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빛나는 태양을 즐겨라 - Heavenletter #5946 - 3/6/2017

Enjoy the Sun That Shines

신이 말했다:

가끔 너는 구부려야만 한다. 가끔 너는 뻗쳐야만 한다. 가끔 낮게 구부리고, 높이 뻗치는 것은 하나이고 같은 것이다.

가끔 너는 세상의 삶이 너에게 너무나 많은 것이고, 네가 그것의 더 많은 것을 받아들일 수 없다고 느낄 수 있다. 너는 이런저런 때에 네가 한 번 더 타격을 가능하게 받아들일 수 없다고 말할 수 있다. 문제의 진실은 네가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문제의 진실은 네가 해왔다는 것이고, 네가 삶이 너에게 도달할 때 삶을 영원히 더 많이 수용할 것이라는 것이다. 이것은 주어진 사실이다.

너는 틀림없이 뻗어나갈 수 있다. 너는 제한이 없다. 너는 제한 없는 존재이다. 네가 하나의 타격을 받았거나, 여러 타격을 동시에 받았다는 것은 네가 만드는 하나의 해석이다. 너의 해석이 세상의 모든 차이점을 만든다. 만약 네가 너의 삶을 판단하지 않았다면, 그때 너의 삶이 무엇이 될 수 있겠느냐? 너의 해석들은 너의 정당화이다. 상당히 많은 정당화들이 네가 어떻게 느끼는가에 대한 핑계들이다. 삶을 비난하는 것이 또한 쉬운데, 마치 삶이 외부 체험이라는 듯이.

확실히 네가 일어나지 않기를 바라는 일들이 삶에 일어나지만, 너는 너의 전망에 대해 책임이 있다.

물론 너의 감정들은 네가 그처럼 끄고 켤 수 있는 수도꼭지가 아니다. 동시에 네가 무슨 이유로든, 혹은 이유 없이 화를 낼 때, 너는 분노를 택했다.

삶은 너에게 하나의 선물로서 주어졌다. 네가 삶을 어떻게 보는가는 너에게 달려 있다. 단번에 너는 너의 삶의 견해를 바꿀 수 없지만, 너는 네가 삶을 어떻게 보는가의 재해석을 향해 자랄 수 있다. 너의 생각을 다시 정해라. 이것은 네가 하는 척하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너의 현재 겉치레는 너의 널리 신봉하는 신념이나 신념들이 될 수 있다. 너는 삶이 너를 배신했다고, 그러는 내내 삶이 너를 이용했다고 확신했다.

실로 너의 삶이 용기를 가질 때들이 있다. 그때 용기를 가져라.

삶에 무엇이 일어나든, 너는 그것에서 앞으로 움직이는 것이 요구된다. 너는 단지 가만히 서있을 수 없다. 또한 너는 과거를 해지하거나 삶이 그것이 되어버린 방식에 대해 뉘우치게 만들 수 없다.

무엇보다도, 삶은 결코 이런저런 식으로 되지 않는다. 삶은 바로 지금 다시 구부러진 길을 돌아오고 있다. 너는 불행을 숙고하는데 능했을 수 있다. 사랑하는 이들아, 이것은 하늘의 별들을 보기 시작할 하나의 확실한 신호이다. 너는 어떤 계단들을 올라가야 할지도 모른다. 아무도 너를 대신해 그것들을 올라갈 수 없다. 오직 너만이 너 자신을 더 높이 들어 올릴 수 있다.

삶은 결코 아편이 든 약이나, 진정제나 만병통치약이 되기로 되어 있지 않았으며, 또한 삶은 고통을 겪게 되어 있지 않다. 너 자신과 삶의 선함 속에 너의 믿음을 다시 가져라. 사랑하는 이들아, 너의 눈을 들어 올려라. 삶을 환영해라. 너의 영혼과 너 자신이고 삶인 그 신성을 포용해라.

삶은 네가 그것에게 신용을 주는 것보다 훨씬 더 위대하다. 삶을 네가 현재 소금 한 알갱이로 그것을 볼 때 받아들이기 시작해라.

지구상의 어떤 몸들이 탈락하고, 다른 몸들이 계속하는 것은 불가피하다. 너는 몸의 죽음이 불공평과 상실감, 그리하여 비통함으로 돌릴 수 있다. 그러나 너의 가족의 영혼은 살아있고, 다른 계에서 잘 있다. 사실상 너는 가족의 상실을 실제로 떠나기 수년 동안 슬퍼할 수 있다. 너는 너의 가족 없이 네가 얼마나 가능하게 살 수 있는지를 염려한다. 내가 너의 가족을 나의 사랑의 팔로 안을 때 너는 너의 상실을 일어날 수 있는 최악의 일로 슬퍼한다.

실제로 너는 일어날 수 있는 최악의 일들의 긴 리스트를 쌓아놓았을 수 있는데, 마치 큰 두려움과 슬픔이 너의 삶으로 엮어져야만 한다는 법률이 있다는 듯이 말이다. 너는 ‘삶이 참을 수 없다Life IS insufferable’는 전제로부터 삶을 시작했을 수 있고, 그리하여 너는 네가 고통을 겪어야 한다고 결론을 내린다. 너의 관점으로부터, 그것이 네가 잃은 가족이든, 혹은 네가 잃은 일자리이든, 혹은 네가 잃은 이미지이든, 너의 해석들이 너의 삶의 기쁨을 취소하게 하지 마라.

빛나는 태양을 즐겨라.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