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5128 - 그 호기로 일어서라 – 12/9/2014

Rise to the Occasion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세상에서 정반대의 사람들The opposites이 너의 목덜미scruff를 잡고 있다. 세상은 다음과 같이 말할 수도 있다:

“강해져라Be strong, 하지만 유연해져라be flexible. 가슴을 가져라(인정이 있어라)Have a heart, 하지만 너의 머리head를 사용해라use. 동정심이 있어라Be compassionate, 하지만 그것을 지나치게 하지마라don’t overdo. 돈을 헤프게 쓰지 마라Don’t be a spendthrift, 그리고 푼돈들pennies을 쥐어짜지pinch 마라. 열심히 일해라Work hard, 하지만 너무 열심히 하지마라not too hard. 너는 맞설take a stand 용기가 있느냐courageous, 또는 네가 너무too 꽉(힘들게)tight 붙잡고holding on 있느냐? 제발(부디), 그것은 언제 붙잡을hold on 가치가 있는가, 그리고 그것은 언제 놓아주는let go 것이 타당한가make sense? 너는 언제 기다리느냐wait, 그리고 너는 언제 행동하느냐act? 쇠iron가 뜨거울hot 때 쳐라Strike, 그리고 서두르면 일을 그르(망)친다haste makes waste. 너의 선택을 만들어라Take your choice.”

몸body은 무엇을 하기로 되어 있느냐?

너는 네가 원하는 모든 것은 삶에서 약간의a little 명확함(명료성)clarity이 있기를 너 자신에게 말한다. 너는 모든 종류들kinds 및 크기(규모)들sizes에 대한 결정들decisions을 해야 한다are called on to, 그리고 네가 잘못될(실수할)mistaken 가능성chance은 50/50이다. 또한 네가 옳을right 가능성이 99.9%일 수 있는데, 그것에 대하여 생각해 보아라. 그러나, 여기서 너는 진퇴양난에 빠져있다are in a quandary. 네가 옳다고right 일컫는call 것이 실로 옳거나 옳은 것으로 그것의 날을 계속 살 것임을 정확히even 누가 알겠느냐? 전혀 알 길이 없다There is no knowing. 네가 확신한다고are sure 생각할 때조차, 확실히for sure 전혀 알 길이 없다. 너는 뒤집기tip over 쉬운 배boat에서 산다.

사랑하는 이들아, 너희는 변화change를 원한다want, 그런데 너희는 역시 안정stability을 원한다. 너희는 변화하는 것과 동일하게 유지되는 것을 까다롭게 고르기를pick and choose 원한다. 너희는 계획을 뒤엎(망치)기를upset the applecart 원하지 않는다. 삶은 사과손수레applecart이다. 그것은 너를 속상하게 한다upsets.

어떤 식으로든, 삶은 동일하게 유지되지stay the same 않을 것이다. 너희는 매일every day 이것과 함께 산다.

너희는 삶에 의해 위협을 느낀다feel threatened. 어떤 의미에서, 너는 그것(삶)에 좌우되어at its mercy 있다, 게다가, 또한, 너는 너 자신만의 결정을 내리지 못할 수도 있다. 너는 다가오는 폭풍storm을 정확히 볼 수도 있는데, 너는 어쩌면 비를 피해 실내에 들어가지 못할지도 모른다. 다른 한편으로(반면에), 너는 부는 모든 바람으로부터 도망칠지도run from 모른다.

너는 그것을 아느냐? 너는 너 자신과 많이 논쟁을 한다debate. 너는 담론discourse을 가지고 있는데, 그것은 네가 선택의 여지가 없을have no choice 때까지 네가 얻을 수 있는 가장 먼 것일지도 모른다. 선택의 여지가 없는 것이 더욱 심각하(나쁘)다고worse 너는 확신한다. 그러면 너는 비록 그것이 무엇일지라도, 네가 단호히 하기를 원하지 않는 것을 해야만 하는 상황에 직면할지도 모른다. 만약 너의 집이 (피해 없이) 잠잠해진(사그라든)다면blows over, 너는 이사를 해야만 할 것이다. 때때로 삶에서의 상황들situations은 너에게 선택권들을 주지 않는데, 상황들이 네가 전혀 만들기를 원하지 않는 명확한clear 결정을 내릴 수도 있기 때문이다.

사랑하는 이들아, 그 호기occasion로 일어서라rise. 너희는 삶속에서 너 자신을 정확히just 파헤칠dig 수 없다. 너희는 달리 무언가를 가식적으로 행동할pretend 수 없다. 상황들에 관계없이, 파산bankruptcy에 관계없이 등등.. 너희가 실제로 거기에 도착한다면, 너희가 그것이 그럴 것이라고 생각했던 것만큼 그것이 그다지 나쁘지 않다고not so bad 나는 너희에게 말하고 있다. 나는 그것이 수월(용이)하다고easy 너희에게 말하고 있지 않지만, 너희는 아마도 너는 여전히 너이고 너희는 여전히 사랑과 삶과 행복happiness에 대해 가치가 있다는worthy 것을 발견할 것이다. 나는 행복의 추구pursuit를 말하고 있지 않다. 나는 네가 있는 곳의 행복을 알아채라고notice 말한다say. 매우 그럴 것인데Very likely, 만약 너희가 지금 너희가 가지고 있는 행복을 알아차렸다면noticed, 너희는 훨씬 더 행복한 기분이 들 것이다.

너희는 삶에 의해 위협을 느낄 수도 있지만, 때때로 너희는 다음과 같은 말로 삶을 위협(협박)하고threatening 있다: “그것이 나에게 얼마나 나쁜지bad 봅니까See? 내가 얼마나 매우 불행한지unhappy 압니까See? 그러면, 삶이 그때 무언가를 합니다. 삶이여, 더 나은 것the better을 위해 변해주려무나change.”

사랑하는 이들아, 이것이 삶이 하고 있는 것(일)이다. 그것(삶)은 네가 거기에서 초라(비참)할miserable 때조차 너의 안전지대(위안구역)comfort zone에 너를 머물게stay in 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너를 쫓아낼kick you out 것이다. 그것은 너에게 명료성clarity을 줄 것이다. 그것은 네가 살펴보고look at 싶지 않지만 살펴보아야만 하는 것을 네가 살펴볼 때까지 너를 뒤흔들shake 것이다. 그것은 너에게 명료성을 줄 것이다.

너는 너의 삶을 사는lives 사람the one인데, 너는 그것을 더 잘better 살 수 있다. 너는 할 수 있다. 너는 그래야만 한다. 보다 나은 것better이 무엇을 의미하느냐? 그것은 많은 것들things을 의미할 수 있다. 그것은 네가 더욱more 논리적으로logically 살거나 네가 덜less 논리적으로 사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그것은 확실히 네가 너 자신에게 다른different 이야기story를 한다는 것을 의미할 것이다. 네가 너의 삶의 키(자루/조타장치)를 쥐고at the helm 있다. 불이행(태만)default에 의해 또는 선택choice에 의해, 너는 너의 삶의 키helm를 쥐고 있다. 네가 너 자신에게 말하는 이야기가 중대하다(영향을 끼친다)signifies.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