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6596 - 활동하는 하나됨 – 2/16/2019

Oneness in Action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나는 네가 너의 얼굴에 있는 코를 아는 것처럼 너의 하나됨을 알고 있다. 너는 정확히 하나됨Oneness을 이해하고 있다. 너는 우리의 하나됨의 모든 섬inch이나 산mountain을 알지 못한다. 앞서 가라, 중심 무대를 잡아라. 너의 질문들이 너를 멀리 데려가는 곳까지 이제 너 자신을 표현해라Express. 너인, 용감한valiant 신의 작가Godwriter여, 쓰는 일을 해라write!

이 순간에, 너인, 나의 신의 작가는 비공식으로 말하고, 질문하며, 네가 받아 적는 말들이 더 높은higher 의식Consciousness, 너의 개인적individual 인격personality보다 더 큰 근원bigger Source로부터 온다는 것을 완전히 이해한다grasp.

지금 숙고하는 대로 소리 내라Ponder now outloud:

“사랑하는 신이여, 지금 나의 손가락들이 키보드에서 타이프를 치고 있지만, 나는 또한 모든 신의 작가에게 대량으로 오자들typos을 만들 그 기회를 제공하는 자가 바로 당신, 신God임을 이해합니다. 나는 나의 손가락이 범죄자culprit라고 추측합니다. 나는 이것에 대해 책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보다 더, 나는 당신이 애초에 당신을 대신하여 누군가가 손으로 타이프 치는 것을 요구하는 것이 믿을 수 없습니다.

“당신은 단지 생각할 수 있고, 키보드는 자동적으로 열심히 일할 것입니다. 당신은 노력을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신입니다. 당신은 지구와 그것과 잘 어울리는 모든 이들을 창조했는데, 애초에 당신이 그것을 바랐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다른 누군가에게 의존하지 않았습니다. 당신이 해야만 하는 모든 것은 당신의 생각들을 생각하는 것이었습니다. 바로 그것이었습니다. 나는 바로 지금 당신이 단지 당신의 생각들을 생각하기를 원할 것이고, 그때, 천국편지(헤븐레터)가 완벽한 형태로 나타나는 것을 생각할 것입니다. 당신은 어떤 모탈 중개자go-between를 부를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단지 당신의 생각들을 생각할 수 있고, 키보드가 당신의 요구로 완벽하게 그것들을 칠 것으로 생각할 것입니다.

“그것은 오자들typos을 만드는 이 모든 것을 하는 잘못들은 나의 손가락들이 틀림없습니다.

“사랑하는 신이여, 내가 고등학교에 있었을 때 야간 학교에서 내가 했던 모든 타이프 치기를, 내가 아주 능숙했던 모든 것을 — 나는 이 모든 것을 잃어버렸고, 나의 솜씨skill를 잃어버렸습니다. 내가 아주 능숙했던 것은 당신을 위해 타이프를 치는 그 열기 속에서 잊혀 졌습니다.

“만약 당신이 나의 타자 치기typing를 정확하게 되돌린다면, 나는 특별히 감사하겠습니다.

“나의 삶의 어딘가에서, 나는 다음과 같은 무언가를 들었습니다:

“질문 속에 해결책answer이 있습니다. 나는 지금 왜 당신이 애초에 중개인을, 속기사를, 한 인간을 필요로 하는지의 나의 질문에서, 지금 나는 당신이 왜 그런지를, 어쩌면 당신이 개인적으로 속기사가 필요하지 않을 수 있다고 느낍니다. 물론 당신은 당신 자신을 위해 필요하지 않는데, 당신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바랍니다. 물론, 신이여, 당신은 당신의 어린이의 의식이 성장하는 것을 바랍니다. 지구상의 각 하나하나의 인간 존재는 무언가를 위해 여기 지구상에 있습니다. 모든 이가 신인 당신에게 깊이 그리고 심히 중요합니다. 당신은 우리의 의식conciousness이 그것의 완전한 깨달음(자각)realization으로, 전속력으로 일깨워지기awaken를 바랍니다.

“당신은 나와 모든 이가, 내가 나의 눈앞에서 본 것보다 삶속에 더 많이 있음을 알기를 원합니다. 당신, 신은 항상 우리가 하나One였음을 알았습니다. 나는 단지 배우고 있습니다. 당신은 나와 모든 이가 어떤 것보다 더 많이 이 지식을 인식하기를 원하며, 내가 그것이 있다는 것을 아는 만큼 세상을 탐구하고seek 받아들이기accept를 원합니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