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venletter #1066 - 너는 잘 하고 있다 – 9/22/2003
You Are Doing Fine
신이 말했다. 물론 삶은 하나의 파도이다. 각 세대와 함께, 삶은 새로운, 흐르고 있는 파도로 불타오른다. 파도의 후진 타격이 너를 앞으로 데려간다. 그것은 너를 앞으로 밀어붙인다. 그것 없이는 너는 앞으로 나갈 수 없다.
너는 너를 앞으로 재촉하는 전체 우주의 그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 너를 앞으로 데려가지 않는 너의 걸음은 없다.
네가 넘어질 때 너는 앞으로 넘어진다. 그 무엇에도 상관없이, 너는 앞으로 움직이고 있다. 만약 네가 뒷걸음을 친다면, 그때 너는 앞으로 달리는 점프를 택할 수 있다.
심지어 네가 떨어질 때에도, 그 안에 큰 목적이 있다. 네가 떨어질 때, 그때 너는 너 자신을 일으킴을 알고 있다. 그렇지 않다면 너는 들국화들의 초원에서 이리저리 거닐고, 그것들을 영원히 따는데 만족할 수 있다. 너는 멋진 꽃다발을 가질 것이다. 그리고 그때 너는 이 꽃다발을 가지고 무엇을 할 것인가? 너는 그것을 어디로 놓을 것인가? 너는 단지 그것을 내려놓을 수 있고, 같은 것을 더 많이 딸 수 있다.
꽃을 따는 것은 좋고, 심는 것이 또한 좋다.
꽃들을 따고, 나무로부터 과실을 따는 것은 매우 좋지만, 그것은 너의 삶의 일이 아니다. 딴 살구를 멀리 던져버려라. 그것은 어딘가에 착륙할 것이다. 그리고 그것으로부터 하나의 나무가 자랄 것이다.
너는 나무와 같다. 나무들은 그들이 있는 어디서든 자란다. 그리하여 너도 그렇다. 오아시스나 사막이든, 너는 자란다. 어떤 것도 너의 성장을 멈출 수 없다. 심지어 너도 그것을 멈출 수 없다.
생존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너는 정말로 단지 물을 건너 걷기를 원하지 않는다. 너의 눈이 떨어지는 무엇이든, 너는 그것을 원한다. 네가 이끌릴 때, 거기로 가라, 비록 네가 실망한다 해도 말이다. 너의 실망은 너를 어딘가로 이끌 것이다. 그것은 심지어 너를 나에게 이끌 것이다.
너는 하나의 장소에 머물 수 없는 누군가이다. 너는 움직이기 위해 지구상에 있다. 너는 단지 그만큼만 한가하게 머물 수 있다. 너는 움직이거나, 아니면 너는 움직여질 것이다. 너는 발전하는 외에 다른 선택이 없다. 심지어 그것이 발전과 같이 보이지 않을 때에도, 너는 발전하고 있다. 너는 발전하는 자이다.
너의 마음은 너의 성장을 완전히 이해할 필요가 없다. 실로, 자주 그 마음은 이해할 수 없다. 마음은 이해할 필요가 없고, 또한 그것은 너의 방향을 알아야만 할 필요도 없다.
삶에서의 너의 길은 생각해낸 것이 아니다. 그것은 하나의 처방이 아니다. 너는 너 자신의 길을 조성해야만 하고, 그것이 네가 하고 있는 것이다.
누가 네가 넘어질 수 없다고 말했느냐? 누가 네가 모든 일을 미리 알아야만 한다고 말했느냐? 누가 네가 어떤 일을 다른 것으로 비교해야만 한다고 말했느냐?
누가 네가 너 자신을 늦추면서, 점수를 유지해야만 한다고 말했느냐? 삶에서의 너의 목적은 점수를 유지하는 자가 되는 것이 아니다. 네가 걸었던 그 걸음들을 세지 마라, 그러나 계속 움직임을 유지해라.
너는 너에게 무엇을 해야 할지를 말하는 많은 사람들을 가질 것이다. 그리고 가끔 그들은 정확하며, 가끔은 아니다. 같은 것이 너에게 적용된다. 너는 시간에 앞서 알 수 없다. 네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은 출발하는 것이다.
너는 헤아릴 수 없는 여정 위에 있다. 그 지도는 너의 가슴 속에 봉해져 있다. 너의 가슴이 너를 이끌 것이다. 그것은 너에게 모든 것을 폭로할 수 없지만, 여전히 그것은 너를 앞으로 움직인다.
너는 네가 계속 가면서 너 자신의 이야기를 쓰고 있다. 너는 즉흥적으로 한다. 다른 무엇을 너는 할 수 있느냐? 그리고 가끔 너의 입으로부터 진실이 나온다.
너의 가슴 속에는 진실이 항상 있다. 너는 진실의 운반자이다. 진실은 너를 통해 전달된다. 심지어 환상의 한가운데서도, 너는 진실을 전달한다.
너 자신 속에 확신을 가져라, 네가 깊이 아는 자deep Knower일 때에 말이다. 너는 네가 아는 것을 발견하고 있다. 너는 그것을 배움이라고 부른다. 그것은 자기-발견이다.
너는 길을 따라 보물들을 발견할 것이고, 너는 지금, 바로 지금, 네가 누구인지를, 너의 몸이 어디에 있는지를, 너의 생각들이 무엇인지를, 네가 어디에 있었는지를, 네가 무엇을 해왔는지를 보기 시작할 것이고, 너의 눈이 더 넓게 열릴 것이고, 너는 항상 너 자신이었던 그 위대함을 인정하기 시작할 것이다. 나는 너를 위대하다고 선언한다. 너의 고결(숭고)함nobility을 받아들여라.
Translated by Ver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