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가게 하는/버리는 기술 - Heavenletter #5740 - 8/12/2016

The Art of Letting Go

신이 말했다:

“모든 개개의 것은 끝난다”는 표현이 있다. 너는 이것을 슬픔을 가지고 말할 수 있다. 아니면 어쩌면 너는 안도감을 가지고 “이제 난 그것으로부터 내 손을 씻는다”고 말할 수 있다.

여기에 요점이 있다. 네가 갖는 모든 개개의 체험은 그 자신을 너 안에 끼어 넣는다. 따라서 어떤 의미로 아무 것도 끝나지 않는다. 너는 잊어버릴 수 있다. 너는 확실히 과거로부터 나가지만, 그 체험은 그 표시를 만들었다.

물론 모든 개개의 체험의 표시는 네가 그것을 보는 방식이다. 만약 네가 하나의 체험을 네가 익숙해진 방식과 다르게 본다면, 그것이 남기는 표시는 다르게 배열된다. 따라서 모든 과거는 네가 그것을 보는 대로이다. 네가 삶에서 체험하는 모든 것은 그것에 대한 너의 인상이다. 너는 네가 보는 것을 본다. 같은 것을 보는 한 가지 이상의 방법이 있다. 네가 악당을 보든, 천사를 보든, 그것은 너의 지각/인식이다. 너의 지각이 그 상표를 남긴다.

너, 해석자는 해석을 한다. 하나의 사건이나 모든 삶에 대한 너의 해석이 무엇이든, 이것이 네가 그것을 보는 방법이고, 그것이 너를 위한 진실이다. 다가올 해들에서, 너는 다르게 볼 수 있다. 너는 자연스럽게 어머니나 아버지를 보러 올 수 있는데, 다른 빛으로 말이다. 삶은 너에게 더 큰 이해를 주었고, 지금 너는 두 번째 인상을 갖는다. 이해를 얻는 것은 좋지만, 이것은 네가 명령할 수 있는 무엇이 아니다. 너는 너 자신으로부터 새로운 이해를 짜낼 수 없다.

너는 네가 수집했을 수 있는 모든 것을 버리는 생각을 사랑할 것이다. 너는 그것과 끝내는 것을 사랑할 것이다. 너는 그것이 끝나는 것을 사랑할 것이다. 너는 그것이 없어지는 것을 사랑할 것이다.

너는 의식적으로 너의 과거를 당연히 너 뒤에 남겨두었을 것이다. 나는 네가 그것을 버리기를 초대한다. 어느 주어진 순간이든 네가 할 수 있는 최선으로 ‘가버린 것이 가버린 것이 되게 해라Let bygones be bygones.’

동시에, 그것을 말했으므로, 너의 현재 체험들의 너무나 많은 것이 과거로부터의 반영들이다. 우리는 네가 낡은 신호들을 따라가고 있을 수 있다고 말할 수 있다. 너의 현재 의지에 반해, 너는 여전히 낡은 신호들을 따르고 있을 수 있다. 낡은 신호들은 문질러 없애버리기가 그리 쉽지 않을 수 있다.

그렇다 해도, 우리가 그들이 취급되기를 바라듯이 사랑스럽게 취급되지 않았던 사람들 가운데, 그들의 초기 지각/인식들 위로 올라갔던 많은 이들이 있다.

재들로부터 지고의 진실이 자랄 수 있다. 조급함으로부터 참을성이 그 자신을 드러낼 수 있다. 분노로부터 사랑이 번성할 수 있다. 심지어 장미꽃도 가시들을 가지고 있지만, 장미꽃은 여전히 아름답다.

따라서 남은 과거의 표시들에도 불구하고, 장미꽃들이 자라고, 너의 가슴 속의 평화가 또한 자란다. 네가 바라는 모든 것이 자랄 수 있다. 자라는 것은 끊임없는 노력을 요하지 않는다. 노력은 가슴의 미묘한 문제들에서는 그처럼 잘 일하지 못한다.

네가 달성하기를 원하는 것은 보통 욕구로부터 온다. 너의 가슴 속에 평화를 바래라. 나는 과거로부터 부정적 효과들을 삭제하는 것이 가능하다고 너에게 말하기 위해 여기 있다. 너는 할 수 있고, 너는 할 힘을 가지고 있으며, 너는 할 것이다.

과거를 지운 후에 남은 자국들이 있을 수 있다. 과거 체험의 결과들과 초기의 해석들이 가벼워진다. 자국들에 상관없이 과거의 못생긴 백조들이 아름다워질 수 있다.

모든 이들이 재들 위로 올라갈 수 있다. 너는 이것을 매일 한다. 너는 하루 종일 껌을 십을 수 있고, 그리고 네가 그것을 뱉아버릴 때가 온다. 너의 입 속에 남는 맛이 있을 수 있지만, 그 맛은 사라진다.

삶은 너를 씻어주는 물과 같다. 물은 흐르며, 그것은 방해물들을 가져간다. 물은 바위들을 닳게 할 수 있다. 너는 너의 바로 눈앞에서 부식하는 바위들을 볼 수 없지만, 너는 보이지는 않지만 그 바위들이 부식하고 있음을 매우 잘 알 수 있다.

어떤 것과 모든 것이 천국에서, 그리고 지구상에서 가능하다. 이것은 불가능한 것이 없음을 의미한다. 너를 위해 불가능한 것이 없다.

바래라, 그럼 네가 바라는 것이 앞으로 올 수 있다. 네가 바라는 것이 앞으로 와야만 할 필요는 없다. 만약 너의 욕구가 앞으로 나와야만 한다면, 너는 그것에 매달리고 있다. 너는 매달림으로써 가게 할 수 없다. 그것은 삶이 너에게 무언가를 빚졌다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네가 너의 요구들을 그림붓의 가벼운 놀림으로, 언제나 그처럼 부드럽게 가게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지구상의 삶은 가게 하는/버리는 기술the Art of Letting Go의 또 다른 이름이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