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29 - 너 자신을 들어 올려라 – 3/7/2001

Raise Yourself

신이 말했다:

너는 네가 어떤 생각을 잃어버렸을have lost 때, 네가 그것을 잃어버렸다have lost고 생각한다. 생각들은 파동들이다. 그것들은 그것들의 일을 하고 지나간다move on. 너는 네가 너의 생각들을 보낼 때 어떤 것도 잃지 않는다. 너의 생각들은 과거에서 온 것이다. 아니면, 만약 그것들이 네가 미래로 생각하는 것에 속한다면, 그것들은 단지 앞으로 투사된zoomed 같은 과거에 지나지 않는다.

너는 너의 마음이 모든 것을 결정해야만 한다고 생각한다. 너는 네가 행동의 진로를 가져야만 한다고 생각한다. 너는 계획들이 너의 방향타rudder라고 생각하지만, 그것들은 너의 방해물(억제책)deterrent이다.

꿈꾸는 것Dreaming이 한 가지one 일thing이다. 계획하는 것Planning은 또 다른 일이다. 꿈꾸는 것은 확장한다expands. 계획하는 것은 제한한다limits.

네가 한 걸음을 떼기 전에, 너의 두려움의 상태는 네가 그 결론을 알고 싶어 하게 만든다. 너는 너의 정확성을 미리beforehand 알기를 원한다. 따라서 너는 가늠한다weigh. 따라서 너는 척도scale가 지배하는rules 무게를 재는 땅에서 산다. 너는 너 자신을 이것과 다른 것에 대해, 이것이나 저것을, 왼쪽이나 오른 쪽을 가늠하는 바이스vise 속에 붙잡히도록 했다. 너는 삶이 예측 불가능함을 알고 있지만, 너는 그것을 예언하고 싶어 한다. 너는 너의 삶을 너의 예언들predictions로 건다stake.

네가 걷기 위해 다리를 움직일 때, 너는 너의 다리에게 각 걸음을 움직이라고 명령할 필요가 없다. 너는 냉장고refrigerator를 본다면, 그것이 네가 가기를 원하는 곳이다. 너는 간다. 그리고 그때 너는 거기 있다.

그리하여, 네가 천국으로 모험하기를 원할 때, 너는 그것이 네가 가기를 원하는 곳임을 인정한다. 네가 천국에 너의 가슴을 유지할 때, 미리 계획된 걸음 없이, 묘사delineation 없이, 너는 들어 올려지고, 너는 거기 있을 것이다.

세상에는 너무 많은 음모plotting가 벌어진다.

그것은 너의 가슴을 따르고 있지following 않다.

예를 들면, 네가 부유함을, 그 남자나 그 여자를, 또는 또 다른 상품prize를 - 마치 삶이 시합contest이라는 듯이 – 가져야만 한다고 말하는 것은 너의 가슴이 아니다. 네가 무언가를 가져야만 한다고 말하는 것은 너의 두려움fear이다.

너는 너의 행동action의 진로courses가 너의 삶을 결정한다고 생각한다. 너는 그림자들의 관점에서, ‘만약 아니라면’에 관하여 생각한다. 만약 이 선택이 아니라면, 그럼 너는 위험 속에 있다. 너는 너의 생각들로부터 위험 속에 있으며, 그것이 전부다. 너의 두려움들이 너에게 말하는데, 네가 혼자, 아버지 없이Fatherless 있기 때문에 네가 어딘 가로부터 지원을 불러와야만 하고, 모든 점에서 너 자신을 돌봐야만 한다고 말이다. 네가 앞으로 날 수 있는 가능성(가망)들odds은 너의 두려움이 불러들인conjured 외부의outside 힘들forces이다.

