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57 - 네가 배우는 것이 무엇이냐? - 4/4/2001

What Is It You Learn?

신이 말했다:

오늘은 네가 너의 엄청난tremendous 성장growth을 주목하기에 좋은 날이다. 너는 급속히by leaps and bounds 자랐다. 너는 삶에서 공중제비들somersaults을 했다. 너는 1년 전에 - 심지어 한 달 전에 - 네가 있었던 곳으로부터 훨씬 앞서 있다. 한 순간 동안 네가 배운 모든 것을 생각해보아라. 너는 그것이 진실임을, 네가 배웠음을, 네가 배운 모든 것을, 네가 얻은 모든 것을 알고 있다. 따라서 네가 얻은 모든 것을 생각해보아라.

배움 속에서 너의 부riches를 세어보아라. 그리고 네가 배운 것이 무엇이냐? 너는 너 자신을 배운다.

진실로, 너는 아무 것도 배우지 않는다. 너는 이전에previous 배운 것을 잊는다unlearn. (매듭을) 푸는 것untying이 네가 얻는gained 것이다. 너는 너의 가슴으로부터 매듭들knots을 풀었고untied, 너의 가슴이 열림opening을 얻는다gains. 너의 가슴을 닫곤 했던 너는 그것을 여는 것to open을 배우고 있다.

너의 가슴을 여는 것은 아주 기분 좋게 느낀다feel so good. 꽉 쪼이는 구두처럼, 너는 너의 가슴을 풀어 놓는다unloosen. 꽉 쪼이는 거들girdle처럼, 너는 그것을 푼다unloosen. 찡그린 얼굴처럼, 너는 그것을 이완시킨다release.

너 외에 아무도 너의 가슴을 죄지tightened 않는다. 그리고 지금 너는 그것을 푼다loosen. 너는 그것이 가슴이 하는 것을 하도록 자유롭게 한다. 가슴들은 얼어붙거나 수축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것들은 박동하기를beat 좋아한다. 그것들은 파도치기를surge 좋아한다. 그리고 너의 가슴이 갈 때, 너의 삶도 간다.

너는 그것을 알고 있었느냐?

네가 너의 가슴을 자유롭게 할free 때, 너는 너의 삶을 자유롭게 한다. 네가 너의 가슴으로부터 허용하는allow 사랑이 더 많을수록, 너의 삶이 더 자유로워진다freer. 힘든 것을 버리는 것처럼, 너의 가슴처럼, 너의 삶이 열린다.

잠긴 문들 대신에, 너는 닫힌 화면들이나 커튼 쳐진 출입구들을 찾거나, 출입구들이나 문이 없는 곳을 연다. 너는 개방성openness을 발견한다. 너의 가슴이 그 모든 것을 한다. 너의 가슴은 무엇이든 열 수 있다. 그것은 다른 가슴들도 열 수 있다.

너의 가슴은 여는 그 열쇠이다. 그리고 너의 지각perception은 너의 가슴을 개방성openness으로 여는 그 열쇠이다.

너의 가슴의 칠판을 깨끗이 해라Clean. 과거의 형상들figures을 지워라Erase. 너의 것과 다른 이들의 것인 채무(빚)들debts을 지워라. 너의 분필이 그렸던 그 그림들을 지워라. 그것들은 그려진 그림들 외에 아무 것도 아니다. 그 그림들은 지워지기로 되어 있었다. 그것들은 단지 한 순간을 위한 것이었고, 그 순간은 지나갔다. 왜 너는 그것들을 유지하려고 하느냐? 무엇 때문에 너는 그것들 유지하려고 하느냐? 왜 너는 그것들을 유지하고 있었느냐?

네가 지금 그릴 것은 네가 어제 그리지 않았을 수 있다. 거의 확실히, 너는 그것을 그리지 않았을 것이다. 너는 오늘 네가 그릴 것을, 그것이 발전progress임을 심지어 알지조차 못한다. 너는 시간에 앞서 알지 못한다. 너는 그 그림들을 시간에 앞서 그리지 못한다. 너는 삶을 오게 한다. 그것이 너의 가슴의 개방성openness이다.

그것은 너의 가슴을 고집스럽게 만들지 않는다. 그것은 너의 가슴을 크게big 만든다. 시간에 앞서 그려진 어떤 그림들은 너의 삶을 축소시킨다contract. 너의 앞선 그림들은 단지 너를 실망시킬 수 있을 뿐이다. 네가 너의 그림을 얻지 못하든, 네가 그것을 얻든, 어떤 식으로든, 너는 실망한다. 어느 길이든, 그것은 네가 생각했던 것이 아니다.

한때 그려진 그림으로 고집(고수)하는 것Sticking은 너의 선택들을 제한하는 것limiting이고, 따라서 너의 삶을 제한하는 것이다. 너의 삶은 하나의 고정된fixed 일이 아니다. 그것이 고정된 일인 것처럼 가정하는 것을 멈춰라. 삶은 가만히 머물지 않는다. 삶은 움직이는move 것이고, 그것과 함께 너를 움직인다.

모든 것을 같은 상태로 유지하려고 노력하는 것은 삶을 방해하는 것balking이다. 그것은 저항resistance이고, 저항은 너에게 많은 고통을 일으킨다. 너는 저항을 사용하는데, 너는 그것이 같은 곳에 머무는 것이 더 낫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너는 너의 삶이 너를 앞서가는 것을 원하지 않으며, 따라서 너는 저항한다. 너는 그 고삐들을 잡는데, 그것이 지배력control이다. 멈추는 것Stopping은 지배하는 것controlling이다. 방해하는 것Holding back은 지배하는 것controlling이다.

나는 네가 너 자신을 위해 가지고 있는 것보다 너를 위해 더 큰bigger 꿈들dreams을 가지고 있다. 너의 꿈들은 안전safety에 기초(근거)를 두고predicated 있다. 나의 꿈들은 비전과 결실fruition에 기초를 둔 너를 위함이다.

안전safety은 너를 안전하게 지키지 못한다. 안전에 대한 생각들은 두려운 생각들인데, 마치 네가 있는 곳이 네가 아직 있어보지 못한 곳보다 더 안전한 곳인 것처럼 말이다. 안전은 거짓false 개념concept이다. 거기에는 오직 안전만이 있다, 따라서 그것을 고려할 필요가 없다. 하나의 작은 방은 큰 방보다, 또는 전혀 방이 없는 것보다 더 안전하지 못하다. 성곽들Walls은 너를 안전하게 지키지 못한다. 성벽들Walls은 너를 가둔다. 너 자신을 밖으로 내보내라Let yourself out.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