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삶을 새롭게 만들어라! - Heavenletter #6201 - 11/16/2017

Make Life New!

신이 말했다:

지구상의 삶과 같은 것은 아무 것도 없다.

다른 어디서 너희는 하나됨Oneness에서 벗어나고 떨어져 있는 이 모든 뒤틀림과 바뀜과 다른 것들을 발견하겠느냐?

천국에서는 아니고, 존재들이 거주할 수 있는 모든 다른 섬들에서도 아니다. 오직 지구상에서만 그러한 혼합, 그러한 이것과 저것의 혼합, 모이는, 여전히 모든 부분들의 총합보다 더 큰 우연의 일치들의 혼합이 있다. 사실상, 이제는 지구상에서 영광스러운 하나됨을 기억해라. 친애하는 이들아, 삶이 너희를 속여 왔다.

무언가가 일어나고 있고, 그것이 삶이다. 삶은 삶이고, 그러나 지구상의 삶은 신비들 중의 신비이다. 우리는 또한 그것을 거룩한 것들의 거룩한 것Holy of Holies으로 부를 수 있다.

어떤 모험을 너는 살고, 그 위에서 스케이트를 탄다. 네가 참가하고 있다고 알고 있는 것 가운데서, 그것과 떨어져서 네가 살고 있는 다른 모험들의 분량이 있다. 가끔 너는 이야기들 속의 스타가 되고, 가끔 너는 단역들을 가지며, 혹은 너는 심지어 그 장면의 일부가 되는데, 마치 벽에 걸린 그림처럼 말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는 관련된다. 너는 위대한 역할을 연기한다.

너는 네가 백화점으로 걸어 들어가는 식으로 삶의 회전문들을 통해 간다. 이 경우, 상품들은 삶 그 자체이고, 어느 둘도 같지 않은 삶의 모든 이야기들이 보내기 위해 포장되고, 모두 여기저기로 선적된다. 이 백화점은 더 많은 선적들을 보내지만, 환불은 없다. 일단 배달되고, 살려지고, 지불된다면, 네가 반환할 수 있는 이야기가 없다.

그러나 너는 있었던 것을 계속 응시할 필요가 없다. 너는 자유롭다. 너는 항상 집이 불타고 있음을 지속시킬 필요가 없고, 과거 속에 갇혀 있을 필요가 없는데, 아름답건 아니든 간에 말이다. 어떤 식으로든 과거의 이야기가 너를 자발적인 포로로 가둘 필요가 없다. 너와 다른 사람, 다른 이들이 너희가 결합되어 있는 듯 보이지 않을 때에 결합되어 있다. 하나의 역할이 더 이상 너의 것이 아니며, 너는 한때 있었던 것으로부터 올라가는데 자유롭다. 정직하게 너는 또 다른 길을 따라 가야 할지도 모른다.

너는 하나의 새로운 이야기를 시작할 수 있다. 너는 불충실하지 않다. 너는 단순히 한 장소에 영원히 머물지 않을 것이다. 네가 과거를 가게 내버려두는 것은 사랑스럽다. 삶은 하나의 발전이다. 삶은 정지 상태에 있지 않다.

너의 사랑하는 이들/가족이 더 큰 계로, 혹은 의지로 들어갔음을 기억해라. 너 자신을 갱신하고, 앞으로 나가는 것은 너를 위한 일이다. 너는 삶에서 앞으로 움직이는 것에 대해 거리낌을 갖지 않는다. 너의 다정한 떠난 자들은 다른 땅들로 여행한다. 너의 가족들이 지구를 떠나 다른 방향으로 가는 것이 너에게는 냉혹하게 느껴진다. 그것은 냉혹한 것이 아니다. 모든 이가 조만간 지구를 떠난다. 아무도 누구를 버리지 않는다. 일어나는 것은 너의 가족이 너에 앞서 대양의 항해로 간다는 것이다.

너의 가족이 그가 새로운 언어를 배우는 또 다른 섬으로 떠난다고 고려해라. 삶은 말하자면, 새로운 언어들을 배우는 것에 대한 것이다. 너도 머지않아 새로운 언어들을 배울 것이다. 너는 새로운 언어들로 말할 것이다. 그리고 고요 속에서.

아름다운 가슴들이 그들이 춤추는 춤의 이름에 상관없이 흘러 들어오고 흘러 나간다. 모든 이가 새로운 춤들을 차례차례 배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두가 나와 파트너이다. 모두가 나와 섞이는데 — 단지 이런저런 인간 형태의 위장 속에 있는 듯이 보일 뿐이다.

너희는 네가 매혹되고, 매혹되었던 것이 모든 시간 너 자신이었음을 보게 될 것이다. 좋을 때나 궂을 때나, 모든 성격들이 너이다. 너는 잃어버리지 않는다. 너는 다른 사람을 잃을 수 없고, 또한 누구도 너를 버릴 수도 없다. 아무도 다른 이로 보이는 누군가를 버릴 수 없다. 일어날 수 있는 모든 것은 이런저런 시간에 네가 다른 색깔의 안경들을 쓴다는 것이다. 진정한 하나됨Oneness이 있다. 이 사람이나 다른 사람이 없다.

내가 있는 곳에 네가 있다. 네가 있는 곳에 내가 있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