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그 보이는 대로의 삶 – Heavenletter #6169 - 10/15/2017

Life as It Seems to Be

신이 말했다:

네가 너 자신의 길을 막는다고 말해질 수 있다.

만약 네가 간섭으로 이끌리지 않았다면, 나는 네가 삶에서 잘 달릴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물론 너는 빨리 달릴 필요가 없다. 네가 달려야 한다는 것은 너무나 많은 다른 대조적인 아이디어들처럼, 네가 가진 하나의 대조적인 아이디어이다. 반대의 아이디어들이 시작하는 듯이 보이고, 너의 아이디어들을 중지시킨다.

이러한 특별한 아이디어들의 많은 것이 의심들이라고 불린다. 세상은 그것들로 가득 차 있다. 의심들은 물어야 하는 너의 것이다.

너는 의심들을 갖는데, 네가 너에게 두려움들을 지니고 있기 때문이다. 너의 기념비적인 두려움 중의 하나는 떨어진다는 두려움이다! 농담은 네가 떨어질 수 없다는 것이다! 삶에서 네가 어떻게 떨어질 수 있는가, 그것이 살아야 할 너의 것일 때?

너는 너의 삶의 저자author이다. 나는 너를 실로 창조했고, 나는 또한 너에게 부인할 수 없이 너의 것인 독립적인free-standing 자유 의지를 주었다.

아무도 삶에서 실패하지 않는다. 일반적인 개념은 물론 삶이 실패로부터 안전해야 한다는 것인데, 마치 너의 삶이 어떤 방식이 되어야 하고, 물론 하나의 완벽한 방식이 되어야 한다는 듯이 말이다. 세상에서 너에게 무엇이 옳고, 어쨌든 너에게 무엇이 옳지 않은지를 말하는 것이 누구인가? 그것이 그들인가, 다른 이들인가? 누구인가?

너나 누군가가, 네가 - 걸림돌을 갖든 않든 - 있는 그대로 이미 완벽하게 옳지 않다고 어떻게 그처럼 확신할 수 있는가? 네가 독서 장애증이 되거나 말더듬이가 되는 것이, 혹은 네가 너 자신에게 책임 지울 수 있는 다른 무엇이든 너에게 완벽하지 않음을 너는 어떻게 알 것인가?

너는 세상에서 너 자신을 비난하는데, 네가 다른 누군가가 너보다 더 잘 안다고 믿을 때에 말이다. 너는 심지어 세상의 다른 모든 이가 너보다 더 잘 알고 있다고 믿을 수 있다! 그가 너보다 더 잘 알고, 네가 덜 알고 있다고 항상 확신하는 최소한 하나의 상대방이 있는 경향이 있으며, 따라서 너는 너 자신의 타고난 성질에 믿음을 잃는다.

너는 너의 삶의 측면들을 바꾸기를 – 혹은 모든 것을 바꾸기를 – 바랄 수 있고, 너는 너의 손이 묶여있는 것을 발견한다. 물론 너는 너의 부모들, 너의 선생님들, 너의 형제자매들, 이런저런 이웃을 즐겁게 해주려고 의도했을 테지만, 네가 이것에서 어쨌든 성공하는 것이 있음직하지 않다.

네가 너를, 너 자신을 불편하고 제외된 것으로 남겼다면, 그러한 삶이 어쨌든 무엇이 되었을까? 그것이 일어났다.

나는 나의 모든 아이들이 더 많이 사랑 받았기를 - 최소한 받았기를 – 더 많이 사랑받았다고 느꼈기를 바란다.

세상에는 정해진 부모의 룰들rules이 있다. 룰들은 변할 수 있고, 그때 다시 변하며, 다시금 변한다. 어떤 양식들은 1년 동안 호의 속에 있고, 다음 해에는 애호되지 않는다.

다행히도, 나는 나에게 돌려지는 모든 룰들을 정하지 않는다. 나의 룰들은 거의 없다. 사랑이 좋은 조언이고 – 멋진 조언이며 – 그래서 나는 뗏목으로부터 그것을 소리칠 것이다. 나는 또한 나의 사랑하는 소란한 아이들에게 거듭 다시 소리칠 것이다.

“사랑해라! 그리고 더 많이 사랑해라, 친애하는 이들아, 너무 많이 염려하지 마라. 어쩌면 평화가 단지 염려들을 내보내고 있을 것이다.”

확실히, 나는 평화를 선호한다. 모든 이들이 이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나는 또한 너희에게 자유 의지를 주고, 결코 나는 그것을 너희로부터 뺐지 않는다. 나는 모든 이들에게 자유 의지를 준다.

기본적으로, 이것은 다음을 의미한다:

평화의 파이프를 피워라 — 아니면 심지어 너의 도끼를 들어 올려라, 만약 네가 그래야만 한다면, 만약 네가 정말로 그래야만 한다면.

주어라 — 아니면 뺏어라.

미소 지어라, 아니면, 네가 더 원한다면, 상을 찡그려라.

모든 이가 그 자신의 힘으로 숨 쉬기를 원한다. 동시에 모든 이가 나, 신이 의미가 있다고 발견하는 더 큰 그림으로부터 무엇을 할 것인가의 힌트를 갖는다.

지구가 깨끗해지고 전적으로 다시 시작되었으면 하는 되풀이 되는 욕구가 있는 듯이 보인다.

그래, 다른 곡조들을 듣는 다른 북치는 자들이 있다.

단지 생각해라, 네가 완벽하게 되기 위해 분투한다는 것을.

너의 삶이 단지 있는 그대로 완벽하지 않다는 것을 너는 어떻게 아느냐? 자주 받아들여진 옳은 방법이 너에게 완벽한지 아닌지를 너는 어떻게 아느냐? 너에게 옳은 것을 수립하는 자는 누구냐? 친애하는 이들아, 어쨌든 무엇이 다른 사람을 위해 옳은 방법인지를 확실히 알고 있는 자는 누구냐?

Transla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