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venletter #1135 - 신에게 더 가까이 – 12/1/2003
Nearer to God
신이 말했다.
내가 너에게 주는 위안comfort은 한가하지idle 않다. 나는 아첨(속임약)들placebos을 주지 않으며, 또한 단조로움(평범함)platitude도 주지 않는다.
네가 너의 근원에게 더 가까워질수록The closer, 너는 점점 더 안전하게the safer 느낀다. 그것은 큰 위안이다. 네가 더 안전하다고 느낄수록, 너는 너의 몸속에 점점 덜 편안하게 자리 잡는다ensconced. 네가 너의 몸이라고 생각할 때, 너는 얼마나 안전하다고 느낄 수 있느냐, 너의 몸이 위험 속에in jeopardy 있다는 것은 당연하기it is a given 때문이다. 모든 사람이 몸들bodies이 지속하지last 않는다는 것을 안다. 질문 속에 있는 유일한 것은 얼마나 오래long 또는 얼마나 빨리soon인가이다. 나에게 가까이 오는 것에 고형성(견고함)solidity이 있다.
나에게 더 가까이 오는 것은 해먹hammock에서 흔들리는 것swinging과 같다. 네가 나와 함께 흔들거릴swing 때 너는 어떤 걱정거리들cares을 갖느냐?
나에게 더 가까이 오는 것은 변할 수 있는 너의 측면들에서 변화change를 촉진한다hasten. 너의 지각perception이 변한다. 그것은 그래야만 한다. 지구상의 삶은 너의 지각들로 구성된다is made up of.
너는 앞으로 움직이기move ahead 위해 아마도 과거의 일들에 작별(고별)farewell을 고할say 것이다.
나에게 더 가까이 오는 것은 너 안에 놓인 진실을 드러낸다uncovers. 너의 진실은 빛나는 강력한powerful 영광스러운glorious 거룩한Holy 빛Light이다.
너의 앎(자각) 속에서 나와 함께 더 많은 시간을 보내어라, 그러면 너는 더 많은 시간에 나의 더 많은 것more을 너와 함께 나른다.
나와 함께 보낸 더 많은 지구 시간은 너의 진화를 가속시킨다speeds up. 그것은 마치 세상이 더 빨리 방적하는spins 것과 같다. 어쩌면 그것은 그런지도 모른다. 물론, 나와 함께, 무시간no time의 영원함eternalness이 있다. 영원Eternity은 영원하만forever, 영원은 시간과 아무 관련이 없다. 그것은 진실Truth과 관련이 있다.
나에게 더 가까이 오는 것은 너에게 많은 좋은 일을 한다. 그러나 그것은 나에게 더 가까이 와야 할 그 이유가 아니다. 나에게 더 가까이 와야 할 그 이유reason는 네가 나에게 더 가까이 오기를 원하기 때문이다. 너의 가슴 속의 사랑을 가지고 나에게 더 가까이 오너라.
나에게 오너라, 네가 다른 무엇을 원하는 것보다 더 많이 나와 함께 있기를to be with Me 원하기 때문이다. 나에게 오너라, 내가 너에게 저항할 수 없기(매혹적이기)irresistible 때문이다. 나에게 오너라, 그것이 너에게 유용하기useful 때문이 아니라, 나에게 더 가까이 오는 것이 너의 욕구desire이기 때문이다.
네가 나에게 더 가까이 오려고 욕구한다면, 너는 나의 의지My Will를 따르고following 있다.
만약 네가 이 순간 너의 모든 가슴으로 나를 위해 나에게 더 가까이 오려고 욕구할 수 없다면, 그러면 나의 의지를 알 수 있도록 나에게 더 가까이 오기를 욕구해라desire to come closer to Me. 나에게 더 가까이 오너라, 네가 나의 목소리Voice를 듣기를 원하기 때문이고, 네가 나의 가슴을 알기를 원하기 때문이며, 네가 나의 의지의 생활로 실현하기live 때문이다. 나에게 오너라, 이익gain을 위해서가 아니라, 주는 것giving을 위해서이다. 나에게 너를 주어라Give Me you.
이것은 전혀 희생sacrifice이 아니다. 너는 나로부터 분리 외에 아무 것도(오직 분리만을)nothing but separation 포기하지 않는데, 나로부터 분리가 환영illusion이 아니라면 무엇이냐? 그것을 포기해라. 너는 그것을 충분히 오랫동안 지녔다. 나에게로 더 가까이 오너라 그리고 지금 나의 가슴 속으로 들어오너라enter.
Translated by Ver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