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080 - 삶의 진로 – 10/6/2003

The Course of Life

신이 말했다.

너의 관점에서 지구상의 삶은 항상 공평하지 않거나, 심지어 보통으로도 공평하지 않다. 그러므로 정의가 삶의 요점이 되지 않도록 되어야만 한다.

진실은 네가 영원하다는 것이다. 영원함 속에는 일탈도, 유동성도 없다.

정의와 부정은 판단들인데, 삶에서 무언가가 네가 원하는 대로 일어나지 않았기 때문이다. 너의 판단으로 인해, 너는 괴로워하는 이외 무엇을 할지를 알지 못한다. 너는 삶에서의 불공평이 너에게 고통을 초래했다고 고려한다. 너는 어쩌면 대안이 없음을 보았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이것이 내가 너에게 말하고 싶은 것인데, 삶에서의 너의 목표가 고통을 피하거나 해체하는 것이 아니라고 말이다. 자연적으로 너는 그것을 갖기를 원하지 않으며, 그러나 그것은 삶의 목적이 아닌데, 영속적인 행복이 삶의 목적이 아닌 것처럼 말이다.

피함이나 절제는 네가 지구로 주어진 이유가 아니다.

의식은 네가 너 자신에게나 다른 이들에게 증명할 무엇이 아니다. 너의 고통의 상태나 좋은 행운에 의해 너의 의식 상태를 세는 것은 실행가능하지 않다. 너의 축복들을 세는 것이 좋지만, 그것은 분필로 그것들을 쓰는 것과 같지 않다. 너의 편안함과 불편함의 차트는 너의 의식의 기록이 아니다. 삶에서 네가 하고 있는 방법은 삶에서 네가 그것을 어떻게 하고 있는가를 암시하지 않을 수 있다.

자주 네가 고통으로 부르는 것은 동경이다. 동경은 너를 앞으로 움직일 수 있다. 그것은 또한 너를 지체시킬 수도 있다.

네가 너의 삶으로 하는 것은 내가 너의 삶으로 무엇을 하는가이다. 너의 행운은 너의 손안에 있다. 너는 그것을 좋다거나 나쁘다고 이름 짓는다.

그것을 나쁜 것으로 생각하는데 무엇이 그 가치인가?

좋고 나쁜 것은 너의 어휘를 뱉아버리는 두 개의 말이다. 삶에서 비교들은 삶을 분리한다.

좋은 삶도 나쁜 삶도 아닌, 삶이 있다고 고려해라. 단지 삶이 있다고.

나는 예를 들어, 법원의 결정이나 병이나, 어떤 이유를 통해, 아이를 잃는 것으로부터 오는 고통을 잘 이해한다.

네가 할 수 있는 만큼, 지각된 상실보다는 사랑에 머물러라. 네가 상실로 부르는 것이 이익이 될 수 있다. 그것이 너의 가슴을 열게 해라, 그리고 그것은 이익이다.

우리는 너의 삶이 너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는 사실로 거듭 다시 돌아온다. 아마도 그것은 심지어 전혀 너를 위한 것이 아닐지도 모른다. 아마도 ‘너의 삶your life’이 없는지도 모른다. 아마도 네가 하나의 핵심인지도 모른다. 아마도 너는 자수 속의 한 땀인지도 모른다. 항상 사랑하는 하나의 바느질일지도 모른다.

이점을 알아라, 네가 에너지임을. 너는 빛이다. 너는 삶 속의 하나의 쇄도이다. 너 자신을 삶에서 앞으로 밀어붙여라, 너 자신을 위로 밀어붙여라. 뒤를 돌아보지 마라.

만약 네가 대양 속의 하나의 파도라면, 너는 파도들로 둘러싸인다.

만약 네가 바다에 있는 하나의 배라면, 너는 다른 배들을 지나가고, 다른 배들이 너를 지나간다. 너는 하나의 배가 다른 진로로 출발하기 때문에 울지 않는다. 너는 너의 빛을 깜박이고, ‘안녕’이라고 말한다. ‘굿바이’가 ‘안녕’보다 더 슬퍼하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어느 경우든, 바다를 반짝이는 태양이 되어라.

너의 특별한 삶의 의미에서, 벽에 앉은 파리가 되어라, 너는 일어나는 것에 덜 집착하게 될 것이고, 그것을 그다지 개인적으로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다. 너는 관찰할 것이다.

너는 굉장한 이야기의, 이 삶의 이야기의 한가운데 있다. 그것은 연속편이다. 그것은 이야기들로 만들어진다. 그것은 인접하다. 파도들처럼 모든 이야기가 모든 다른 것으로 연결된다. 너는 그 연결을 추적할 수 없지만, 너는 그것이 거기 있음을 알 수 있다.

우연한 일은 없다고 말해졌다. 우리는 또한 말하는데, 모든 것이 동시에 일어난다고. 모든 것은 서로 엮여지며, 어떤 것도 우연이 아니다. 그러나 파도는 위로 올라가고, 파도는 내려오는데, 그럼으로써 그것이 운동량을 얻을 수 있고, 다시 올라갈 수 있다.

그리고 너도 올라가고 있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