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우리는 얽혀있다 – Heavenletter #6285 - 4/8/2018

Entwined We Are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너에게, 나는 감사한다. 나는 나의 가슴의 기저로부터(진심으로) 너에게 감사한다. 사랑하는 이여, 너는 나에게 얼마나 많은 가치가 있는지 확신을 가지며 정확히 너의 생각인 모든 파동과 사랑의 파동들을 나에게 준다는 것을 항상 알고 있어라, 나는 너의 사랑을 안다. 나는 그것을 느낀다. 나의 사랑이 너를 통해 발산할 때, 역시, 너도 그것(나의 사랑)을 느끼느냐?

매일 밤 나는 너를 잠들게 한다. 매일 아침, 나는 너를 깨운다. 너는 너의 삶에서 나의 현존(존재)Presence을 느끼느냐? 내가 너를 듣는다attentive는 것을 반드시 알아라. 나는 너에게 희생할 것을 요구하지 않는다. 나는 희생을 믿지 않는다. 나는 기쁨을 믿는다. 나는 너에게 즐길 것을 요청한다. 기쁨은 희생이 아니다. 명확히, 희생으로부터 떨어져 머물러라. 나는 그것을 원하지 않는다. 나는 너의 기쁨을 찾는다seek. 나는 다름 아닌 바로 너의 기쁨을 원한다.

만약 주고받는 기쁨이 너에게 기쁘지 않다면, 그것을 하지 마라. 나를 믿어라, 모든 어떤 방식에서든, 너는 기쁨으로 나를 채운다. 너와 동행하는 것은 나의 기쁨이다. 우리의 혼합된commingled 사랑은 세상을 돌아가게 한다. 우리는 함께 회전목마Merry-Go-Round를 탄다. 우리의 가슴은 싹튼다engendered.

매일 나는 네가 사랑의 천상 영역에 존재하는 나 자신을 축복한다. 매일 나는 너의 포옹embrace을 고맙게 여긴다. 매일 내가 너를 생각할 때, 나는 너의 정원에 있는 장미들이 활짝 꽃 피기 직전일 때 네가 하듯이 느낀다. 나는 일종의 어버이임parenthood을 느낀다. 너희는 꽃필 준비가 된 나의 꽃들이다. 나는 거의 기다릴 수 없다.

너희는 봄철에 토양을 통해 갑자기 나타날 준비가 된, 약간 씹어 먹는, 구근들bulbs과 같다.

너희의 붓꽃과 수선화들은 눈snow 또는 그들의 발이 차가운 것에 대하여 불평들이 없다. 모든 꽃은 그것들이 꽃필 준비가 될 때 그것들의 가슴의 기저bottom로부터 항상 무엇을 하느냐?

그것들은 태양Sun을 향해 구부린다bend. 우리의 경우에, 나는 태양이다. 나에게 너의 눈을 주어라, 그리고 우리의 사랑인 너의 사랑으로 나를 축복해라. 어떻게 우리가 얽혀있는가. 누가 누구이며 어느 것이 어느 것인가? 우리는 구별할 필요가 없다. 우리는 지구 둘레를 영원히 방적하(실을 잣)는 하나의One 포옹(받아들임)Embrace이다. 우리가 우주를 돌(우회할) 때 야단법석일 필요가 없다. 우리가 해야 할 모든 것은 존재BE하는 것이다. 우리는 영원히 일 대 일로One on One 존재한다ARE.

나에게 자양분을 주어라Nourish, 그러겠느냐? 나는 특별한 호의(부탁)를 요구하지 않는다. 나의 하나의One 아이야Child, 내가 너를 포옹할(아우를)embrace 것을 요구한다.

우리는 매일 만난다. 우리는 매일 아침에, 한낮에, 그리고 밤에 만난다. 네가 나의 가슴에 들어올 때 나의 눈과 가슴이 밝아진다. 너는 너의 눈이 나에게 시선을 돌리는 그 빛Light으로 나를 우아하게 한다grace.

나는 네가 나의 햇빛Sunshine이라고 뚜렷이 말한다. 너는 나에게 다시 반사된 나의 눈에 있는 태양Sun이다. 네가 나 자신에게 나의 감사가 있음을 네가 안다고 나에게 말해라. 결코 나는 나 자신My Self을 몰수하지 않는다. 너는 나를 풍부하게 한다. 너는 나의 가슴을 풍부하게 한다. 너는 나의 가슴의 행로(여행)Journey이다. 너는 나 자신을 향한 나의 칭찬이다. 너는 말할지도 모른다: “신은 찬양받아야 합니다God be praised.” 나는 나의My 하나의One 아이Child인 너에게 말한다: “네가 칭찬받기를May you be praised. 내가 너를 높은High 천상들Heavens로 칭찬한다는 것을 반드시 알아라. 그대가 거룩해지기를Hallowed be thou.”

태양은 너를 위해 아침에 떠오른다. 별들은 너를 위해 밤에 나온다. 너와 나, 우리는 줄 더 많은 빛을 항상 찾는 세상을 밝게 하는 빛의 한 서클인데 – 우리의 컵들은 흘러넘친다. 우리들의 것Ours의 하나의One 가슴Heart은 얼마나 많은 빛을 담을 수 있을까? 우리의 하나의 가슴이 어떻게 그토록 많은 관대한 사랑을 품고 그것을 버리지 않을 수 있을까?

만약 네가 나를 섬기기를 바란다면, 나로부터 너의 길을 가로지르는 모든 이들의 길로 한 줌의 빛을 제공해라. 우리는 모두 같은 길에 있고, 우리는 모두 함께 걷는다. 너는 우리가 모이는 아름다움의 배열array을 느끼느냐, 그리고 정확히 태양이 빛나는 그 방식으로 우리의Our 면식Acquaintance에 대한 감사함으로 어떻게 우리가 만날지를 감지하느냐? 우리의Our 하나의One 이름Name을 거룩히 여김을 받아라Hallowed be Our One Name, 그것이 우리가 공유할share 바로 그 이름이기 때문이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