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venletter #6273 - 우연한 일에 좌우되는 것 – 3/22/2018
Depending upon Happenstance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그래, 자주 지구상에서의 날들days은 너희에게 작은 전투들skirmishes과 같이 보인다. 너희는 우연한 일happenstance과 너희의 견해view에 따라 하루를 더 많이 원하거나, 그것(하루)을 덜 원한다.
너희는 기쁘게 하는 것이 항상 힘들지는 않다. 나는 너희가 정말로 그 당시에 너희가 가능한 한 최선을 다해 매일every day을 다룬다는deal with 것을 이해한다.
돌이켜(뒤돌아) 보면, 너희는 너희가 넘어졌을gone down 수 있는 대체alternate 도로들roads을 볼지도 모른다. 너희는 삶으로 덜 성미가 까다롭고cranky 덜 반항할resistant 수 있었다. 매일이 아닌, 어떤 날들은, 너희가 삶을 덜 포기될(팽개쳐질)thrown by 수 있었다. 며칠쯤은, 너희가 심지어 너희의 어깨가 으쓱해지면서 이렇게 말했을 수 있다: “그 날은 결국 그다지 나쁘지 않았어.”
물론, 너희가 아직도 한탄하고 그것들이 원상태로 돌려질undone 수 있기를 바라는 날들이 있다. 너희는 오히려 너희를 화나게 하지rile 않는 날들을 더 많이 가졌을 것이다. 어떤 경우에, 너희는 너희가 너희 자신의 행실deportment을 후회하지 않기를 바란다.
나는 너희가 더 많이 평탄한(고른)evened-out 행로들을 꾸려 나가기를 좋아할 것이다. 너희, 역시, 너희가 더 많이 감미로울mellow 수 있기를 바란다. 이 경우에, 삶은 그것이 겉으로 보이는 그 정도까지 너희를 넘치게 하지run over 않을 것이다. 오, 그래, 사랑하는 이들아, 애초에 너희가 삶을 내려놓았다면 과거에 속할 수 있고 더 이상 지속되지 않았을 텐데 말이다. 너희는 너희가 삶을 직면하는confront 것보다 더 많은 삶을 만날 수 있으면 좋을 텐데 말이다.
적어도, 삶은 너희를 위해 그 길way을 닦(포장하)고paving 있다. 삶은 그 행로path를 개간하고clearing 있다. 너희는 희생(피해)자를 연기하고 싶어 하지 않으며, 또한 너희는 가해(공격)자assailer가 되기를 바라지도 않는다. 너희는 삶에서 너희가 원하는 어떤 방향direction으로 수영할 수 있다. 너희는 너희가 오늘today 가슴앓이heartache를 기대할 감명(인상)impression을 주기를 원하지 않는다.
너희의 마음속에, 너희는 자주 삶의 흠을 잡는다fault. 너희는 삶에 안정되(평온하)기를 좋아할 것이다. 얼마나 너희는 삶에서 검(일촉즉발)들 상태에at swords 있기보다는 그것에서 평화 상태에 있기를 좋아할 것인가. 너희와 비교하면, 삶은 거인Giant이고, 너희는 그렇지 않다. 그래서 너희는 구속된bound 느낌이다.
과거의 어떤 날들을 살펴볼 때, 너희는 더 좋은 원고를 다시 고쳐 쓸rewrite 수 없을 것 같다. 이것이 지당한 일the thing이다. 너희는 너희 자신을 삶의 자비mercy 속에 놓는다. 너희가 그것에 관하여 할 수 있는 아무것도 없다. 너희는 기회로 활용할 너희 자신을 본다. 너희는 삶에서 예쁜 얼굴을 보이려고 노력할 수 없다.
적어도, 너희는 삶에서 혼란스럽게addled 느낄지도 모른다. 물론, 너희는 삶에서 위안 받기를comforted 좋아할 것이다. 그 사이에, 너희는 삶의 뒤쪽back에서 있을 수도 있는데, 삶이 너희를 들볶을hassle 준비가 될 수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너희는 또 다른 세상에서 살기를 시도할 것이지만, 너희는 바꿀switch over to 또 다른 세상에 대해 알지 못한다. 비록 너희가 또 다른 세상이 존재하는 것을 확신했을지라도, 너희는 감히 그곳으로 도약할 자신이 없다.
너희는 어떤 문을 열지를 결정해야만 하는 ‘숙녀인가 호랑이인가’의 이야기 속에 있는 그 사람이다. 너희의 경우에, 그것은 너희가 열 그 문에 대한 선택권이 없는 것으로 보일 수도 있다. 그것을 알기 전에 문은 너희에게 그 자신을 연다. 때때로 너희는 네가 호랑이나 호랑이를 제공받고 결코 사과들이나 오렌지들 제공받지 못한다고 느낀다.
어떤 날이든 뇌우thunderstorm나 강한 눈보라blizzard 또는 가뭄drought을 일으킬 수 있다. 너희는 너희가 무엇으로 깨어날 수 있을지를 알지 못한다. 너희는 의식적인 선택권이 없다. 너희는 감사할 줄 모르는ungrateful 소리를 내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아무리 삶이 너희의 장화boots 속에서 너희를 뒤흔들면서 남겨두고 가버렸을지라도 삶은 이따금 너희에게 유익했다. 너희는 보증guarantee을 좋아할 것이다.
사랑하는 이들아, 너희는, 그동안 내내, 거기에 전체 세상이 있을 때 삶의 이런저런 것들을 본다. 너희의 앞에 놓여 있는 너희의 카우보이(목동) 모자의 큰large 굴곡sweep을 만들어라 그리고 삶에 성대한grand 환영welcome을 주어라. 그리고 너희의 환영에 부합(응답)할respond 좋은 기회를 삶에 주어라.
Translated by Osiearth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