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357 - 삶의 전일성 – 10/18/2001

The Wholeness of Life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네가 나에게 주는 영광glory은 네가 삶의 전일성wholeness으로 주는 영광이다. 전일성은 충만함fullness을 의미한다. 그리고 충만함은 하나됨Oneness을 의미한다. 너의 가슴이 모든 창조의 하나됨(단일성)Oneness 속으로 가라앉을 때 너의 가슴은 충만하다. 세상의 모든 에너지는 내 안에서 결합(통합)되고united, 그로 말미암아 너 안에서, 그로 말미암아 우리들 안에서 결합(통합/하나가)된다united.

만약 네가 좋아한다면 한 개의 원circle으로서 하나됨을 생각할 수 있다. 모든 것이 내부에 포함되어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무 것도 내부에 간직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원은 없다. 우리들은 모두 하나의one 빙빙 도는(회전하는)whirling 빛이다. 우리들의 빛이 발산한다spread, 그런데도 우리들은 하나이다We are One.

하나의One 태양이 비추고, 그것의 광선들rays이 모든 곳에 도달한다. 햇빛Sunlight은 너에게 도달하고, 너는 그것을 흡수한다. 햇빛은 아무데도 담겨 있지contained 않음에도, 모든 곳에 도달한다reaches.

그리하여 너는 나의 사랑을 흡수한다. 너는 그것을 섭취한다imbibe. 너는 그것 안에서 뒹군다roll in. 너는 사랑하는 나의 사랑이고, 너는 나를 다시 사랑한다. 너는 나를 갈팡질팡하며back and forth 사랑한다. 우리의 사랑이 없는 곳이 없다. 우리의 빛이 없는 곳이 없다. 우리들이 없는 곳이 없다.

만약 사랑이 모든 곳에everywhere 있다면, 그때 너 또한 모든 곳에 있어야만 한다. 네가 듣는 곡조tune는 네가 주는 곡조와 똑같다. 만약 네가 대양the ocean을 듣는다면, 너는 네가 대양에 속한(대양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만약 네가 모래를 느낀다면feel, 너는 네가 모래에 속한(모래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너는 눈에 보이는visible 빛이면서 아직도 보이지 않는 빛이다. 너는 너를 둘러싼surround 것으로 보이는(여겨지)는 그 창조creation이다.

너에게 반사하(비추는)는reflects 똑같은 빛을 너 또한 반사한다. 아무것도 너에게 속하지belongs 않지만, 너는 모든 것에 속한다. 소유해 있지 않으면 소유권(소유자임)이 있을 수 없다. 소유는 네가 간직하고 있는 어떤 것이다. 빛Light과 사랑은 간직될kept 수 없다. 그것들은 내려앉으(착륙하)며alight 그것들과 함께 너를 데리고 간다take.

빛과 사랑은 어디에나 너를 따라가는데, 그리하여 너는 그것들에게로 이주한다go out to. 너와 빛과 사랑은 모두 하나의one 운동motion에 속한다. 우주를 가로질러 휙 지나가는sweeps 무엇이든, 너는 그것과 함께 간다. 너로부터 가장 먼furthermost 세상의 구석corner이란 없다. 네가 없는 장소가 없는데, 내가 모든 곳에 있기 때문이다. 나는 모든 곳에 있고, 그리고 우리는 하나One이며, 따라서 너도 나와 함께 모든 곳에 있다.

너는 지구 상에서 걷지 않는다. 지구가 너 만큼 많이 나의 빛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너는 빛과 사랑 위에서 걷는다. 네가 친숙한 그 밀도는 어떤 방식으로 축적된 나의 빛이 무엇과 같이 보일 수 있는가에 대한 그림picture인데: 그 똑같은 빛이 다른 빛 속에서 보인다. 다른 지역들terrains은 나의 사랑의 다른 꾸러미들packages이지만, 그것들은 나의 빛의 전일성보다 더 적은 것이 아니다. 배치(배열 형태)들configurations이 다르지만, 배치의 원소들elements은 똑같다.

너는 화가painter이고, 너는 색깔color로 불리는 태양의 광선들을 받아들이며 너는 그것들을 색칠하면서brush out 어떤 것은 네가 혼합하고, 어떤 것은 네가 가리지만, 태양은 태양이고, 아무것도 변하지 않는다. 너는 단지 나를 칠할 수 있을 뿐인데, 내가 거기 있는 모든 것이고 그러므로 너는 오직 나를 칠할(그릴)paint 수 있을 뿐이다. 나는 네가 그릴 수 있는 유일한 그림painting이다. 내가 드러낼 거기 있는 모든 것이기 때문에 너는 단지 나를 타나낼 수 있을 뿐이다.

그리고 너는 너에게 나 자신의 모습을 보여달라고present 나에게 요청한다ask. 너는 너에게 노래를 불러달라고 나에게 요청한다. 너는 내가 너의 이마를 어루만지라고touch 요청한다. 너는 내가 춤추도록 요청한다. 너는 내가 놀도록play 요청한다. 너는 내가 나의 얼굴face을 너 앞에 보이라고 요청한다.

그것은 즉 내가 이제까지 했던 모든 것이 너에게 나 자신을 보여주기 위한 것to show이다. 여기here 그리고 여기here 그리고 여기에서here 말이다.

모든 것이 나 자신이다All is Myself.

내가 그것을 다른 식으로 말할 수 있을까?

나는 오감five senses을 넘어beyond 있지만, 나는 그것(오감)들 안에서within 발견될 수 있다. 감각들senses은 네가 나에게 데려갈 수 있는 보트들이지만, 나는 나를 향해 항해하는 배들에서 너와 함께 있다. 나는 그 지평선horizon이고, 나는 그 지평선을 향해 걷고 있는 너이다. 너와 나는 하나One이다.

그 하나됨Oneness을 체험해라Experience. 그것의 심연deep을 마셔라. 그것은 너를 천국으로 운반하며, 지구상에서 나를Me 드러낸다reveals. 우리는 하나We are One이다. 그것이 사랑인 것이다. 우리는 사랑으로 융합(합체)되었다merged. 너는 나의 사랑이며, 나는 너의 것(사랑)이다. 우리는 사랑의 빛이고, 우리는 우리의 빛을 비춘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