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우리의 매우 개인적인 관계의 성질 - Heavenletter #5669 - 6/2/2016

The Nature of Our Very Personal Relationship

신이 말했다:

네가 신의 글을 쓰는Godwriting 자일 때, 너는 주제를 선택할 필요가 없다. 너는 시급한 필요성을 가질 필요가 없다. 너는 의제나 물을 질문들의 리스트를 꺼낼 필요가 없다. 나는 너의 제한된 질문들로 대답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하는 신God이고, 너는 단지 나로부터, 내가 너에게 주는 신의 글Godwiring을 단지 듣기를 의도하는 보통 사람이 되면 된다. 너는 그것을 집어 든다. 네가 나의 소리를 듣기를 원하는 것은 어쨌든 네가 자를 수 있는 하나의 축복이다.

신의 글Godwriting이 내가 말해야 하는 것을 듣기 위한 너의 열림이 아니라면 무엇이란 말인가?

우리의 관계에 대한 다음으로 귀를 기울여라.

내가 너의 하인인 것은 진실이다. 나는 네가 알고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이, 너의 하인이다. 동시에 너는 나의 집행관이 아니다. 나는 너의 명령을 해야 할 의무가 없다. 물론 너는 가끔 네가 바라는 삶의 메뉴를 주문하게 되어 있다고 생각했고, 나는 너에게 은 접시로 너의 욕망들을 건넬 것이다. 만약 내가 그렇게 안 한다면, 너는 내가 잘못 속에 있다고 생각할 수 있다. 확신을 하는 것을 모두 잘 되고 좋지만, 확신은 모든 것이 너의 길로 가야 함을 의미하지 않는다.

네가 너의 의지가 나의 것으로 따라져야만 한다고 확신할 때, 너는 교만을 만날 수 있다. 교만의 정확한 반대는 정확히 온건함도, 비굴함도 아니며, 그러나 겸손한 것과 같다. 네가 너의 욕망들이 잘 들어맞을 것을 확신한다면 어떤 건방짐이 있다.

겸손은 소심하게 되는 것이 아니다. 겸손은 중심인물이 되어야 할 필요가 없다. 겸손은 심지어 좋은 삶도 네가 더 좋아하는 것을 따라 갈 필요가 없음을 알고 있다. 그것은 삶의 모든 것이 너의 길을 따라야만 하는 것도 아니고, 또한 내가 태만했음을 의미하는 것도 아니다. 또한 너도 너 자신을 피해의 희생자로 고려하지 않는데, 네가 지각하듯이 나의 의지가 이루어졌고, 너의 의지가 이루어지지 않았기 때문이다.

진실로 나는 너의 하인이고, 나는 그러는 것이 기쁘다. 나는 너에게 봉사한다. 그러나 나는 너의 종자가 아니고, 나는 또한 너의 보모도 아니다. 나는 잘 있기를 바라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이다.

너는 나를 법으로 너에게 어떤 시간에 네가 원하는 편지들과 뉴스들을 가져와야 하는 우체부로, 네가 좋아하는 리스트에 없는 무엇을 너에게 넘기는 우체부의 재량권이 없는 우체부처럼 고려했을 수 있다.

네가 충분히 오래 살 때, 너의 관점에서 너는 너로부터 멀리 떨어진 이국땅에 살기 위해 이동하는 너의 가족들을 죽음을 통해 잃는다. 죽음은 너에게 불친절한 듯 보인다. 너는 내가 관용을 위한 너의 간청들로 대답하지 않을 때 나의 가슴이 어디 있는지를 의문한다.

친애하는 이들아, 나를 가르치는 것은 너의 일이 아니다. 나를 추측하는 것은 너를 위한 일이 아니다. 네가 나에게 현자의 조언을 하는 것은 확실히 너의 일이 아니다.

내가 너에게 주는 현자의 조언은 에고와 아무 관계가 없다. 물론, 아무도 무언가로 거부되기를 원하지 않는다. 네가 너 자신과 너의 삶을 그처럼 개인적으로 받아들일 때, 그리고 너는 무엇이 있는지, 승산이 있는지를 듣기 원하지 않으며, 너의 민감성은 에고의 탈주가 된다.

그러나 삶이 너 앞에서 올 때, 그것은 보통 특별한 호의들이나 면제들이 허용되는 너의 호의 속에 있지 않다. 다른 비전으로부터 오는 것이 너를 위해 더 현명하다. 확실히 네가 상처 받은 너 자신을 볼 때, 이것은 너에게 실제로 보인다. 상처 받음은 표면 수준에서만 현실이다.

그러나 와야 할 또 다른 수준이 있으며, 또 다른, 또 다른 수준이 있다. 너는 삶을 어떤 각도로부터 보는 과정 속에 있고, 너는 자주 네가 보는 것을 반대한다. 지금 와서, 더 높이 보아라. 네가 삶으로 만드는 것이 영구적 상태가 아니다. 더 높이 올라가라, 그러면 너는 자연적으로 삶을 더 높은 파동으로부터, 더 큰 명료성을 가지고 보기 위해 온다.

네가 끔찍하다고 보는 것은 네가 그것을 보는 방식이다.

확실히 너는 네가 익숙해진 방식으로 보아야 할 필요가 없다. 왜 지구상에서 너희는 가장 낮은 의식이 되기 쉬운 것으로 매달리기를 원하겠느냐?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