두려움이 가슴으로부터 온다고 생각하지 마라. 그것들은 마음으로부터 오고, 은밀하게surreptitiously 가슴에 놓였는데, 그리하여 가슴이 희생양fall guy이 될 수 있다. 가슴은 감정들의 자리가 아니다. 그것은 한 핑계subterfuge이다. 감정들은 가슴의 균열들crevices 속에 심어진 마음의 두려움들이다. 두려움들은 너의 가슴으로 자연적이지 않다. 내가 너의 가슴으로 자연적이다natural.

부정적임Negativeness은 너의 가슴에 속하지belong 않는다. 두려움들도 그렇지 않다. 두려움들은 자연적natural 거주지habitat가 없다. 너는 두려움을 갖는 것이 자연적이라고 생각하지만, 그것들은 부자연스럽다. 너는 그것들을 가질 필요가 없다. 너는 네가 그것들이 너를 보호한다고 생각하는 한, 네가 그로부터 보호될 필요가 있는 무언가가 있다고 생각하는 한, 너는 그것들을 가져야만 한다. 너는 재난disaster이 어렴풋이 나타난다고loom 생각한다.

아무 것도 어렴풋이 나타나지 않는다Nothing looms. 내가 있고, 네가 있으며, 천국이 영향력을 행사한다reigns.

너의 모든 두려움들은 유령(귀신)들bogeymen이다. 그것들의 모든 것이 그렇다. 너는 그것들이 지적이고, 현실에 기초한다고 생각하지만, 그것들은 두려움의 생각들에 기초한다. 그것들은 선전propaganda에 기반한다. 그것들은 너를 잡으려고 기다리는 저 밖에 무언가가 있다는 이야기들에 기반한다.

그러나 아, 나의 어린이들아, 너를 잡기 위해 기다리는 저 밖에 무언가가 있다. 내가 있다I AM. 나는 너를 위한 대기 상태에 있고, 나는 너를 잡을get 것이다. 그것을 너는 계획할 수 있다. ‘어떻게’를 너는 계획할 수 없다. ‘언제를’ 너는 이끌어낼 수 있다. ‘언제는’ 너의 통제grasp 안에 있는데, 그 언제가 지금이고, 지금이 네가 지배력control과 두려움들fears과 생각들thoughts을 가게 내버려둘 때이기 때문이다. 그것들은 낡았다. 천국으로 들어가려는 너의 자발성willingness은 너의 과거의 방출release과 같다. 네가 과거와 그 지배 메커니즘을 방출할 때, 너는 현재 속에 있다. 현재 속에 우리가 있다. 지금 여기 있다Here is now.

너는 너 자신의 아이이다. 너는 너 자신을 끌어올리고raising 있다. 너는 너 자신을 천국으로 끌어올리고 있다. 너는 너 자신의 선생님이다. 너는 너 자신의 가정교사tutor이다. 너는 너 자신의 코치coach이다. 그리고 네가 너 자신에게 가르치는 것은 신God이다. 나는 너의 교육과정curriculum이다. 진실로, 나는 너의 선생님Teacher이고, 그러나 너는 나의 보조자(도우미)aid이다. 그리하여 너는 너 자신의 간호사(돌보는 자)carer로 임명되었다appointed.

돌보는 자carer는 응답자responder이다. 너는 너 자신에게 응답한다. 너는 너를 보살피고cares for 너의 모든 생각에 도달하는tends 자이다. 너는 너 자신의 양육자nourisher이다. 나 외에도, 너는 너 자신을 가장 친밀(심오)한intimate 아는 자knower이다.

다른 누군가가 오기를 기다리지 마라. 너는 나를 기다리지 않는데, 내가 이미 여기 있기 때문이고; 네가 너 옆에 있는 누군가를 기다릴 수 없다. 그러나 너는 너에게 사랑을 가르칠 누군가나 무언가를 헛되이idly 기다려왔다. 그러나 너는 너 자신의 선생님이다. 너는 너 자신을 가르친다.

나는 네가 위를 쳐다보도록look up 가르친다. 그러나 너는 위를 쳐다보아야만 하는 바로 그 자이다. 그것이 내가 너에게 말하고 있는 것이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