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92 - 네가 자연을 바라볼 때 – 5/9/2001

When You Behold Nature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네가 자연nature을 바라볼behold 때, 너는 천국의 장엄함majesty을 바라보고 있다. 네가 자연을 인지할notice 때, 너는 매혹된다enthralled. 해돋이들, 해넘이들, 밤하늘의 방대한 컵 속의 별들, 산들, 물, 자라는 것들things 말이다. 그것들은 너의 가슴을 평화롭게 하는 동시에, 너의 가슴에 불을 지른다set on fire. 자연이 얼마나 활기를 띠게 하는가enlivening. 자연이 얼마나 마음을 진정시키는가soothing. 너의 진가의 인정appreciation이 활기를 띠게 하면서enlivens 마음을 진정시킨다soothes. 그것이 너의 진가의 인정이다.

자연의 관찰Observation은 너를 더 현명하게 만든다. 네가 관찰할 때, 너는 나의 사랑을 느낀다. 네가 살피는look at 것이 삭막한stark지 무성한lush지에 상관없이, 너는 우주에 스며든permeates 사랑을 느낀다.

자연 속에 있는 모든 것이 그것의 움직임(활동)movement을 가지고 있지만, 너는 돌진하는 것rushing을 감지하지 못한다. 네가 지켜볼watch 때, 너는 너의 움직임(활동) 속에서 평온하다restful. 너의 눈이 자연의 광대함vastness을 따를 때 너의 눈은 돌진하지dart 않는다.

하지만 네가 다른 인간들Human beings을 살필look at 때, 너는 보통 광대함을 주목하지note 못한다. 너는 왜소한 것들smallnesses을 주목한다. 너는 기묘한 것들peculiarities을 주목한다. 너는 너의 눈을 낙담disheartenment으로 향한다cast. 너는사시의squinting 렌즈들을 통해 찾아본다look out.

네가 지평선에서 산들을 살필look at 때, 너는 산들이 지평선을 가로막는다고interrupt 말하지 않는다. 네가 너의 손에 있는 독특한individual 잎을 살필 때, 너는 그것의 모서리들edges에서 당황하지dismayed 않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네가 다른 인간들을 살필 때, 너는 자주 너를 고민하게 하는distress 무언가를 본다see. 너의 눈이 너무 빨리 움직이거나, 그 눈은 오직 불편한 것inconvenience을 살핀다. 다른 인간들이 네가 나를 보는 너의 방식 안에 있느냐?

네가 다른 이들을 훑어(힐끗)보는glance at 방식How은 네가 너 자신을 훑어보는 방식이다. 너는 내려다보거나overlook, 아니면 너는 간단히(잠시)briefly 자세히 쳐다본다scan. 잠시 멈추고Pause, 아름다움을 찾아라look for. 그것이 거기에 있다. 각각의 인간의 얼굴 속에, 명확한 형태configuration을 넘어서, 네가 자연에서 발견하는 똑같은 아름다움beauty이 놓여 있다lie. 그리고 자연 속에 놓인 똑같은 아름다움이 너 안에 놓여 있다. 그들이 너를 목격할witness 때 잠시 멈추는 나의 눈으로with My eyes 보아라Look.

첫 일견glance에서는 진정한 일견이 아닐 수도 있다. 첫 일견에서는 추측(추정)supposition일 수도 있다. 두 번째 흘낏 보는 것에서는 보는 것seeing의 시작beginning일 수도 있다. 따라서 한 번once, 두 번twice, 그리고 세 번thrice 보아라look.

선견자는 선견자를 알아본다(알아챈다)The seer sees the seer.

시간의 개념이 없다면, 너는 급하게 행동하지rush 않을 것이다. 너는 삶을 통해 경주(경쟁)하지race 않을 것이다. 너는 그것(삶)을 통해 산책을 할 것이다. 너는 그것에 의해 돌진하지dash 않을 것이다. 산책을 하는 것은 네가 걸을 때 보는 것seeing을 의미한다. 너는 무언가를 스쳐 지나가지pass anything by 않을 것이다. 너의 삶을 스쳐 지나가지 마라. 앞에 더 남아있는yet to come 다른 무언가를 알기 위해 너무 서두름 속에 있지 마라. 바로 지금 여기에 있는 것을 보아라. 오늘 약간 게을러져라lazy. 너 자신의 긴장을 풀어라Untense 그리고 너의 내부에 있는 네가 나르는 아름다움과 너 앞의 아름다움을 보기 시작해라. 보(알)기 시작해라Begin to see.

너의 눈을 감아라, 그리고 보기 시작해라.

너의 눈을 나에게 열어라. 내가 너를 삶을 통해 구경시켜준다고take on a tour 여겨라, 그래서 나는 너에게 그 목격(일견)들sights을 지적한다point out. 내가 너에게 무엇을 지적할까?

너의 삶을 너 앞에 밀어서 펴는rolling out 아름다운 양탄자carpet처럼 전개시켜라unfold. 경이감wonder으로 그것(삶)을 살펴라. 우리가 여기 삶의 한가운데 있다는 것이 경이가 아니냐? 너와 내가 함께 있다는 것이 경이가 아니냐? 내가 너와 함께 있으므로, 너는 나의 눈으로 보는 편이 나을 것이다. 너는 돌진하지rush 않을 것이지만, 너는 너 자신에게 시간을, 그 존재하지 않는nonexistent 그 시간을, 절약할save 것인데, 왜냐하면 네가 지금Now을 발견할 것이고 그것 안으로 들어갈 것이기 때문이다. 지금Now은 나의 존재My Presence이다. 지금 들어가라Enter Now.

삶의 언덕을 굴러 내려가라Roll down. 아니면 그것을 굴러 올라가라roll up! 구르는 것Rolling은 저항하지resist 않는 것을 의미한다. 너의 저항은 삶을 망쳐버린다botches. 네가 가고 있는 곳을 알아라Know, 그리고 그것에 저항하지 마라. 우주를 통해 자유낙하해라Free fall. 그것이 어쨌든 네가 하고 있는 것이다. 오Oh, 너는 너의 길에서 단단히 붙잡을clutch 수도 있지만, 그것은 너의 상승ascent을 멈추게 한다stops. 너는 천국으로 떨어지고falling 있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