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23 - 위대한 앎 – 3/1/2019

Great Awareness

신이 말했다:

외적(외부세계의)outside 성공success은 잠시 동안 황홀감(스릴)thrill이 있고, 그런 다음 너는 육체를 빼앗기고 죽는다left bereft. 내적Inner 성공은 그대로 머무는데stay, 내가 그것에 딸려있기come with 때문이다.

내적 성공은 앎(알고있음)knowing이다. 그것은 외적 성공의 반대contrary가 아니지만, 외적 성공은 저절로 종이paper 양산parasol이다. 그것은 그 자신을 빙빙 돌리지만, 그것은 노력으로 돌리며, 그것은 유지되지 않는다. 그것은 그 영광의 순간을 가지며, 그런 다음 그것이 희미해지면서 산산이 부서진다. 오직 영원한 것the eternal만 남는다. 오직 영원한 것만 있다.

우주적Universal이고 영원한eternal 진실들truths이 너를 부양한다feed. 진실Truth은 너를 편안하게 한다relaxes. 그것은 너를 안심시킨다eases. 양산들은 예쁘지만, 그것들은 나의 빛을 주목하는 것으로부터, 심지어 그것을 기억하는 것으로부터 너를 막을 수 있다.

나는 네가 기억하도록, 혹은 의무를 지우도록oblige 너 자신에게 강요하는 무엇이 아니다. 나는 더 행복한 시간의 한 기억이지만, 나는 나 혼자의 힘으로 온다. 너의 일은 내가 너의 앎awareness으로 들어가도록 하는 것이다. 너는 너의 가슴을 손님을 맞이하는 따뜻한 담요처럼 들어 올린다lift. 오직 이 손님Guest은 후들후들 떨고있지shivering 않다. 떠는 것은 이불 안에 있는 바로 너이다. 그 담요blanket는 충분하지 않다. 너는 나의 온기warmth와 나의 해결책resolution이 필요로 하는데, 나는 그것들을 너에게 제공한다. 너는 너의 담요를 제공하며, 너는 따뜻해진다warmed.

그래, 나Me를 손님guest으로 고려해라. 단지 너의 앎 속에서 나를 가져라, 내가 나의 앎 속에서 너를 가지듯이. 너는 너의 손님들을 잊지 못한다. 너는 그들을 환영한다.

나는 노력effort이 아니다. 나는 성취되지 않는다. 성과는 나를 데려오지 못한다. 너는 나에게 너를 깨우기 위해 알람시계를 놓지 않는다. 너는 단순히 한 의도intention를 놓는다. 그리고 원한다면 나를 향해 일어(깨어)나라awaken, 그것이 나의 의지이기에.

우리의 연결의 의식consciousness을 갖는 것은 대단히 작은 일이다. 그것은 네가 나에게 빚진 것이 아니다. 그것은 내가 너에게 주도록 네가 허락하는 것이다. 나의 상품(자격/능력)goods들의 자발적인willing 수령자receiver가 되어라. 그것들은 훔쳐진 것stolen이 아니다. 그것들은 너의 것이다. 그것들은 그것들로 너의 이름을 가지고 있다. 그것들은 네가 그것들을 집어들기(픽업하기)를 기다리고 있었다. 우체국의 소포처럼, 그것들은 너를 기다린다. 나는 너를 기다린다wait for. 너의 보물treasure이 너를 기다린다.

네가 너를 기다리는 무언가를 알 때 너의 걸음이 빨라지지 않느냐? 그 무언가가 너에게 왔다. 그것이 너를 위해 거기에 있음을 네가 알 때 그것은 더 많은 것도 더 적은 것도 아니다. 그것이 거기 있다는 것을 네가 알든 모르든 같은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

물론, 너는 너의 선물에 발이 걸려 넘어질stumble 수도 있다. 아니면 누군가가 너에게 달려와서, 그들이 네가 너를 기다리는 소포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고 말한다. 누군가가 그럴 수도 있다. 그러나 너는 그것을 집어 들 수 있는 유일한 자이다. 너는 그것에 서명을 해야만 한다. 먼저First 너는 그것을 집어 들고, 그런 다음 너는 그것을 위해 서명을 했다have signed.

너를 알고 있고, 너의 도착을 위해 그 자신을 미정abeyance인 채로 둔 이 위대한Great 앎Awareness을 기대(예상)해라anticipate. 나Me를 기다리지 마라. 나를 픽업하기 위해 오너라.

대부분의Most 손님들guests은 초대받지 않고uninvited 도착하지 않는다.

요점은 네가 나Me를 초대했다는 것이다. 너는 그것을 잊었을 수도 있고, 따라서 나는 그 기차역이나 공항에서 기다린다. 그러는 동안, 나는 한가하지idle 않다. 나는 너를 위해 나의 정찰병들scouts을 밖으로 보낸다. 나는 메시지들을 보낸다send. 나는 너에게 전화를 건다I phone you. 나는 너에게 전보를 친다cable. 나의 항상 존재하는everpresent 앎이 너를 보살피며, 여전히 나는 그 역에서 픽업된 너의 환영받는 손님이 되기를 동경한다long.

가끔 너는 놀람을 좋아한다. 그러나 놀랄 필요가 없다. 손님을 기대하는 것이 멋진 일이 아니냐? 너는 준비되어 있다. 너는 자리를 잡는다. 손님의 도착을 위해 준비된 민첩함alacrity이 있다. 나를 기대함anticipating에 있어 너의 민첩함을 상상해봐라Imagine.

자Well, 기대해라anticipate. 내가 너의 주인Host이냐, 아니면 너의 손님이냐? 나는 둘 다이다. 나는 너의 아버지이다I am your Father. 나는 잘 받아들여진다(호평을 받는다)well-received. 나의 도착arrival으로 깨어나라Awaken. 나에게 들어오라고 말해라. 나는 너의 문 앞에 있다I am at your door. 그것을 열어라Open it.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