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빛이 있게 해라 - Heavenletter #5821 - 11/1/2016

Let There Be Light

신이 말했다:

행성 지구로 너 자신을 환영해라. 어쩌면 너는 너의 발이 지구상에 속하지 않는다고 느꼈을지도 모른다. 너는 네가 여기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의문했다. 가끔은 네가 어둠 속에서 어떤 형sentence을 살고 있는 듯이 보였다. 너는 너의 발이 땅에서 떨어져 있는 것을 더 좋아할 것이다.

친애하는 이들아, 너는 하나의 여정 위에 있다!

네가 여기 있는 동안 너는 여기 속한다. 너는 여기서 하나의 방문자이다. 너는 여기서 태어나고 자라지 않았다. 어떤 의미로, 너는 어느 곳이든, 그리고 모든 곳에 속한다고 말할 수 있다. 만약 네가 여기 있다면, 너는 네가 있기로 되어 있음을 알 수 있다. 물론, 이것이 지구상의 삶이 너의 찻잔이 된다고 의미할 필요가 없음을 나는 이해한다. 너는 실로 어리둥절해 할 수 있다.

너는 여기 적응하기 위해 노력한다. 가장 확실하게 너는 그렇게 노력했다.

이것은 좋은 뉴스이고, 나쁜 뉴스가 아니다. 너는 집처럼 편하게 있기 위해 노력하고, 다른 이들이 또한 집처럼 편해지도록 돕기 위해 노력하는 누군가이다. 너는 제한된 시간 동안 여기 지구상에 하나의 손님이다. 너는 또한 해가 날 때 건초를 만들고, 너에게 가까이 서 있는 모든 어리둥절한 사람들을 위해, 또한 너로부터 멀리 서 있는 자들을 위해 지구상의 삶을 더 쉽게 만든다. 무한의 의미에서 – 가깝고 먼 곳이 존재하지 않지만 – 모든 이가 너 가까이 있다. 오히려, 모든 이가 너이다.

가끔 너는 너 자신의 것만이 아니라, 모든 이들의 고통을 느끼는데, 세상의 모든 고통이 또한 어느 경우든 너의 것이 아니라면 말이다.

봐라, 처음에, 너는 지구보다 훨씬 더 큰 장 안에서 태어났다. 너의 일부가 네가 너무 잘 맞는 너의 집을, 네가 그로부터 왔고, 너에게 숨 쉬는 것보다 더 자연스러운 모든 영속적 수월함과 편안함을 체험하는 곳인 천국으로 부르는 이 나라를 바란다. 너는 네가 모든 방황과 너무나 자주 놓치는 듯 보이는 배를 원하는지를 확신하지 못하는데, 그것이 지구상에 있는 듯 보일 때에 말이다.

천국에서 너의 체재 동안, 너는 비탄함을 갖지 않는다. 너는 질문들을 갖지 않는다. 너의 가슴과 마음이 방황하지 않는다. 갈지 않은 밭들이 없다. 너는 파라다이스에 딱 들어맞았다. 너는 그것으로 만들어졌고, 그것을 위해 만들어졌다. 만약 누군가가 천국에 속한다면, 네가 그러하며, 그것은 모든 이들이 또한 그렇다고 말하는 것이다.

지구상의 하나의 말은 잠긴 방 안의 하나의 문장과 같이 보일 수 있다. 이 사이 동안, 너는 네가 일시적 몸과 일시적인 관계, 앞뒤로, 함께 하는 일시성을 갖는 지구상에 속한다. 그래, 너는 네가 그로부터 온 다른 행성에서도 산다.

너는 외곽 우주 공간으로 던져졌다고 우리는 말할 수 있다. 우리는 천국이 내부 공간이라고 말할 수 있는데, 네가 천국에서 오로지 무한 속에 거주하기 때문이다. 이것이 너에게는 쉽고 자연스럽다. 이것이 순수한 존재이다. 너는 지구상의 너의 체재 동안 순수한 존재이며, 단지 너는 너의 순수한 존재를 모든 종류의 체험들로 덮고 있는데, 그것의 많은 것을 너는 이런저런 종류의 어려움들로 부른다.

너는 이 몸을 가지고 있고, 너는 이 몸을 모든 종류의 옷들로 덮는다. 몸은 그 기쁨들을 가지고 있지만, 몸은 또한 너에게 문제가 되기도 한다. 그것은 너를 내려누르는 이 모든 중력으로 너를 지구 아래로 붙잡고 있다. 너의 영혼은 중력을 모른다. 너의 영혼의 순수한 존재는 깨닫는 빛을 내뿜는다. 네가 지구상에 있을 때에만 춤추는 그림자들이 있다.

카우보이가 로데오에서 그 자신을 발견하듯이 너는 하나의 몸속에서 너 자신을 발견한다. 네가 너의 말에서 떨어질 수 있거나 황소와 매치가 되려고 노력할 수 있는 곳은 얼마나 있기에 이상한 장소인가. 너는 너 자신에게 다소 망설이며 묻는다. “내가 여기서 무엇을 하고 있는가? 내가 살고 있는 이 장소는 얼마나 환상적인 장소인가. 그것은 비현실적으로 보인다. 그것은 비현실적이다. 나는 일시적으로 천국의 선물들을 잊어버렸을 수 있다. 나는 천국을 되찾기를 원한다. 나는 여기가 아니라 천국에 속한다.”

물론, 네가 지구로 부르는 이 환상적인 장소에 있을 때에도, 너는 천국으로 이방인이 아니다. 너는 여전히 천국에서 시간을(마치 시간이란 것이 있다는 듯이) 보낸다. 그렇다 해도 천국은 우리가 하나로서 완전히 융합하는 곳이다. 너는 천국에서 꽤 능하다. 하나됨Oneness 속에서 너는 풍요롭다. 하나됨Oneness 속에서 너는 존재한다you ARE. 하나됨Oneness 속에서 너는 전체 우주인데, 네가 미소 짓고, 웃고, 일하고, 놀 때에 말이다.

나는 바로 지금 네가 무한에 두루 걸쳐 신나게 뛰어다님을 본다. 너는 무한한데, 단지 네가 기억할 수만 있다면 말이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