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하나의 새로운 계명 – Heavenletter #6411 - 8/15/2018

A New Commandment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네가 받아들이는 모든 개개의 책임감은 네가 지구로 주는 하나의 선물이다. 세상의 어느 구석에도 존재할 부담들이 없다. 어떤 숙고로부터도 가슴의 중압감의 가장 희미한 생각도 버려라. 가슴의 가벼움이 너의 새로운 계명으로 온다. 어떤 상황 아래서도 너는 질질 끌리는 듯이 느껴서는 안 된다. 절대로 아니다. 나는 너의 가슴처럼 가슴의 가벼움을 말하고 있다. 이것은 너에 대한 나의 의지이다. 아무도 무거운 돌들의 마대를 짊어져서는 안 된다. 기쁨은 세상으로의 너의 헌사이다.

발의 가벼움이 되고, 가슴의 가벼움이 되어라. 지구상의 삶은 기쁨을 위한 것이 되어야 한다. 부담의 감각이 허용되어서는 안 된다. 삶은 높이 올라가는 춤이다. 오, 그래, 모든 수단으로, 기쁨의 춤을 추어라. 책임감을 무게로서 느끼는 것은 생각도 하지 마라. 기쁨을 온 천지에 만들어라. 마지막으로 한 번만 더, 기쁨 만이다. 발을 질질 끄는 것은 없다. 물구나무서기, 옆으로 재주넘기, 길거리에서 춤추고 노래하기 외에 어떤 것을 위한 핑계가 있게 하지 마라. 실망의 어떤 말이 너의 입술이나 귀들을 지나가지 않을 것이다.

세상으로 기쁨이 되어라. 들어라, 전령사(통보자)herald 천사들이 노래한다. 너는 아름다운 노래를 부르는 전령사 천사이다. 너는 어떤 기쁨의 합창을 나에게, 그리고 세상으로 부르느냐? 내가 기쁨이 아닌 것을 위해 너를 선택하겠느냐? 아니다, 나는 기쁨을 위해 너를 선택하고, 바로 그것이고, 전체 이야기이다. 기쁨은 기억하기가 쉽다. 너의 할 일 리스트는 기쁨만으로 만들어진다. 중심이나 앞이나, 예외가 없다. ‘기쁨만으로Joy Alone’라고 씌어 진 티셔츠를 입어라. 심지어 신의 한 명의 아이조차 자그마치 기쁨이 되기로 되어 있다.

물을 흐리게 하는 것은 너의 일이 아니다. 기쁨만이 너를 위한 것이다. 기쁨의 모든 색깔들을 입어라. 기쁨이 아닌 어떤 것으로 양보하지 마라. 기쁨이 리스트의 선두에 선다. 기쁨만이다. 너의 오른 손이 너의 등 뒤로 묶였을 때에도 기쁨을 체험해라. Zippity Doo Dah. 할렐루야. 나는 너에게 지구상의 기쁨을 배정한다. 기쁨, 그리고 기쁨만으로.

성자(성인)Sainthood는 기뻐하기로 되어있다. 최대한으로 기쁨이 아닌 그 무엇도 없다. 너의 자유는 너를 빛나게 한다. 너는 그보다 낮은 것을 의미하기 위해 지구상에 있지 않다.

네가 관계하는 무엇이든 철저하게 기쁨이 되게 해라. 모든 기쁨이 너를 앞서게 허용해라. 너는 기쁨만을 마실 것이다. 너 안에 부글거리는 기쁨의 시내가 있다. 너의 가슴이 만족할 때까지 마셔라. 너의 이름이 끝없는 기쁨이 되게 해라. 기쁨은 가장 중요하고, 제약되지 않는다. 너 안에서 빛나는 기쁨으로 경계들이 없다. 기쁨으로 헛, 헛, 이럇, 작은 강아지야. 너 자신을 기쁨으로 둘러싸라. 기쁨으로 급히 가라. 기쁨이 너로부터 빛날 것이다. 기쁨만으로. 확실히 너는 힘든 일moil과 불화trouble로 운명 지어져 있지 않다. 기쁨이 아닌 것으로 장점이 없다. 기쁨이 아닌 것은 전혀 어떤 가치가 없다. 기쁨으로 올 때 인색함이 없을 것이다. 풍요만이 있다. 마지막으로 한 번만 더, 기쁨은 순수하고, 맑으며, 모든 이들에게 다정하다. 아무도 기쁨을 따지지 않는다. 기쁨을 풍부하게 뿌려라. 거짓 기쁨이 아니다. 나에게 귀를 기울여라Hear Me. 진정한 기쁨은 내가 지구상의 모든 이들에게 주는 그 계명이다. 이것을 거침없이 해라. 어떤 예외도, 아무도 예외가 없다. 기쁨은 개척자ground-breaker이다. 모든 이들에게 기쁨이 가장 중요하다foremost.

너의 교훈은 그 무엇에도 불구하고 기쁨을 아는 것이다. 더 많은 기쁨을 네가 줄수록, 더 많은 기쁨이 있다. 기쁨으로, 부끄러움 없는 기쁨으로 서까래를 채워라. 너의 삶이 기쁨으로 장식될 것이다. 행복한 가슴들이 많아질 것이다. 기쁨의 종들을 가볍게 울려라, 그것들을 선명하게 울려라. 기쁨은 지금 세상의 방식이 되었다. 기쁨이 모든 이들을 사랑하라는 계명으로 두 번째인가? 어느 것이 먼저 오는가? 기쁨인가, 아니면 사랑인가, 사랑인가, 아니면 기쁨인가? 먼저도, 나중도 없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