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두려움과 시간은 함께 춤을 춘다 - Heavenletter #5632 - 4/26/2016

Fear and Time Do a Dance Together

신이 말했다:

두려워하지 마라. 네가 두려워할 때 어떻게 네가 사랑 속에서 떠있을 수 있느냐? 네가 두려워할 때 너는 모든 곳에서 그림자들을 본다. 그림자들은 단지 그림자들일 뿐이다. 그것들은 실제가 아니다. 너는 그림자들을 두려워한다. 그림자들은 너를 해치지 못한다.

너의 두려움의 급격한 수용이 너를 해친다. 두려움은 네가 그림자들로 대결하게 만든다. 너는 그림자들로 절을 한다.

두려움은 네가 사들인 하나의 개념이다. 두려움은 하나의 대답이다. 그것은 하나의 반응이다. 그것은 너의 가슴이 마치 내일이 없다는 듯이 떠는, 용감한 행동이 아니다. 두려움을 재연하는 것은, 그것으로 여전히 다른 얼굴을 주는 것은, 두려움의 얼굴을 살아있게 유지하는 것은 너의 의무가 아니다.

자, 진실에 있어, 내일도 없고, 어제도 없다. 시간은 우주의 구조 안에서 일시적으로 보이는 하나의 잠시 멈춤이다. 그것은 하나의 일탈이다. 두려움은 시간의 환영적 경과 과정을 제외하면 존재할 수 없다. 두려움과 시간은 함께 춤을 춘다. 그들은 파트너들이다. 그들은 두려운 파트너들이다. 그들은 함께 힘든 일을 상연한다. 두려움과 시간은 너의 삶에서 영화의 하나의 특징이 된다.

두려움과 시간이 너를 따라잡는 것은 정말로 아니다. 정말은 네가 그것들을 위해 멈춘다는 것이다. 두려움과 시간은 너를 그들의 부서질 듯한 차량으로 데려가며, 너는 어떻게 내릴지를 모른다. 너는 미지의 심연을 두려워하며, 따라서 너는 네가 지금 보는 심연으로 매달리는데, 마치 그것이 정말로, 진실로 실제라는 듯이 말이다.

상상해봐라, 너는 아무 것에도 매달리지 않는 것이 일종의 용기라고 결정한다. 네가 정말로 하고 있는 것은 위험의 알람으로 눌러진 두려움의 개념에 매달리는 것인데, 마치 지구상의 삶이 사랑보다 더 많은 위험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듯이, 마치 삶이 파편들로 가득 차 있게 되어 있다는 듯이 말이다.

사랑은 네가 너 앞에 가지고 다니는 그 성배이다. 사랑은 네가 너의 큰 자신인 모든 것으로 네가 주는 하나의 선물인데, 다른 이들이 없기 때문이다. 그것은 다른 이들이라고 가정된 것이 매번 너 자신이라는 하나의 사실이다. 너는 사랑 속에서 빛나는 것보다는 두려움 속에서 떠는 것으로 충성심을 가질 수 있다. 두려움은 많은 어리석음이다. 그것은 내용이 없다.

불량배인 시간이 너에게 그 장악을 가지고 있는 동안, 너는 진실이 아닌 것과 도주한다. 너는 너의 모든 힘으로 두려움으로 매달리는데, 마치 네가 시간의 좋은 쪽에 있어야 하듯이 말인데, 시간과 두려움이 없어질 것인 때에 말이다.

시간의 과다한 환영과 문제되는 것은 그것이 너무나 자주 너를 높이, 그리고 메마르게 남겨둔다는 것이다. 너는 시간의 헛된 힘을 사들이는데 일생을 보낼 수 있는데, 네가 그것을 두려워할 때 시간으로 절을 하기 때문이다. 너는 고속도로에서 그 속도 제한을 받아들이고, 인정한다. 너는 말하자면 시간의 자동차에 타고 있다.

사실상 너는 시간의 자동차를 운전한다. 차들이 몰릴 때에 너는 시간의 종이 울리는 것을 듣는다. 너는 너를 위해 그 종들이 울림을 듣는다. 이들 울리는 종들은 아름다운 교회 종들이 아니다. 그것들은 너를 고양하지 못한다. 그것들은 너를 괴롭힌다. 네가 절하는 두려움은 얼마나 무자비한가.

두려움은 많은 선전들이다. 두려움은 바람 속에 호각을 분다. 두려움은 그 자체를 메아리친다. 두려움은 천동과 번개이다. 그것은 사자의 으르렁거림이다. 두려움은 많은 소란함이다. 두려움은 너를 속이는 오즈의 마법사이다. 너는 협력한다. 너는 다치지 않고 달아나려고 노력한다. 너는 두려움을 바로 잡기를 두려워한다. 두려움은 네가 온기를 유지하려고 웅크리는 작은 모닥불이다. 두려움이 너의 가슴 안에 떠다니지만 여전히 너의 가슴을 무겁게 느끼게 만드는 풍선이 아니라면 무엇인가?

두려움을 웃어넘기려고 노력해라, 너는 너의 두려움이 줄어드는 것을 볼 것이다. 두려움으로부터 물러나라. 대신 사랑으로 대체해라, 너의 거대한 가슴을 모든 이들이 보도록 열어 제치는 흥겹게 뛰노는 큰 사랑으로 대체해라. 친애하는 이들아, 너 자신의 가슴을 열어라, 그럼으로써 너는 사랑의 완전함을 안다.

두려움을 타도해라, 그리고 사랑으로 올라가라.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