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venletter #6527 - 나의 거울을 들여다보아라 – 12/9/2018
Look into My Mirror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네가 나를 너의 책 속의 코치가 아니라, 하나의 가능성이 아니라, 절대적 실체reality로 본다면, 삶이 어떻게 다르게 보일 수 있을까? 만약 네가 너의 삶의 네트net 속으로 농구공을 종종이 아니고, 하루의 매 초마다 던지고 있는 나를 보았다면 어떻게 될까?
만약 네가 너의 삶에서 열렬히 놀고 있는 나를 볼 수 있었다면, 내가 너를 위해 모든 일을 하면서 너의 선도자 역할을 할 때, 마치 네가 너에게 모든 것을 의미하는 나를 볼 수 있다면 어떨 것인가? 네가 삶에 대해 더욱 열렬히 느끼는 너 자신을 어떻게 발견할 수 있을까? 너는 너의 돛들로 바람을 넣을 필요가 없을 것이다.
내가 너의 농구 선수라고 네가 느낄 수 있을 때, 너는 안심하지 않겠는가? 그러면 너의 삶이 오히려 손 안에 있는 새가 될까?
너는 너의 걸음에 오히려 용수철을 가지고 있지 않으냐?
네가 “나의 신이여MY GOD!”라고 생각하거나 말한다면, 너는 얼마나 활기차게enlivened 느낄까! 너는 너 자신에게 더 많은 것을 걸 수 있지 않을까? 너는 더욱 자심감에 차서, 무한한 에너지로 1분에 1마일을 달리지 않을까? 와우WOW, 너는 기쁨으로 뛸 것이다! 너는 네가 만든 신God을 알 것이다.
왜 너는 바로 지금 네가 누구인지를 확고하게 알지 못하느냐? 나는 네가 너의 발을 질질 끌 것을 믿을 수 없다. 너는 천사가 그의 발을 질질 끌면서, 그의 가슴을 왼쪽 구장에 남겼다는 말을 들은 적이 있느냐? 너는 할 수 있는 작은 엔진과 더욱 비슷할 것이다. 너는 세상에 있는 모든 증기를 가질 것이다.
어떻게 네가 할 수 없느냐?
너는 네가 생각하는 대로이다You are as you think.
나는 너에게 나의 삶의 견해view를 흡수하라고 요청한다. 내가 너라고 말하는 인물이 되는 것에 한 순간도 더 오래 기다리지 마라. 내가 보는 대로 보아라See as I see. 나는 너를 나 자신의 빼닮은 것spitting image으로 본다. 너 역시 바로 너의 눈앞에서 기적들을 볼 것이다. 너는 황금 규범(뛰어남의 모델)gold standard이 될 것이다. 너는 의심을 갖지 않을 것이다.
지금 너의 자태posture를 보아라. 얘야, 너는 똑바로 우뚝 서있겠느냐. 너는 명인Whiz-bang이 될 것이다. 너는 큰 열정으로 경주를 달릴 준비가 된 문에 있는 말horse이 될 것이다. 너는 너 자신을 재촉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너는 너의 바로 그 성질로 달리고 싶어 안달이 날 것이다.
내게는 네가 느릿느릿 아래로 걷는 너 자신을 보는 듯이 보인다. 너의 낮은 에너지와 무거운 짐이 무엇에 좋으냐? 공기처럼 가벼워져라. 너의 삶의 주체subject가 되어라, 객체가 되지 말고. 실질적substantive이 되어라. 살아있어라. 살아있는 것은 네가 여기 있는 이유이다. 별들로 도달해라.
높은 빌딩들을 뛰어넘을 근육들을 길러라. 활기차라Be High-Spirited. 거대한 빌딩 블록의 너의 삶을 지어라. 너 자신인 네가 너의 영감inspiration이 될 것이다. 그것이 되어라Be it.
Translated by Ver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