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6541 - 나는 좋고, 너도 좋다 – 12/23/2018

I’m Okay, You’re Okay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오늘날 대체로, 세상의 너무나 많은 것이 네가 어떻게 온 천지를 바꾸기로 되어 있는지를 강조하고 있다. 이것은 앞서 나아가겠다는 생각에서 이다. 나는 발전에 대찬성all for이고, 네가 너의 가슴의 만족으로 발전하는 것에 대찬성이지만, 너는 완전한 개조를 해야만 하는데, 네가 가장 되고 싶은 것이 되기 위해 다른 누군가가 되어야만 한다.

네가 재정적 성공을 가져야만 하는가? 로맨틱한 성공을 가져야만 하는가? 결혼의 성공이나, 등등을? 경이적인 예술가가 되고, 네가 연주하는 것을 듣는 모든 이들의 기쁨으로 피아노를 쳐라. 얼마나 우렁찬 박수인가!

네가 사이즈 4가 되어야만 하느냐? 있는 그대로인 너(너 자신인 대로)와 무슨 잘못이 있느냐? 어쩌면 생각하는 습관들일지도 모른다. 어쩌면 너 자신에 대한 믿음의 부족이 너를 스타덤으로부터 지체시킬지도 모른다. 아마도 네가 느끼는 것이 추진력의 부족일지도 모른다.

네가 너 자신을 알지 못하는 것이, 네가 삶에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알지 못하는 것이 또한 가능하다. 그것은 네가 정말로 개척자(선구자)trailblazer가 되기를 원하지 않는 것이 될 수 있다. 아마도 너는 늦게 출발하는 자일지도 모른다. 아마도 너는 아직 시작하지 않았는지도 모른다. 물론, 너는 배울 수 있고, 내부로부터, 외부로부터 자랄 수 있다.

나는 너의 재정적 성공을 달성하는 것에 대해 대찬성이지만, 나는 너에게 물어야만 한다: 이것이 너 자신에게 본질적인가? 너는 네가 생산 라인의 꼭대기에 있지 않는 한, 무언가를 놓치고 있는 것인가?

너는 아직 네가 태어난 그 힘을 어떻게 알기 시작할지를 모를 수 있다. 그것은 너의 가슴, 너의 좋은 가슴, 너의 현명한 가슴이 단지 아직까지 현재의 경향들로 튀어나오지 않은 것이 될 수 있다.

자기-선전의 욕구들이 또한 받아들일 수 있는 달성할 가치가 아니냐?

나의 어린이들이 군중을 따라야만 하는가? 누가 이것을 결정하는가?

너는 세상이 배를 놓쳤다고 말할 수 있는 늦둥이late bloomer가 될 수 있다. 아니면 아마도 너는 명연기자가 될 요긴한 것이 필요하지 않을지도 모른다.

나의 어린이들이 줄을 설 두 줄이 있는가? 하나는 군중의 머리에 있는 “환호하는(대단한) 성공Raving success”으로 불린다. 다른 것은 “늦게 배우는 자Slow Learner”이다. 아니면, 아직도 얘기되지 않은 이야기인가?

모든 이가 세상에서 성공으로 등급이 매겨져야만rated 하는가? 이 등급 매기기에 무엇이 고유한가? 그것은 돈이 될 수 있다. 그것은 네가 세상의 눈에 어떻게 보이는가가 될 수 있다.

흠, 아마도 우리가 모든 것 중 가장 아름다운 것에 대해 말하고 있는지도 모른다. 그래, 너는 과거로부터 탈출할 수 있지만, 너는 너 자신의 그것을 요구해야만 하느냐?

세상에서는 내적인, 그리고 외적인 성공, 둘 다가 있다. 모든 이가 어떻게 또한 영적 계통의 스타가 되고 싶은지가 이해할만 하다. 너는 너의 신의 진보된 지식으로 세상을 열광시키는데 신경 쓰지mind 않을 것이다.

너는 밝은 빛 속의 너를 바라보기 위해 돌아서는 세상의 많은 사람들에 개의치mind 않을 것이다.

만약 네가 세상의 어린이의 하나라면, 너는 너의 어머니가 항상 너를 칭찬했을 것에 너무나 기뻐했을 텐데, 네가 될 수 있었던 것만이 아니라, 정확히 네가 과자 단지로부터 과자들을 슬쩍했(훔쳤)을 때에도 말이다.

나는 있는 그대로의 너에게 나의 승인의 도장을 찍는다. 너는 나와 함께 너의 검열을 통과하기 위해 행진 악대band에서 우수할(뛰어날)excel 필요가 없다.

너는 세상에서 “나는 좋아, 너는 좋으니?”하고 말하는 것이 유행했던 때를 기억하느냐? 너는 모든 이의 등을 그것의 순수한 기쁨을 위해 두드려줄 것이다.

이 순간이 좋다는 이 대충의 생각에 무엇이 일어났는가?

사랑하는 이여, 결코 잊지 마라. 너는 항상 나에게는 충분히 좋았음을. 연기할 필요가 없는 것이 너에게도 좋다. 단지 너의 존재만으로도 위대해질 수 있다. 푸른 초원에 너의 등을 대고 누워서, 풀잎을 씹으면서 하늘을 쳐다보는 것이 여전히 좋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