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삶으로 깨어나라, 마치 그것이 너 자신의 창조인 것처럼 – Heavenletter #6446 - 9/19/2018

Wake Up to Life as If It Is to Your Own Making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너는 계속 좋아질 것인데, 갑자기 아무 것도 외관상 네가 되기를 바라는 그 방식으로 가지 않는 듯 보일 때 말이다. 삶은 더 이상 너의 찻잔이 아니다. 어떻게 이것이 될 수 있는가? 너는 심지어 너 자신에게, 네가 아니라면 무엇이 바뀌었을 수 있는지를 묻는다.

기쁨이 기쁨인 곳에서, 이제 기쁨이 흘러넘쳤다. 너는 너의 기쁨을 되찾기를 원하지만, 너는 평화와 기쁨을 어떻게 되찾는지를 알지 못하는 듯이 보인다. 이것은 네가 어떻게 다룰는지를 알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이 되는 듯이 보인다.

너는 네가 느끼는 방식으로 느끼는 것보다 더 잘 알고 있지만, 너는 더 낫다고 느끼지 못한다. 너는 아스피린을 먹고, 일어나서, 네가 더 이상 달성하지 못하는 듯이 느낄 수 있는 책임감을 달성하는 것보다, 삶에는 더 많은 것이 있어야만 한다고 알고 있다. 너를 첫 째 자리로 놓을 수 없는 욕구들을 충족시키는 것보다 삶에는 더 많은 것이 있어야 한다.

확실히, 또한 너 자신의 필요성들을 옆으로 치우고, 다른 이들의 필요성들을 너의 것 앞에 놓아야 하는 것보다 삶에는 더 많은 것이 있다. 확실히, 사랑하는 이여, 마찬가지로, 질질 끄는 방종한 생활보다 삶으로 더 많은 것이 또한 있다.

그래, 사랑하는 이여, 삶을 새롭게 보려고 시도해라. 사랑하는 이여, 네가 너 자신을 예스Yes라고 말하는 입장으로 넣어라, 그리고 이제 네가 정말로 더 이상 그 길을 따라 가는 것을 원하지 않는 것이 가능한가?

사랑하는 이여, 이제 네가 느끼는 방식은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아닐 수 있다. 이런Hello!

네가 기뻐할 필요가 없는 곳으로 자라라. 지금이 네가 휴가 대신 책임감을 선택할 시간이 될 수 있다. 가끔 너는 네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를 부르지 못할 수 있다. 어쩌면 너는 애초에 너 자신을 그처럼 빨리 속박할 필요가 없었을지도 모른다. 삶은 항상 네가 부르기 더 좋아하는 노래가 아닐 수 있다.

너는 정말로 삶이 모든 주어진 순간에 어울리는 세상에서 너에게 맞아야만 한다고 생각했느냐? 너는 잠자는 꿈꾸는 자나 너 자신의 꿈들의 성취자가 될 필요가 없고, 네가 느끼게 되는 방식에 따라 다른 이의 꿈의 성취자가 될 필요도 없다.

아아, 삶의 모든 것이 모든 시간, 너나 누군가에게 맞출 필요가 없다. 오래 전에, 멀리 떨어진 곳에서 너는 하나의 꿈을 꾸었고, 그런 다음, 삶은 너의 관점을 바꾸었다.

깨어난 세상에서 너의 꿈의 너의 꿈속에서, 누군가나 무언가가 너를 위해 너의 눈을 뜨게 한다. 그것은 네가 너의 눈을 침대로부터 활짝 열기 위한 시간이 될 수 있다.

헤이, 너는 여전히 주말들과 휴가들을 가지고 있다. 여전히 삶은 너에게 더 많이 요청할 권리와 특권을 가지고 있다. 너는 삶이 네가 시키는 대로 한다는 그 생각을 어디서 얻었느냐? 봉사해라. 행복하게 봉사해라!

사랑하는 이여, 너 자신 안에서 너를thee 믿어라. 앞으로 나가라. 뛰어들어라! 물은 좋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