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하(어서 오세요), 삶이여 - Heavenletter # 5673 - 6/6/2016
Aloha, Life
신이 말했다:
너의 마음에 있는 무엇이든 너의 마음에 머물 필요가 없다. 동시에 너는 너의 마음에 있는 것을 쉬하고 쫒아버릴 필요도 없다. 너는 너의 생각들을 너무나 많이 만들 필요도 없고, 그것들을 밀어낼 필요도 없다.
자연스럽게 너는 삶으로의 대답들을 찾기를 바란다. 너는 생각의 많은 공들을 공기 중으로 던진다. 너의 생각들의 모든 것이 동전던지기이다. 너는 네가 잡는 것을 잡으며, 네가 잡지 못한 것은 그것들이 떨어질 수 있는 곳에 떨어진다.
너에게는 이것이 벌칙으로 보일 수 있지만. 이 모든 것이 삶이다. 부스러기들이 떨어지는 곳이 어디든, 그것이 삶이다. 이것이 바로 삶이다. 이것이 지구상에 있는 그대로의 삶이다. 물론 너는 삶이 너를 끌어내린다는 생각에 너의 눈썹을 치켜 올린다. 지구상의 삶은 너에게는 순간적이다. 삶은 지고의 중요성을 가진다. 삶은 높고 낮은 것들로 만들어진다. 나의 아이들의 많은 이들에게는 삶의 더 온건한 균형이 존재하지 않는 듯이, 또는 그것이 말하기에 너무나 단조로운 듯이 보인다. 너는 냄비가 휘저어지고 끓게 되는 것을 좋아할 수 있다.
네가 아침에 팬케이크를 만들 때, 팬케이크들이 어떻게 나오든 간에, 그것들이 팬케이크들이고, 더 이상은 아니다. 팬케이크들은 팬케이크들 이상이 될 수 없다. 이것이 삶을 다루기 위한 실용가능한 방법이다. 삶은 그것이 있을 때 그것인 것이다. 그것이 인생이다C’est la vie.
그것들이 있을 수 있는 곳에 부스러기들이 떨어질 때, 너는 그것들이 있을 수 있는 곳에 떨어지는 그 부스러기들을 줍는데 자유롭지만, 이제 너는 그 부스러기들로 무엇을 하려고 하느냐? 그것들을 던져버리는 것이 좋은 생각이 될 수 있었다. 그것들의 시간이 지나갔다. 너의 시간은 지금이다.
다른 한편, 떨어진 공들의 일부가 삶으로 다시 올 수 있다. 어떤 옛 로맨스가 그 자신을 다시 불붙일 수 있다. 심지어 새로워진 옛 로맨스가 앞으로 나가고 있다. 삶의 주제가 앞으로 나가고 있다. 삶으로 야호를 외쳐라.
삶은 그 자신의 의지로 변할 수 있고, 그런 다음 너는 그것과 달아날 수 있지만, 뒷걸음질 하는 것은 너의 일이 아니다. 물론 너는 너의 삶이 네가 낡은 담배꽁초를 줍는 문제가 되기를 원하지 않는다.
우리는 삶이 올 때 그것을 사는 것에 대해 말하고 있다. 너는 삶을 막을 수 없다. 삶은 간청하던 간청하지 않던 온다. 만약 삶이 하키라면, 너는 어떤 시간에 퍽(하키 공)의 지배력을 가지고 있지만 항상은 아니다. 너는 전체 게임을 플레이하지만, 너는 모든 플레이들을 예견할 수 없다. 너는 네가 할 수 있는 그 만큼만을 할 수 있는데, 네가 그것을 갖는 순간 네가 가진 것으로 말이다.
삶은 하나의 시도이다. 삶은 너무나 많은 기대된 것들과 예기치 않은 것들로 구성된다. 너는 경기가 그것이 플레이될 때 어떻게 변하는가를 단지 알 수 있다. 그때에도 바람들이 변할 수 있고, 다시 변할 수 있다.
성공은 결과들에 따라 가는 무엇이 항상 아니다. 너는 모든 올바른 플레이들을 만들 수 있었지만, 그 결과가 네가 바랐던 것이 전혀 아닐 수 있다. 다른 한편, 너는 거듭 잘못들을 만들 수 있었지만, 그 결과가 단지 적절하게 나온다.
모든 삶에서처럼, 너는 판단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좋은 자비의 마음으로 삶이 배달하는 모든 것을 받아들여라. 평등한 기회의 채용자가 되어라.
삶 그 자체는 너와 경쟁적이 되게 되어 있지 않다. 너는 삶과 경쟁적이 될 필요가 없다. 지구상의 아무도 삶에 대해 매번 최종 발언권을 가지고 있지 않다. 승패의 의미에서 생각하기보다는, 삶을 사는 것에 대해 단지 생각하는 것을 고려해라. 너의 높은 의도들의 하나를 모든 주어진 순간에 너의 능력의 최선으로 삶을 잘 사는 것으로 만들어라. 삶이 너의 길을 갈 때, 그것을 포옹해라. 삶이 너의 길로 가지 않을 때는, 그때 너의 어깨를 으쓱이고, 너의 걸음에 똑같이 힘을 주면서 너의 다음 일로 진행해라.
삶은 변함없이 되어야 할 의무가 없지만, 너는 삶을 향해 항상 좋은 매너가 될 수 있고, 네가 가는 너의 삶의 다음 장과 - 하나의 전체로서 그 삶과 - 우호적으로 관계할 수 있다.
“알로하/어서 오세요, 삶이여”하고 말해라.
Translated by Ver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