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6307 - 삶의 도착을 위해 상을 차려라 – 5/3/2019

Set the Table for Life’s Arrival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너는 삶에서 새로운 장들chapters이 너에게 다가오기를 원한다, 그런데도 너는 삶에서 카드들의 새로운 벌(묶음)들decks이 너를 일깨울 수도 있고 너에게 너무 벅차다는 생각으로 벌벌 떨지도tremble 모른다. 너는 삶에서 자유를 원한다, 그런데도 너는 떨고 있다. 이것이 가끔 네가 너 자신을 발견하는 그 상황인가?

나는 네가 하는 그 걱정들을 수용하지house 않는다. 물론, 나는 너를 위한 사랑을 가지고 있고 걱정들이 없다.

사랑하는 이여, 사랑하는 이여, 잠시 상체를 뒤로 젖혀라, 그리고 그것이 너에게 가까워지고 있을 때 너의 삶을 고대해라. 나의 사랑하는 이여, 왜 아니냐?

글쎄, 삶은 그것이 어떤 상태일지와 상관없이 도착할 것이다. 삶이 어떤 방식으로 너에게 도착하든 그것은 너에게 도착한다. 여하튼, 삶과 친구friend가 되어라. 삶이라 부르는 그리고 삶의 다가오는 방문들로 부르는 너의 친구에 대하여 좋은 느낌을 얻어라. 얘야Hey, 삶을 맞이해라greet. 오늘과 내일 삶의 방문들을 고대해라. 너는 삶의 여정이 차이가 난(달라진)다는 것을 어떻게 예상하느냐. 손님들이 도착하기 전에 그들을 위해 네가 어떻게 상을 차리는가가 차이를 만든다.

나는 너 자신에게 말한다: 새로운 모자hat를 써라. 나는 친구friend로서 삶을 맞이하라고 말한다. 확실히, 훌륭한 친구가 그 마을로 너를 데려가기 위해 너를 방문하러 오고 있다는 생각을 가져라.

사랑하는 이여, 삶이 너의 문에 나타날 때 그것을 즐겁게 하기를 열망해라. 삶을 환영해라Welcome. 미소를 지으며 삶으로 너의 얼굴을 돌려라.

너는 과연 찌푸린 얼굴로 삶을 맞이함으로써 무엇을 얻을 수 있겠는가? 너는 악수하면서 삶을 맞이하는 것을 배우고 있다.

만약 삶의 다음 번 방문에서 너에게, 삶이 피곤하고 배고프며 아마도 거칠게 도착한다면, 너는 여전히 예의바른courteous 주인host이 되어야 한다. 너의 예절들manners을 기억해라. 너의 개방성openness과 예의바름courtesy에 관하여 토론(논쟁)debate이 없다. 삶의 도착을 위해 상을 차려라(식탁을 준비해라).

여기에 요점(해결책)이 있다: 삶은 항상 도착한다. 너의 관점으로부터, 설사 삶이 늦거나 이를지라도, 쭈글쭈글 구겨지거나 매우 우아하게 옷을 입었을지라도, 너는 온화(다정)한genial 주인host이 될 것이다. 만약 너의 손님이 누더기를 입고 온다면, 그래도, 님(삶)life에게 차tea 한 잔을 따라라. 꼭 네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 하는 것처럼, 삶 또한 그것이 할 수 있는 최선을 다 할 것이다. 너의 팔(힘)arm을 삶의 주위로 놓아라 그리고 삶을 격려해라cheer. 삶은 일방통행의one-way 거리street가 아니다.

너는 삶이 너를 환영하기를 원한다. 삶에게 기회를 주어라. 첫 출연(모습)appearance은 일반적으로usually 전체 이야기가 아니다. 삶이 너에게 내려줄 수도 있는 것은 일정(스케줄)에 따른다는 것을 확신해라. 삶이 네가 전율(오싹)하는thrilled 어떤 꾸러미package를 너에게 배달할 때, 삶으로 한 차례의 멋진 박수갈채(칭찬)applause를 보내라.

삶이 네가 행복(만족)하지 않는 어떤 꾸러미package를 배달할 때, 어쨌든 삶에게 팁(사례금)tip을 주어라. 삶으로 잠시의 휴식break을 주어라 그리고 아주 개인적으로 인수하지 마라not take deliveries. 삶은 삶이 내려주기로 배당된 그 꾸러미를 배달하는 것에 책임감을 갖는다. 너는 이미 이것을 안다. 삶은 너의 가슴을 부수는 것을 선택하지 않는다. 실컷 울어라 그리고 너 자신을 포옹(축복)해라hug 그리고 내일은 또 다른 날임을 삶 그 자신에게 인정해라acknowledge. 너의 가슴의 성패를 좌우하는 것은 삶의 설계(계획)design가 아니다. 삶은 가능하다면 너에게 멋진 봄 꽃다발을 배달하는 것에 더할 나위 없이 만족했을 것이다.

훌륭한 꽃다발 같은 삶이 오늘 축복받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 너를 축복할 수 있었음에 기뻐하도록 오늘 너의 마음속에 여지(공간)를 만들어라. 그것이 말해진 대로, 좋은 친구sport가 되어라.

너의 눈물은 마를 것이고, 너는 다시 한 번 삶과 친구들이 될 것이다. 너는 기쁨으로 점프할 의무가 없다. 너의 가슴은 그것의 팔로 모든 배달을 감쌀 필요가 없다. 너는 삶에 무관심해서는indifferent 안 된다. 삶은, 그것이 나타나는 대로, 너에게 깊이 문제가 된다, 그래서 너는 계속 되고, 너는 삶을 삶 그 자체에게서 빼앗(제거하)지 않는다.

사랑하는 이여, 너는 왕위(왕좌)throne를 노리는 사람pretender이 아니다. 너는 진정한 왕자거나 공주이다, 그래서 너는 진실로 아름다운 왕자prince나 공주princess로서 계속한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