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6306 - 누구의 사랑이 너의 가슴에서 빛나는가? - 5/2/2018

Whose Love Shines in Your Heart?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너의 가슴에 따뜻한 사랑을 간직해라. 네가 너의 온전한 삶을 오랫동안 느꼈을 수도 있는 사랑을 아무리 빼앗기더라도, 네가 너의 사랑하는 자가 너의 진정한 사랑이 아니었기에 눈물을 흘리고 사랑이 너를 버렸을 때까지 네가 잠시 동안 받았던 사랑이 아무리 많더라도, 그 무엇과도 상관없이, 너는 너의 가슴속에 내재하는 사랑에 충실해야(믿음을 가져야)stay true 한다. 너는 너의 가슴속에 있는 사랑을 단념해서는abandon 안 되며 또한 그것을 외면해서도 안 된다. 사랑은 모든 가슴들의 본질(정수)essence이다. 사랑은 바로 너의 존재Being이다. 너의 가슴속에 있는 그 사랑을 계속 울리게resounding 해라.

그렇지만, 네가 단념해야 하는 것은 다른 사람들의 가슴(마음)heart에 대한 너의 추정(상상)된presumed 소유(권)ownership이다. 모든 가슴들은 그들이 의도하는 곳에서 자유롭게 장단을 맞추는 것이다. 네가 사랑했거나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은 너를 사랑해야 할 의무에서 해방될release 너의 사람들이다. 나는 모든 사람에게 자유의지를 준다. 너는 다른 사람의 가슴을 포로prisoner로 잡아두어서는 안 된다. 반드시, 너는 다른 사람의 가슴을 너의 손아귀에 쥐고 있을 필요가 없다. 사랑은 집이 양도되는 방식으로 너에게 양도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심지어 과거의 맹세로 은혜를 입은 너의 사랑하는 자가 양도하지도 않는다. 다른 사람의 사랑은 그 자신의 사진틀(액자)picture frame에 적합해야만 한다. 사랑은 너의 허락이 있든 없든 자유로워야 한다.

진정한 사랑으로 불리는 것조차도 그것은 그것이 지속되는 시간과 장소에 있는 사랑이다. 다른 사람의 가슴을 다스리(지배하)기는rule커녕, 너 자신의 가슴 주변으로도 지시(명령)할order 수 없다. 사랑의 지속 기간은 그것이 지속하는 한 지속한다. 사랑이 너의 존재이다.

물론, 너는 다른 사람들로부터의 사랑이 너에게 집중되는 것을 좋아한다. 너는 사랑이 되어야 하고 경계들을 초월하는 사랑이 되어야 한다. 진정한 사랑은 있다, 아니면 그것은 아니다. 네가 반지를 바랄 때 사랑을 계속 보유하고 있지 마라. 너는 너의 새끼손가락 둘레에 다른 사람의 사랑을 두르지 않는다. 사랑은 자유롭다, 아니면 그것은 사랑이 아니다. 너의 사랑이 너 자신의 가슴 내부로부터 우러나오게rise 해라.

삶에서 어떤 부분을 사랑하든 간에, 그것은 문제되지 않는다. 어떤 다른 사람의 사랑도 소유할 너의 것이 아니다. 너 자신의 가슴 속에 있는 사랑도 또한 너의 소유possession가 아니다. 사랑은 붙잡힌held 포로captive가 아니다.

그리고 또 너는 너의 아이를 소유하지 않는다. 그나 그녀는 너의 아기인데, 너는 너의 아기를 네가 하는 한 오랫동안 너의 팔(힘)arms로 운반한다. 조만간Sooner or later, 너는 사랑하는 사람들이 그들 자신의 행로들을 정처 없이 걷게traipse 할 것이다. 모든 사람은 그 자신의 행로에 있어야 한다. 너는 마땅히 너의 행로에 있어야 한다. 너는, 물론, 사랑받는 느낌을 좋아하지만, 너 자신의 가슴 내부로부터 우러나오는 사랑이 더 큰소리를 낸다. 사랑은 진실하다. 네가 사랑한다는 것은 사랑이 너 자신의 가슴에 존재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어떤 사람의 사랑도 누구나 차지할 수 있지up for grabs 않다. 너는 네가 너에게 할당했었던 것보다 진심으로 더 많은 사랑을 받을 자격이 있을지도 모른다.

이것은 누군가가 네가 바랄 수 있는 만큼 너에게 사랑을 빚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사랑은 한 산물이 아니다. 그것은 한 득과 실(균형)trade-off의 관계가 아니다. 너의 사랑을 계속 실행가능하게viable 해라. 너의 사랑을 내부에 요구(청구)해라Claim. 너는 너 자신에게 너의 모든 사랑을 박탈해서는divest 안 된다 그리고 동등한 답례가 있든 없든 너의 사랑을 외부로forth 비추게 해라. 너의 목적은 사랑하는 것이고, 네가 혼자 있거나 군중 속에 있을 때 사랑하는 것이다. 부디(그저) 사랑해라. 빛이 그 자신을 공유하는 방식의 사랑을 발산해라Emanate.

너는 외부(앞으)로forth 비추는 사랑이다. 사랑을 비추는 것이 너의 본성nature이다. 네가 너 자신의 사랑을 일일이 열거하든specify 하지 않든, 너는 바라(지켜) 볼 사랑이고, 너는 앞으(외부)로forth 비출 사랑이다. 너는 사랑의 한 서클(동아리)circle이다. 너는 심지어 너 자신의 사랑을 소유하지 않지만, 너는 수혜자beneficiary일 뿐만 아니라 너의 사랑의 은인(은혜를 베푸는 자)benefactor이다.

모든 사랑은 나의 것이다. 나는 너에게 나의My 이름Name으로 사랑을 선물로 수여하기를give away부탁한다. 나의 사랑을 받아들여라, 그리고 기뻐해라. 사랑하는 이여, 나의 사랑은 여기서, 거기서, 그리고 모든 곳에서 나누도록share 너에게 주어진다. 너의 황금 가슴에서 박동하는 나의 사랑을 나누어라Share.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