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너의 이웃을 돕는 것 – Heavenletter #6168 - 10/14/2017

Helping Your Neighbor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내게로 오라. 너 자신을 나로부터가 아닌 어떤 것들로부터 떼어놓아라, 오, 아니다, 친애하는 이들아, 아니, 아니, 아니, 나로 부터 떼어놓는 것이 아니다. 나와 함께 머물러라, 내게 가까이 있어라.

너 자신을 네가 만들었을 수 있는 과거 선택들로부터 소진되는 것으로부터 치워라. 네가 만들고, 너에 대해 후회하게 만드는 결정들로 계속 매달리지 마라. 네가 세상 속의 너의 선택들을 그렇게 가슴으로 가져가야만 하느냐? 너 자신 주위를 후회로 둘러싸지 마라.

다른 이들을 도와라. 다른 이들을 많이 도와라, 그러나 그 과정에서 너 자신을 지나치게 괴롭히지 마라.

네가 많은 위험들을 생각할 때, 과감히 너의 이웃을 돕는 것으로부터 달아나기가 쉽다. 세상에는 네가 알듯이, 위험을 위한 많은 경우들이 있다. 그것이 삶의 하나의 사실로서 다른 이들에 앞서 너와 너의 것에 봉사한다는 숭고한 목적ideal으로 너 자신을 선명하게 새기는 것이 쉬워진다. 이것을 생각하는 것은 쉽다. 그것이 참으로 쉽다.

자주 이 생각하는 방식이 너를 위한, 네가 너 자신을 대표하기 위한 모든 경우들에서 너 자신이 의무적이라고 보는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다. “명백히, 나의 가족이 무엇보다도 먼저 와야 한다. 이것은 말할 필요도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세상의 위대한 영웅들은 가장 높은 것을 선택했다. 그래, 다른 이들을 위해 위험을 감수하는 것이 현명할 수 있다. 나는 이기심을 하나의 덕성virtue으로 보지 않는다. 이 모든 것이 말해질 때, 단지 너 정도까지 갈 수 없는 나의 아이들인 너희들이 있는데 나는 네가 갈 수 있을 것이라고 바랄 것이다. 그 과정에서 만약 네가 너 자신을 난파(조난)시킨다면, 너는 아무에게도 봉사하지 못한다. 그것이 뜻밖의 장애(결말)kicker이다.

오, 거기 선명한 선이 있다. 네가 너의 인내를 넘어 너 자신의 어려움을 가지고 있고, 또한 다른 이들의 어려움을 대처할 수 없을 때, 자, 너는 단순히 할 수 없을지도 모른다. 너는 그 무엇에도 불구하고, 단지 너 자신을 너의 인내를 넘어 가게 만들 수 없다. 이것은 네가 200 파운드를 들어 올린 체질이 아닐 때에 가끔 그것이 있는 방식이다. 그 일은 그 순간 단순히 너를 넘어간다.

만약, 영웅이 되려고 분투하면서, 너는 신경질적이 되고, 너의 계산을 넘어서 두려움에 압도되는데, 너는 어쨌든 누구에게 도움이 되려고 하느냐?

반면에, 네가 상상하는 것보다 네가 더 강할 때들이 있을 수 있고, 네가 무엇을 정말로 할 수 있는지에 대해 너 자신을 놀라게 할 수 있는 때들이, 신나게 항해하는 너 나신을 발견하는 때들이 있다.

친애하는 이들아, 네가 누구에게 혹은 너 자신에게 무언가를 증명해야 할 필요가 없음을 염두에 두어라. 너는 너 자신에게 문제들을 증명하기 위해 여기 지구상에 있지 않다. 너는 과감한 용기를 가져야 할 필요가 없다. 다른 이들이 또한 이 순간이 되기까지, 그들이 자유로이 만들 수 있는 어떤 결정들이 그들 자신의 것인지를 알지 못했을 수 있다. 그들은 한때 그렇게 할 수 없었을 수도 있다. 그러나 누가 지금까지 그들이 만들 수 없는 선택을 만들 수 있는가?

네가 희생하는 것으로 보는 자들은 그들 안에서, 하기 위해 일어난 것을 하고 있으며 — 혹은 그것은 하나의 선택이 일어났고, 그것들을 선택했다고 말해질 수 있다.

아무도 과거에 대한 죄책감을 가지고 살 의무가 없다. 과거의 죄책감 — 너는 그것을 가게 내버려두어야 한다.

죄책감guilt을 쌓으면서 너 자신을 벌주지 마라. 확실히 죄책감은 지구상의 너의 삶의 목적이 아니다. 죄책감은 내가 너에게나 누구에게 방출할 하나의 목적이 아닌데, 모든 너희가, 너희 각자가 나의 사랑스러운 아이들이기 때문이다. 죄책감의 이 중압감heaviness이 가게 해라, 과거의 네가 발휘할 수 없었다는 그 이유로. 죄책감이 가게 해라. 너 자신을 용서해라. 과거가 죄책감을 숨길 때, 그 과거로부터 나와라. 너는 나와야만 한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