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생각하는 대로 - Heavenletter #5687 - 6/20/2016
As a Man Thinketh
신이 말했다:
아마 너는 바로 지금 어려움들을 가지고 있지 않을 수 있지만, 삶이 너를 위해 그 장애물들을 가져왔다. 너는 오늘 높이 날 수 있을지도 모른다. 동시에 너는 세상이 곤란들로 구분하는 것들로 포위된 자들이 있다는데 내가를 걸 수 있다. 모든 천국의 편지가 너희 삶의 언제, 어디엔가 있는 너를 위한 것이다.
만약 너희가 불행이 너를 강타하는 것 없이 있다면, 그것을 계속 유지해라! 그런 식으로 머물러라.
그리고 만약 네가 불운으로 너를 강타한 것과 – 어떤 정도로든 - 있다면, 불운이라는 생각을 다가올 축복들의 생각으로 돌려라. 행운을 위해 준비되어 있어라. 행운이 또한 모든 이들에게 떨어진다.
너는 이만큼 멀리 왔다. 나는 네가 빛을 내면서 왔다고 말한다. 그것의 길고 짧은 것은 네가 너 자신을 낙담했다고, 억압되었다고 진단하는 자라는 것이다.
너는 네가 오늘 우울하다고, 패배했다고, 기가 꺾였다고 느낄 수 있음을 매우 잘 알고 있다. 내일 외부의 어느 것도 변하지 않을 수 있지만, 내일 너는 단지 더 좋게 느낄 수 있다. 너의 생각들이 좋은 기분의 메트로놈이고, 또한 실망의 메트로놈이다.
물론 너는 이것을 따질 수 있지만, 그 요지가 무엇인가? 실망에 대한 너의 이유들의 장점을 논쟁하는 것이 어떻게 실망을 줄이느냐? 거의 줄이지 못한다.
너 자신을 위해 일해라, 그리고 너 자신에 대항해 일하지 마라.
세상을 축복해라, 그리고 너 자신을 축복해라.
만약 네가 강에서 카누를 젓고 있다며, 너는 상류나 하류로 노는 젓는 선택을 가지고 있는데, 너는 상류로 노 젓는 것을 주장하려느냐? 네가 방향들을 바꿀 수 있을 때 왜 도대체 너는 그러지 않으려느냐? 너는 정말로 선택할 도움 되는 생각들이 있을 때 쓸모없는 생각에 매달리려고 하느냐? 오래된 낡은 생각에 단단히 매달리는 대신 - 그것은 너를 침울함으로 더 깊이 넣는데 - 새롭게 선택해라. 결국 상식이 뭐냐?
내가 제안하는 것은 실로 현실적이 되는 것이다. 만약 네가 너의 삶의 기후에서 정말로 변화를 좋아한다면, 이것은 실로 현실적이다.
만약 너의 현재 삶이 단지 네가 그것을 원하는 식이라면, 너에게 더 많은 힘이 있다. 만약 너의 현재 삶이 네가 원하는 식이 아니라면, 왜 너는 도대체 그것으로 매달리고 있느냐? 부디 네가 만약 시동이 걸리지 않는 차가 있고, 네가 거듭 다시 시동을 걸려고 노력했다면, 네가 그처럼 오래 노력했던 것 외에 왜 다른 무엇을 하지 않느냐?
나는 되풀이 할 텐데, 삶은 매달리고, 그것이 있었던 식으로 유지할 무엇이 아니라고. 만약 너의 삶이 침체되었고, 네가 앞으로 나가기를 원한다면, 네가 만들어야 할 어떤 변화들이 있다. 그 변화들은 가장 자주 네가 생각하는 방식 안에 있다. 네가 돌려야 할 다이얼이 있다.
만약 네가 삶의 희생자라고 느낀다면, 너의 생각의 스위치를 돌려라. 너의 생각을 조절해라. 너는 네가 생각해왔던 방식으로 계속 생각할 필요가 없다. 솔직히 너는 다른 모든 이들보다 영리하지 않으며, 너는 나의 생각과 나의 비전을 따라잡기 위한 하나의 길/방법을 가지고 있다. 시작해라.
새로운 생각으로 열려 있어라.
삶은 변한다. 삶이 네가 가기를 원하는 방향으로 돌도록 도와줘라. 너는 무력하지 않고, 또한 희망이 없지도 않다. 나는 너에게 말하는데, 네가 너의 삶의 기후를 바꿀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너의 삶의 고임을 푸는 것은 복잡하지 않는 과정이다. 그 등식이 간단하다. 만약 네가 너의 삶을 한 바퀴 돌리기를 원한다면, 너의 생각들을 한 바퀴 돌려라. 너는 이미 이 간단한 등식을 사용할 텐데, 만약 네가 그처럼 열렬히 완고하지 않았다면 말이다. 만약 네가 너 자신을 파묻었다면, 이제 너 자신을 밖으로 파내라.
만약 네가 침대에 아파 누워있다면, 무슨 법률로 네가 아프게 누워있어야만 하느냐? 네가 좋아지는 것은 기적이 아니다. 회복하는 것은 거대한 노력이 아니다. 네가 아파 누워있어야 하는 것은 전혀 확실성이 아니다. 네가 누워있어야 한다고 누가 말하느냐?
마음의 힘을 과소평가하지 마라. 너의 마음의 힘을 과소평가하지 마라.
사람이 생각하는 대로이다.
Translated by Ver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