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드라마는 너를 한량으로 만든다 – Heavenletter #6202 - 11/17/2017

Drama Makes You a Playboy

신이 말했다:

너는 삶의 변하는 층들의 존재에 대해 알고 있다. 너는 피아노처럼 삶을 연주한다. 너의 손가락들이 건반들을 위아래로 빠르게 훑는다. 심지어 삶의 표면도 하나의 층 이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심지어 층들 안에 층들이 있다. 네가 긋는 선들도 어떤 식으로든 명확히 개요를 서술하지 않는다.

드라마 밖에 머무는 것이 항상 좋은 생각이다. 오, 마이, 드라마는 너를 얼마나 끌어당기는가. 드라마는 얼마나 대단한 유혹자이고, 납치범인가. 너의 진정한 목적은 네가 드라마 밖에 머물기를 요구한다. 드라마는 너를 유혹한다. 너는 그것 한가운데로 들어가기 좋아하고, 그것과 관계하기를 좋아할 수 있는 반면, 드라마는 너에게 술책을 부린다.

드라마가 중앙 무대가 되어서는 안 된다. 드라마는 쇼를 훔쳐서는 안 된다. 드라마는 너를 너의 일로부터 끌어내는데 대한 핑계가 아니다.

드라마는 너의 목적이 아니다. 드라마는 네가 정복하는 영웅처럼 느끼게 만들 수 있다.

너는 드라마를 큰 중요성이 되는 방법으로 볼 수 있다. 드라마는 너를 영웅으로 만들지 못한다. 오히려, 드라마는 너를 도망자로 만든다. 드라마는 너를 한량으로 만든다. 너는 아마 삶 그 자체보다 흥분을 더 많이 좋아할지도 모른다.

드라마는 너의 가슴을 불룩하게 부풀린다. 드라마는 허영이 빛나도록 완벽한 기회를 공급한다. 너 자신의 드라마 밖에 머물러라. 절대로 다른 이들의 드라마 밖에 머물러라. 드라마를 향해 달리지 마라. 관련되어 머물지 마라. 너는 드라마를 포용하지 않고도 좋은 친구가 될 수 있다.

드라마는 큰 불이다. 드라마는 너를 그 꼭두각시로 만든다.

드라마 속에서 크게 기뻐하는 것은 거품 목욕을 하는 것과 같다. 너는 욕조에 잠겨서 그 모든 시간을 단지 보낼 수 없다. 너는 거기서 빈둥거린다. 물속에 잠겨있는 것은 하나의 기분전환이다. 드라마는 아주 즐거울 수 있지만, 드라마는 너의 시간의 최선의 사용이 아니다. 드라마적인 것은 그 무엇이든 의식의 최고 수준이 아니다. 드라마로부터 떨어져 머물러라.

드라마는 감정적 전쟁이다. 너는 장난감 군인들을 가지고 노는 것을 좋아한다. 너는 무기들을 드는 것을 좋아한다. 아니, 친애하는 이들아, 너의 무기들을 내려놓아라.

드라마로부터 달아나라. 너의 삶에서 드라마는 너의 에고를 짓는다. 드라마는 하나의 낭비이다. 그것은 잠시 너를 들어 올리는 반면, 그런 다음 그것을 너를 낙담시킨다. 드라마는 극장을 위한 것이지, 삶을 위한 것이 아니다.

너는 드라마로 너무나 많은 끌림을 가지고 있는 유일한 자가 아니다. 모든 이가 극적인dramatic 기분으로 들어가는 것에 조심해야 한다.

최소한, 네가 드라마 속에서 좋아할 때를 알아차려라. 드라마 없는 삶이 둔해질 필요는 없다. 꿈꾸는 것과 드라마는 두 개의 다른 것이다. 너의 꿈들을 꿈꾸어라. 네가 연극과 영화의 작가가 아니라면, 드라마를 즐기는 것으로부터 떨어져 머물러라.

너 자신에게 관심을 부르지 마라. 실제 삶의 영웅은 극장을 생산하지 않는다. 그는 의상들을 입지 않는다. 그는 허세를 부리지 않는다. 그는 그의 삶을 드라마나 트라우마trauma로 가열할 필요가 없는, 그의 삶에서 일어나는 충분한 것을 가지고 있다.

드라마 속에서 너는 몹시 흥분한다. 너는 그것에 사로잡힌다. 드라마가 그 자신을 위한 드라마가 된다.

네가 드라마로 달려갈 때, 너는 너의 영광이나 너의 격분에 집중할 수 있다. 너는 드라마와 가십gossip이 같은 가족으로부터 올 수 있는지를 보느냐? 네가 갈망하는 흥분이, 네가 갈망하는 어떤 종류의 중요성이, 네가 아마 보고 싶어 하고, 너의 확대된 이미지로서 다른 이들이 보기를 원하는 어떤 종류의 자기-확대가 있다.

너 자신을 드라마에 투자하는 것이 너의 삶에서 하나의 높은 점이라고 말하는 것이 가능하다.

너의 눈을 목표로 유지해라. 드라마는 너의 목표가 아니다. 너의 목표가 자기 봉사에 있지 않다. 무엇이 너의 목표인가?

네가 나에게 봉사할 때, 너는 큰 자신Self에게 봉사하는 것으로 자란다. 너는 너의 큰 자신을 확장하고, 네가 현재 앉아있는 그 세계의 지평선들을 확장한다. 너는 네가 통해 보고 있는 그 시각을 확장한다. 너는 나와 연결 속에서 확장한다.

드라마는 아주 작은 일시적인 대용물인 반면, 너와 나는 함께 진품Real Thing이다.

함께 우리는 의식의 절정Heights에 도달한다. 너와 내가 함께.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