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303 - 너의 가슴은 해결책을 담고 있다 – 8/27/2001

Your Heart Contains the Answer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기준reference point이 있는데, 내가 그것이다. 나는 너의 기준Reference point이다. 물론, 나는 있다I am. 너는 나와 함께 시작했고, 비록 네가 실제로 내내 나와 함께 머물지라도, 너는 나에게 돌아온다return.

만약 네가 길을 따라서 어떤 것을 상담(문의/점검)한다면check with, 나와with Me 상담해라.

너는 너의 친구들과 상담했다. 너는 책들과 상담했다. 너는 TV 객담talk 사회자들hosts과 상담했다. 너는 너의 과거past와 상담했고, 너는 태양 아래의 모든 것들과 상담했다.

지금 나와 상담해라, 그래서 너의 해결책들answers을 알아내라find. 나와 함께 너의 확인(확정)confirmation을 찾아내라find. 만약 네가 진실Truth을 원한다면, 여기가 네가 그것을 얻게get 될 곳이다.

어쩌면 게다가either 너는 내가 모든 것을 승인한다고approve 생각하는데 - “이 신God은 너무 쉽군easy”라고 - 또는 내가 모든 것을 승인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는데 - “이 신의 요구들에 대처하는meet 것이 불가능해”라고, 하지만 여기서 네가 놓치고 있는 것이 있다: 내가 전적으로utterly 그리고 변함없이inalterably 승인하는 자가 바로 너이다. 나는 너의 행동들actions을 평가하지rate 않는다. 나는 점수를 기록하지keep score 않는다. 나는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해 너를 지도하는데, 결코 나는 너를 버리고 떠나지drop 않는다. 무슨 일이 있어도 내가 너를 사랑하는 것은 진실하다. 그러나 그것은 나를 아주 수월하게easy 만들지 않는다. 그것이 나를 신으로 만든다makes Me God.

네가 너 자신을 어떻게 보는가는see 필시most likely 네가 나를 어떻게 보는가의 가능성이 높다.

아마도 너는 너 자신에게 너무 수월(평이)하거나, 아니면 너무 힘들게 한다. 아니면 아마도 너는 둘 다이다. 그리고 너는 너 자신에 대한 너의 그림을 나에게 투사한다project.

너는 실책error을 만든다. 너는 만약 네가 할 수 있다면, 그것을 원상태로 돌릴undo 것이다. 너는 너 자신을 걷어찰kick 수 있다. 그리하여 너는 내가 너를 걷어차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삶이 너에게 잘 어울리면서go well, 네가 너의 가슴을 만족시키는content 선택들을 만들 때, 너는 무언가로 네가 그냥 넘어갈get away with 수 있다는, 나, 신은 네가 그냥 넘어가게 하고 있다는, 네가 정말로 무언가로 벌을 받아야penalized 할 때 네가 자유롭게 떠나고 있다는getting off 막연(어렴풋)한vague 생각을 가질 수 있다.

그러나 나는 처벌하지punish 않는다. 그리고 나는 확실히 무언가를 배우는 것에 대해 너를 처벌하지 않는다. 너의 배움learning은 소위 잘못이라고 일컬어지는 것이 그것으로 이끌었다 해도 발전progress이다. 나는 너의 배움(학습)에 대해 기뻐한다.

그러나 가끔 세상이 가르치는 삶에서의 교훈들은 전혀 나의 정서들sentiment이 아니다. 상을 받는 것Winning the prize은 정말로 상을 받는 것이 아닐 수도 있다. 따라서 나를 너의 기준으로 만들어라, 그래서 단지 너의 가슴 속에 있는 나와 상담해라. 네가 누구의 칭찬admiration을 받는지를 점검해라Check.

너의 가슴 속 심연Deep에서 너는 무엇이 중요하고 무엇이 중요하지 않은지를 안다. 모든 것이 말해지고 행하여질 때, 너는 안다. 그러나 가끔, 나의 아이들은 일단 손에 넣으면 단지 시시한 것bauble이 될 수 있는 어떤 것 때문에 그들이 듣는 것을 묵살한다ignore.

너는 양철tin과 황금gold 사이의 차이점을 안다. 그러나 가끔 너는 양철을 선택하는데, 그것이 한 순간 반짝이기glisten 때문이다. 변덕whim과 너의 가슴을 따르는 것 사이의 차이점을 알아라.

오늘 너의 완전한full 가슴으로 선택해라choose. 나의 축복blessing으로 선택해라. 너는 그것을 갖는다. 네가 무엇을 선택하든지, 너는 그것을 갖는다. 그러나 아ah, 나를 행복하게 만들기 위해 선택해라, 그런 다음 너는 너의 가슴 속에 있는 나의 행복을 갖는다.

따라서 지금 너는 너 자신에게 묻고 있다: “무엇이 여기서 신을 행복하게 만들까? 그는 결코 나에게 화를 내지displeased 않아. 그러나 내가 지금 그를 기쁘게 할 무엇을 할 수 있지? 나는 그가 나로부터 희생sacrifice을 요구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 만약 내가 희생하고 있다고 내가 느낀다면, 내가 정직한 존재가 아니기 때문이야. 만약 내가 희생하고 있다고 내가 느낀다면, 나는 무언가를 기대하고 있고, 나는 신이 내가 어떤 결과를 기대할 것을 원하지 않음을 알고 있는데, 그것이 집착이 일어나게 만들기 때문이야. 따라서 나는 착해지려고 노력하지 않아. 그것은 세상의 척도(기준)measure를 배경으로(대비)하여against 나 자신을 맞출 거야gauging.”

그때 너는 말한다: “내가 어떤 선택을 가질 때, 내가 어느 선택이 신을 행복하게 만들 것인지를 어떻게 알까? 나는 나의 결정의 진실을 알기 위해 나의 가슴 속에서 단지 느껴야만 해.”

그리고 그것은 어떤 선택도 나에게 어떤 차이점을 만들지 않는다고 너에게 말하는 나의 장소place이다. 그것들은 문제되지 않는다.

중요한 것은 네가 너의 가슴을 따르는follow 것이다. 그리고 너는 너의 가슴이 무엇을 말하는 지로 귀를 기울이는 것을 배우고 있다.

너는 너의 손으로 오렌지들의 무게를 가늠할(잴)weigh 수 있고, 어떤 것이 더 무게가 나가는지를weighs 안다.

너는 마찬가지로 너의 가슴 속에서 결정들decisions의 무게를 잴weigh 수 있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