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질문들을 천국의 신이 숙고할 수 있는가? - Heavenletter #5825 - 11/5/2016
What Questions Could a God in Heaven Ponder?
신이 말했다:
나는 나의 빛의 일꾼들이 나에게 외치는 소리를 듣는다.
“사랑하는 신이여, 부디 당신의 꿈들을 실현하는 것을 돕기 위해 나를 도와주세요. 물론 나의 일부는 당신이 나로부터 무언가를 필요로 한다고 생각하는 것이 어리석게 느끼지만, 내가 당신을 돌보기 위해, 당신을 위해 행하기 위해 있음을 느끼면서 여기 내가 있습니다. 내가 당신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당신은 하는 자Doer입니다. 나는 하는 자가 아닙니다. 당신은 심지어 할 필요도 없습니다. 당신은 있습니다You ARE.
“물론, 신이여, 나와 함께든 내가 없든, 당신은 하나의 방법을 찾습니다. 나와 함께든 내가 없든, 당신은 승리합니다. 아마 당신이 나를 필요로 한다는 그 생각은 나의 어리석음이거나, 아마도 당신은 우리가 문제로 들어가는 것을 막기 위해 숙제들을 주는지도 모릅니다. 그것은 대체로 당신이 우리들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는 것이지, 당신의 필요성들에 대한 것이 전혀 아닙니다. 물론 당신은 필요성이 없습니다. 어떤 필요성들을 당신이, 천국의 신이 가질 수 있습니까?
“나는 나 자신에게 상기시켜야 하는데, 친애하는 신인 당신이 살고 있는 천국에서는 시간이 없다고 말입니다. 당신은 서두르지 않습니다. 당신은 서두를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 있는 곳에서는 서두름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관점에서는 모든 것이 이미 성취되어 있습니다. 그것이 그 자신을 성취했습니다. 전혀 하는 것이 없습니다.
“당신의 관점에[서는 언제나 어떻게가 없고, 당신의 어린이들이 그처럼 가련하게 묻는 지구상의 질문들의 어느 것도 없습니다. 그것은 당신을 위해 순탄한 항해입니다. 당신은 말하자면 다이얼을 설치했지만, 모든 것이 이루어져 있습니다.
“신이여 당신은 총체성과 무한을 체험하는데, 따라서 어떤 질문들을 당신이 숙고할 수 있습니까?
“인간 존재들이 계속되는 불친절과 왜소함과 전쟁의 무익성이 있다고 믿는 것은 단지 여기 지구상에서만 입니까? 가슴과 마음의 순수성이 당신을 에워쌀 때 어떻게 대혼란이 존재할 수 있습니까? 당신은 더 방대한 비전을 찾지 않습니다. 당신은 이미 그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의 가슴과 마음속에는 뜻밖의 좋지 않은 것이 존재하지 않아야 합니다. 물론 부정은 당신에게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것이 당신이 우리에게 거듭 다시 ‘모든 것이 잘 있다All is well’고 말할 수 있는 방식입니다. 당신이 볼 때 어떻게 어떤 것이 잘못될 수가 있습니까? 당신은 진실을 보며, 진실 외의 아무 것도 보지 않습니다.
“신이여, 당신이 그로부터 오는 그 총체성 속에서, 당신이 있는 시간의 영역의 밖에서, 무엇이 질서를 벗어날 수 있습니까? 무슨 음모들이 거기 있을 수 있습니까?
“나는 인간 존재들이 깨닫게 될 때 그들이 웃음을 멈추는 것이 힘들다는 것을 발견할 것이라고 들었는데 — 지금 그들은 그 농담을 봅니다. 그 농담은 이 모든 소동과 격분이 허구라는 것이 되어야 합니다. 실제로 염려해야 할 것이 아무 것도 없습니다. 모든 것이 이미 돌봐지고 있습니다.
“당신의 연민 속에서 당신은 우리가 오고 있는 곳을 이해하지만, 당신은 존재하지 않는 것에 의해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존재하지 않는다고 보는 모든 것, 대부분의 우리가 시간에 앞서 보고 벌벌 떠는 그 모든 것에 의해 압도되지 않습니다.
“헤니 페니Henny Penny의 민간설화는 인간의 오류를 드러냅니다. 이 이야기에서 하나의 도토리가 헤니페니의 머리 위에 떨어집니다. 그녀는 하늘이 무너지고 있다고 잘못 알고 진지하게 그것을 믿습니다. 그녀는 하늘이 무너지고 있다고 외치면서 돌아다니고, 모든 이들이 하늘이 무너짐을 믿으면서 달아납니다. 이것이 지구상의 우리들의 삶을 요약합니까? 이것이 세상 속의 우리들 인간의 삶의 이야기입니까?
“대부분의 우리들에게는 세상이 이런저런 종류의 심각한 어려움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리들의 대부분은 세상의 문제들이 끝이 없다고 느끼기 시작합니다. 초창기의 날들부터 오늘에 이르기까지, 불친절이 계속되고 있는 듯이 보이고, 가슴들이 깊이 고뇌하지만, 당신은 이것으로 들어오지 않으며 — 당신은 존재하지 않는 시간을 낭비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넘어서 보고, 우리들 헐떡이는 영혼들의 대부분이 하는 것처럼 이러한 시련들에 사로잡히지 않습니다.
“신이여, 당신은 두려움을 모릅니다. 당신은 죽음을 모릅니다. 당신은 상실을 모릅니다. 당신은 단지 사랑과 아름다움만을 압니다. 당신의 가슴이 가득 차 있습니다. 어떻게 당신이 공포와 고통, 비통함과 실망, 분노와 원한, 비난, 혹은 결함과 같은 그러한 개념을 알 수 있습니까? 신이여, 당신은 어떤 오류도 보지 않는데, 안 그렇습니까?”
나는 나의 어린이들인 너희에게 말한다.
내가 신념의 너희 눈을 통해 볼 때, 나는 너희가 보는 것의 이미지를 본다. 나는 나 자신을 위해 그것을 보지 않는다. 물론, 나는 나의 어린이들인 너희가 보는 비극이 전개되는 것을 보지 않는다. 나의 비전은 진실로 가며, 최악의 시나리오들의 상상으로 가지 않는다. 그것은 내가 다른 시나리오를 본다는 것이 아니다. 나는 너희가 진실에게 쌓고 있는 그 구름들 없이 진실을 본다. 너희는 장님과 같다.
“알겠어요”라고 그 장님은 말했지만, 그는 젼혀 볼 수 없었다.
Translated by Ver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