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112 - 별들의 빛 – 11/7/2003

The Light of the Stars

신이 말했다.

모든 매일이 감사를 주는 날이 되게 해라. 이것은 너의 전체 삶을 들어올릴 것이다. 이 하나의 일만으로도 말이다. 감사의 자리로부터 시작해라, 그러면 너의 삶이 솟아오를 것이다.

불평하는 것은 너에게 잘 봉사하지 않았다. 감사함이 너에게 하는 것을 보아라. 감사함에게 그 기회를 주어라. 감사함은 차선책이 아니다. 감사함이 초석이 되게 해라.

하루가 동터오는 것을 감사해라. 네가 여전히 감사할 육체적 형태 속에 있음을 감사해라. 이것이 네가 세상에서 살아야만 하는 절호의 기회임을 감사해라. 만약 네가 여기 지구상에 있다면, 너는 노래하고, 춤추기 위해 여기 있다. 너는 기쁨을 만들고, 세상을 가볍게 하기 위해 여기 있다.

너는 확실히 우울해지기 위해 여기 있지 않다. 너는 우울해지는 것이나 악쓰는 소리를 내는데 필요하지 않다. 너는 세상을 축복하기 위해 여기 있다. 그것을 너의 존재로 축복해라.

너는 멀리로부터 지구를 천국과 결합하도록 지구로 보내졌다. 너는 장식 수의 바늘땀과 같다. 너는 [그 바늘을]손에 높이 든채, 천으로 내려가며, 그런 다음 다시 끌어올린다. 그리고 거듭 다시 너는 삶의 천속의 하나의 바늘땀이다. 너는 중요한 한 땀이다. 소중한 한 땀이다.

너는 지구로 다이빙하는 한 마리의 새이고, 벌레를 물고, 다시 날아오른다.

너는 지구를 축이는 하나의 빗방울이고, 그런 다음 증발하면서, 천국으로 돌아간다.

너는 지구로 가까이 유지된 나의 목소리이다. 너는 천국에서 나를 듣고, 지구에서 나를 말한다.

너는 날개 달린 수성Mercury이다. 너는 네가 지구에서 무리지어 돌아다닌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너는 천국으로부터 온 하나의 메신저이다. 너는 네가 지구의 메시지들을 붙잡고, 그것들을 천국으로 내던지기 위해 지구로 보내질 것으로 생각하느냐?

지구에게 천국에 대해 말해라. 지구상에 천국을 드러내어라. 그것의 지지자가 되어라. 내가 너를 정말로 이해함을, 내가 지구상의 몸이 무엇을 거쳐가는지를 정말로 깨닫는다는 것을 최종적으로 받아들여라. 세속적 상태들을 강조하는 의미가 무엇이냐? 네가 나를 지구상에 명확히 만들 수 있을 때에 왜 네가 그 모든 것을 나에게 명확히 만들고 싶어 할 것이냐?

어떤 메시지를 너는 배달하고 싶어 할 것이냐? 지구로 나의 것을, 아니면 천국으로 지구의 것을? 어느 메시지가 더 많이 경청될 필요가 있느냐? 어느 메시지가 네가 그처럼 한탄하는 세상을 이롭게 하느냐? 어느 메시지가 너를 이롭게 하느냐?

그것은 오래된 후렴인데, 지구상의 고통에 대한 이것이. 불평하는 것이 얼마나 많이 돕느냐? 나는 너의 불평들을 제거할 것이다. 너의 불평들은 나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그것들은 너를 더 많은 고통으로 못 박는다. 너는 네가 그것이 제거되기를 요청하는 동안 고통을 망치질 한다.

오늘 새로운 곡조로 노래 불러라. 오래된 곡을 거듭 다시 노래하는 것은 재능을 요하지 않는다. 너는 그것을 아무 생각 없이 노래했다.

새로운 곡조를 마음에 두고 불러라. 비록 네가 세상의 경이로움을 지적하지 않는 세상의 유일한 자라 해도, 세상에서 유일한 자가 되어라. 독창적이 되어라.

강조할 가치가 있는 것을 강조해라. 세상을 빛나는 태양처럼 강조해라.

오늘 새로운 무언가를 말해라. 낡은 것을 지워라.

새로운 가사를 지어라. 그것들을 공중에 써라. 알프스를 통해 그것들을 요들송으로 불러라. 그것들을 모스 부호Morse code로 사용해라. 차가운 시리얼cold cereal 상자들로 새로운 가사를 포함시켜라. 그것들을 담배처럼 나누어주어라. 새로운 가사의 탄생을 축하해라.

그래, 오늘, 새로운 곡조로 춤추기 시작해라.

네가 좋아하는 무엇이든, 그것을 지적해라. 그것이 카우보이의 올가미처럼 가게 해라. 그것이 세상을 가로질러 부메랑처럼 돌아오게 해라.

별들을 바라보고, 그것들을 너의 가슴으로 끌어당겨라. 만약 네가 너를 즐겁게 해줄 다른 아무 것도 없다면, 별들을 보고, 그것들의 빛이 너의 것임을 알아라.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