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됨은 여기 머물 것이다 – Heavenletter #6441 - 9/14/2018
Oneness is Here to Stay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여기에 진실한 이야기가 있는데: 하나됨Oneness 만이 진실하다. 하나됨보다 더 큰 것은 전체(온전한)whole 진실이 아니다. 전체 진실은 항상 단순하다. 얼마나 많은 방식들이 하나One를 말하기 위해 거기 있는가? 하나One를 표현하기 보다 더 세부적인 것을 표현하는 더 많은 방법들이 있지만, 하나One를 말하는 것은 그것이 전부all라고 말하는 것이다.
하나됨보다 더 큰 공간을 차지하는 무언가는 박식하다erudite. 복잡하다complex. 우리는 그것을 여행으로 부를 수 있다. 단순성simplicity은 하나됨을 이야기한다. 얼마나 많은 방법들이 하나됨이 있을 때 하나됨을 표현하기 위해 거기 있는가?
하나됨 안에서, 우리는 무한성을 이야기한다. 우리는 순수한 하나됨을 향해 가고 있다. 하나는 다수multiplicity보다 더 크다. 우리는 다수를 서로 다투는 것multiplicity으로 부를 수 있다. 다수는 아이들이 공중으로 던지는 잭jack들처럼 테이블 위로 던져질 수 있다. 내가 말하는 의미에서, 던져진 많은 잭들이 있을 수 있지만, 단 하나one만이 잭들jackness의 에센스이다. 사랑은 필연적으로 하나됨이다. 이것을 설득함이란 없다.
하나됨은 여기 머물 것이다. 사랑은 여기 머물 것이다. 사랑은 하나됨의 기적이다. 사랑은 모든 이의 가슴 속의 하나됨이다. 모든 이의 사랑은 하나One이고 장대하다grand. 지각/인식은 항상 하나됨을 보지 못할 수 있지만, 하나됨은 있다. 사랑은 묘사와 정의를 문제 삼지 않는다defies. 같은 영화를 보는 어느 두 사람도 정확히 같은 영화를 보지 않는다.
모든 이가 정확히 같은 색깔 속의 같은 장미꽃을 보는가? 가장 확실하게, 장미 상태Roseness의 에센스가 있다.
식별할 수 있는 비슷하지 않는 것들 아래 하나됨이 있다. 이것이 평범한 진실이 아니라면, 더도 덜도 아닌 명확히 하나라면, 왜 내가 하나됨을 너희에게 배정할 것인가? 존재상태Isness가 하나됨Oneness이다. 존재하는 것이 하나One이다. 너는 개인적으로 삶을 하나됨으로 그릴 수 있거나 그릴 수 없다. 하나됨이 있다는 것이 그럼에도 불구하고 확실한 사실이다.
사랑은 많은 형태들 속에서 드러날 수 있지만, 사랑은 하나의One 전체성Wholeness이다. 전체성이 스며있다. 모든 것을 지각한다.
너는 모든 곳에서 나를 지각하지 못할 수 있지만, 나는 너희에게 맹세하는데swear, 내가 모든 곳에 있다고, 너는 나와 하나라고. 별로 장식된star-spangled 하나됨보다 더 많거나 더 적은 것이 없다.
신God 아래under 하나One가 진실이고 — 그것에 대한 두 가지 길이 없다.
나의 가슴이 너의 가슴 속이 아니라면 어디에 놓여 있는가? 만약 네가 아니라면 누가 나의 가슴이고, 영혼의 친구인가? 네가 만들 변명이 없는데, 왜 너는 변명하려고 하느냐? 네가 잡지 않는다면 누가 나의 비유(은유)적 손을 잡느냐? 사랑하는 이여, 공명정대하게 내가 네가 아니라면 나는 누구인가?
너는 예의범절을 따질 필요가 없다. 너는 솔직하게 심각해질 필요가 없다. 너는 기쁨으로부터 쫓겨나지 않는다! 기쁨은 기쁨이고, 엄격하지stern 않다. 너의 삶을 신선한 공기의 숨으로 만들어라. 신선한 공기가 아니라면 너는 삶으로부터 무엇을 만들겠느냐? 동시에, 삶은 농담이 아니다. 실로 삶은 혼합된 가방이고, 들어오고 나가는 매번의 길에서 바뀌었으며, 그것은 그렇게 보인다.
삶의 거의 모든 면이 놀라움이나 다른 것들의 한 종류이다. 오늘아, 안녕Hello, 잘 가so long! 어떤 순간에, 우리는 다시 내일을 집어들 것이거나, 내일 모든 것을 다시 시작할 것이거나, 또 다른 날에 다시 만날 것이거나, 아니면 지난날이나 또 다른 생애에서 만날 것이다.
아무 것도 우리를 서로로부터 분리하지 못한다. 우리는 조만간 충분히 빨리 이런저런 꿈속에서 따라잡는다. 우리는 불가피하게 그 길을 따라 따라잡는데, 심지어 따라잡는데 방해가 없을 때에도 말이다. 삶은 블록을 돌아가는 한 걸음이나 두 걸음이다. 우리는 단지 서로를 따라잡고 있는데, 네가 우리가 한 순간 동안 떨어져 있었다고 생각할 수 있을 때에도 말이다. 우리는 긴 안목으로 보면 이것에 관여하고 있다.
Translated by Ver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