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너의 삶이 무엇이 되었으며 좋겠느냐? - Heavenletter #5779 - 9/20/2016
What Would You Like Your Life to Be?
신이 말했다:
보복을 하겠다는 그 생각 전부를 버려라, 이것은 너를 아무데도 데려가지 않기 때문이다.
물론 누군가가 너에게 친절하다면, 너는 똑같이 보답하기를 원한다. 사랑하는 것은 네가 너 자신을 위해 세운 목표이지만, 다른 누군가를 위한 것이 아니다. 네가 받기를 동경하는 그 사랑이 되어라. 사랑 속에서 너는 공격을 받아들이지 않는다.
만약 누군가가 너를 공격한다면, 네가 똑같이 보복할 필요가 없다. 너는 네가 반감을 느끼거나 곧바로 분노를 느낄 때에만 보복한다.
너 자신에게 물을 질문은 네가 이 분노로부터 무엇을 얻느냐는 것이다. 어쩌면 자부심을? 어쩌면 마지막 발언권을? 어쩌면 교착상태를? 너는 그것들을 왜 원하느냐?
너는 이번의 너의 삶이 너에게 무엇을 주기를 원하느냐?
만약 네가 확장을 좋아한다면, 확장해라.
만약 네가 우정을 좋아한다면, 친구가 되어라.
만약 네가 존중을 좋아한다면, 예의를 지켜라.
만약 네가 좋은 매너를 좋아한다면, 좋은 매너를 주어라.
만약 네가 사랑 받기를 좋아한다면, 그럼 너 자신을 먼저 사랑해라.
만약 네가 시기 받고 싶다면, 그럼 다른 이들을 시기해라.
만약 네가 잔소리를 듣고 싶다면, 그럼 잔소리를 해라.
만약 네가 감사받고 싶지 않다면, 그럼 감사하지 마라.
만약 네가 깎이고 싶다면, 그럼 다른 이들을 깎아라.
만약 네가 눈에 눈을, 이빨에 이빨을 원한다면, 공격들을 세어라. 네가 공격받는데 전문적이 될 필요가 없다. 그것은 권고되지 않는다.
네가 바라는 것을 살려라.
대개 너는 네가 얻는 것을 준다. 물론 예외들이 있다. 그리고 여기에 그것이 있다.
사랑을 구애하지 않으면서 사랑이 되어라. 보답 받는다는 생각 없이 친절해져라. 보상의 기대 없이 훌륭해져라. 이런 식으로 너는 결코 실망하지 않을 것이다.
받는 것은 너에게 빚져있는 무엇이 아니다. 물론 너는 세상이 너를 호의적으로 보기를 원한다. 그리고 물론 너는 그것을 받을 자격이 있다. 너의 받을 자격은 진실이다. 문제가 되는 것은 네가 받을 자격이 있다는 것이다. 모든 신의 아이들이 받을 자격이 있다. 그런 다음 너 자신이 가치 있음을 알아라. 너는 네가 받을 자격이 있음을 증명할 필요가 없으며, 아무도 너에게 너의 가치를 증명할 의무가 없다.
내가 너의 가치-있음의 그 증명이다. 너의 가치 있음은 의문 속에 있지 않다. 그것은 주어진 것이다.
너에게 주어지지 않은 무엇이든 너 자신에게 주어라. 사랑하는 이들아, 남은 것을 기다리지 마라. 너를 위한 남은 것/찌꺼기가 없다.
너의 모든 가슴으로 욕구해라, 그러나 너의 존재의 바로 그 바탕에서 네가 세상으로부터 증명서를 필요로 하지 않음을 알아라. 욕구 그 차제가 충분한 보상이다. 너는 욕구하는 존재이다. 세상을 위해, 너 자신을 포함한 세상의 모든 이들을 위해 좋은 것을 욕구해라.
너는 무엇도 빚지지 않았다. 또한 너는 빚져야 할 의무도 없다. 너 자신에게 기대라. 너 자신을 필요성으로부터 해방시켜라. 필요는 네가 만든 덫이다.
이익이나 물질이나 다른 것의 의존성에 전문가가 되지 마라.
사랑이 하나의 물건으로 보여 져서는 안 된다. 사랑은 네가 호의의 생각 없이 주는 무엇이다.
사랑의 빛을 내보내는 것이 네가 하기 좋아하는 일이 되게 해라.
너 자신을 마모시키지 마라. 너 자신을 사랑해라. 너 자신에게 사랑을 주어라. 나를 위해서 너 자신에게 착해져라. 우리들의 사랑으로 세상을 부유하게 해라.
너의 삶이 사랑의 성명이 되게 해라.
너의 삶이 빛을 내고 기쁨을 주는 아름다운 보석들로 만들어지게 해라. 삶/생명을 잘 입어라. 네가 모든 곳에서 보는 것은 너 자신이다. 네가 나타날 수 있는 어떤 형태로든 너 자신을 보는 것에 행복해져라. 너희는 실질적인 물건들이다.
너희는 너희 자신의 믿음을 넘어서 있다.
삶 속에 선함과 자비를 등록해라. 나의 아이들은 나의 옹호자들이다. 나를 잘 운반해라. 천국의 왕을 모방해라, 너희가 나의 사절들이기 때문이다. 나를 잘 현신해라. 나는 세상과 그 안의 모든 이들을 환영하도록 내 앞에서 너희를 보낸다. 나를 위해 말하고 행동하는 것이 너희 일이다.
Translated by Ver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