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venletter #6292 - 너는 임무를 띠고 있느냐 엉뚱한 짓을 하느냐? - 4/18/2018
Are You on a Mission or an Escapade?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세상은 대체로 이유와 원인을 찾고, 일련의 사건들과 숫자들을 찾으며, 진실Truth이 처음에는 보이기 시작할 수 있는 것보다 더 깊을 뿐만 아니라 그것이 실제로 더 단순할 수 있을 때, 복잡해 보이는 우주 안에서 결과(영향)들consequence을 찾는다.
진정한 하나됨이 존재하는 더 깊은 실재에서, 모든 것이 한꺼번에 일어(나타)난다occur. 어떻게 이럴 수가 있는가?
지금의 상황에서, 거의 모든 것이 이유와 설명과 변명을 가지고 있다. 완벽하게 논리적으로 보이는 것이 그것이 보이는 대로가 아닐 수도 있다.
너는 죽음의 증거를 갖는다. 네가 죽음을 관찰하는 것과 동시에, 네가 죽음은 진실이 아님을, 하지만 동시에, 너의 눈앞에서, 네가 생명의 호흡이 소실되는 것을 볼 수도 있음을 받아들이는 것이 가능하다.
그러나 네가 그것이 어떻게 연결되어 있는지를 이해할 수 없을 때조차 모든 것은 한꺼번에 연결되어 있다.
모든 것이 나의 손안에in My Hands 있다, 그리고 가끔 너는 이것을 받아들이지만 항상 받아들이는 것은 아니다. 네가 여기서 직접 발언권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분명히, 네가 관찰하는 것보다 삶에는 더 많은 것이 있고 네가 발견하는 받아들일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이 있다.
너는 네가 단지 가능하다면 더욱더 많은 실생활 이야기에서 더 좋은 결말을 지을 것이다, 그리고 너는 모든 사람의 선(이익)good을 위할 것이다. 동시에 지구에서, 늘 그렇듯 사업(볼일)business이 있다.
나는 내가 시간이 존재하지 않는다고 말할 때, 항상 언어들로 된 시간 단어들을 가지고 시종 너에게 말한다. 그 단어 자체가 시간 단어와 기타 등등일 때 말인데, 그래서 가끔 시간은 영원한 것으로 보인다.
너는 눈으로 덮인 겨울 정원들을 본다. 눈 밑에, 봄 정원들이 형태를 갖추기 시작하고 곧 그 자신들을 드러내기 시작할 것이다. 여름 정원들은 풍부하게 그들 자신의 채비를 갖추고 있다. 참을성 있게, 가을에 색상들의 변화는 그것의 데뷔(첫 무대)debut를 준비하고 있다.
눈이 볼 수 있거나 네가 심지어 믿는 것보다 항상 더 많은 것이 일어나고 있다.
거의, 삶은 또한 많은 차원을 가지고 있다. 무한 속에서는, 모든 것이 존재하고 알려져 있다.
공간space은 시간 역시 존재하는 것보다 더 이상 진실로 존재하지 않을 때조차도 우리는 하나의one 공간으로부터 또 다른 공간으로 간다. 어쨌든, 우리는, 심지어 우리가 결코 분리하지 않을 때조차도 그리고 어떻게든지 하여, 시간과 공간 둘 다를 벗어난 어딘가에서 되풀이하여 만날 것이다, 사랑하는 이여, 너는 비행기airplane에 앉아있는데 심지어 네가 날fly 때조차도 지면 위에 있다.
너는 공상 과학sci-fi 모험 중이다. 오, 그래, 너와 내가, 하나일 때조차, 너는 네가 진실로 존재하는 곳을 확신하지 못할 때조차도 네가 꿈을 꾸었던 것보다 더 많은 것이 거기에 있다.
삶은 양동이 속에 있는 한 물방울이다. 존재하지 않는 것non-existent을 혼합으로 추가해라. 네가 생각하는 대로 네가 그것이라고 생각하는 그것이 무엇이든 간에 아무것도 아니다. 모든 체험은 환영illusion이고 너의 눈앞에서 지나가고 그런 다음 사라진다, 그러면 만약 네가 지금까지 있었다면 너는 어디에 있느냐? 어떤 거울에서 너는 보았느냐 그런데도 절대 머물지 않느냐?
네가 한 생각thought이라고 또한 말해질 수 있다, 그래서 네가 보는 모든 것이 너의 생각들로 구성되었다. 방대함이 존재한다, 하지만 너는 너의 전체Whole 이야기Story에 나비매듭을 만들 수 없다. 너는 너의 이야기가 정말로 끝날 것인지를 궁금해 한다. 새로운 쓰레드(주제에 대한 일련의 의견 글)들threads이 계속 엿보고 있다. 그것이 그 자신을 적을 때, 이 많은 쓰레드만도 너의 이야기의 큰 부분이지 않으냐? 삶은 엉뚱한 짓이 될지도 모르지만, 그것은 너의 임무mission이다. 물론이다You bet, 삶이 얼마나 놀라움이거나 놀라움이 아닌가!
세상에는, 고체들이 없다. 견고해 보이고 너를 지탱해 주는 바닥(노면)은 움직이는 분자들로 구성되어 있다. 인간들이 보는 그것의 하부 구조framework에는, 더 깊고 더 미묘한(감지하기 힘든)subtler 층들이 있다. 더 깊고 더 미묘한 것 또한 진실이다. 우리는 심지어 그것들이 더 진실하다고 말할 수 있을 것이다. 거기에 보이지 않지만, 사실은 알려지고 인식된 더 많은 것이 있다.
너는 임무를 띠고 있느냐 아니면 엉뚱한 짓을 하느냐?
Translated by Osiearth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