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304 - 진실을 기억해라 – 8/28/2001

Remember Truth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너는 너무 많이 생각한다. 너는 전에 그것을 들었다. 너는 또한 너무 많이 기억한다. 너는 너의 기억들memories에 의지한다bank on. 너는 그것들을 저장하고store, 그것들을 10달러 지폐처럼 빼낸다count out. 너는 그것들을 축적하고amass, 그것들이 너를 단결시키는hold together 것으로 생각한다. 기억들은 단지 과거로부터 온 끈들strings일 뿐이다. 그것들은 장식품decoration이다. 그것들은 너의 본질substance이 아니다. 그것들은 너에게 실체가 없다(비물질적이다)immaterial. 그러나 너는 어쨌든 그것들이 너에게 보탬이 된다고add up, 대등하다고equivalent, 감춰진 부분을 드러낸다고revealing, 중요하다고important 생각한다.

너의 것의 모든 기억memory은 양동이bucket 속의 한 방울이고, 함께 더해지며, 그것들은 네가 나르기에 무거운 양동이를 만든다. 네가 너의 기억들의 양동이를 나르면서, 한동안 앉아서 그것들을 곰곰이 생각하고pore over, 그것들을 조사하며examine, 아주 오래 전에 일어난transpire 것처럼 보이는 것에 대해 후회remorse로, 질투envy로, 흠모(동경)adoration로, 자만심pride으로, 슬픔sadness으로 한숨짓는sigh 것은 너에게 유익하지useful 않다.

기억이 더 오래될수록The older, 그것은 점점 더 소중해진다the dearer. 더 멀리 떨어져 있을수록The further away, 점점 더 많이the more 귀중해진다precious.

이것들은 네가 나르는 작은 기억들이고, 너는 그것들을 크게 만든다.

네가 잊어버리고 되풀이하여 잊어버리는 더 큰bigger 기억이 있는데, 그것은 너의 진실에 대한 기억이다. 너는 마치 너의 삶에 대한 이야기가 너에 대한 이야기인 것처럼, 너의 이야기에 사로잡혀 있다.

너에 대한 또 다른 언급되지 않은untold, 기억되지 않은unremembered, 잊을 수 없는unforgettable 이야기가 있다. 그것은 시종 변함없음을thick and thin 통해, 시간이 전혀 없는 영원eternity의 영겁들eons을 통해, 하나로서as One 우리를 붙잡고 있는holds 우리의 포옹embrace의 이야기이다. 영원은 자주 너의 기억에 남지 않는escapes 현재this present 순간moment이다. 오히려 너는 너의 생각이 앞에 또는 뒤에 있기 때문에 그것(현재 순간)에 주의를 끌지 못한다escape.

너는 네가 젊었을 때 네가 먹었던 맛있는 음료beverage를 기억한다. 너는 네가 오늘 늦게나 내일이나 다음 주에 먹을 맛있는delicious 음료를 상상한다. 맛볼relish 네가 기대하는 너의 앞에 무언가가 있고, 네가 기억하기를 기대하는 너 뒤에 무언가가 있다. 그리하여 네가 이 순간 마시고 있는 것의 맛 좋음deliciousness이 너를 회피한다eludes.

너의 소중한 기억들의 일부는 그것들의 발단(시작)inception에서 소중하지precious 않았다. 그것이 다시 일어나게happen 하지 마라.

바로 지금 삶의 이 순간을 즐겨라Enjoy.

네가 헤븐레터(천국편지)Heavenletter를 읽을 때, 네가 어떤 식으로든 나를 포옹할 때, 너는 순간 속에 살아있음의 번득임(섬광)들flashes을 갖는데, 그것이 너에게 기쁨joy을 주는 것이다. 나는 이 순간(즉각)this moment이다. 네가 현재present 순간으로 깨어 있을 때, 너는 나의 존재presence 속에 있다. 나는 현재이다I am present. 그 현존성presentness이 나이다. 나는 나 자신을 너에게 도중에 멎지 않고nonstop 제시하며present, 네가 주목할 때, 너는 기쁨을 갖는다. 네가 고통을 잊게 돕는 기쁨이 아니라, 다른 문제들이 그것들의 정당한 자리를 차지하는 기쁨이다. 네가 나와 함께 있다면, 너는 나와 함께 있다.

다른 생각들이 들어올 수도 있지만, 그것들은 그들의 길을 깜박거리며 나간다. 크라이스트Christ는 철저하게thoroughly 나를, 나의 존재를, 나의 포옹을 알고aware of 있었는데, 그리하여 그는 세상을 나의 눈으로 보았다beheld.

네가 고의로knowingly 나의 포옹 속에 유지되고held 있을 때, 너는 유지되고held 있다. 너의 머리head가 나의 가슴을 향해 기대어(의지해)있다면leans, 너는 너의 심장뿐만 아니라 나의 심장을 통해서 나의 심장박동heartbeat을 듣는데, 너는 나의 생각들을 알며, 너는 나의 생각들을 표현한다. 너를 위한 나의 사랑은 최고이며paramount, 너는 나의 포옹 속에서 그것을 흡수한다absorb.

이것은 네가 너 주위의 삶을 알지 못하게 만들지 않는다. 말하자면, 그것은 너 주변의 삶을, 전에 보지 못한 차원들로, 그 주변의 빛으로, 보이도(나타나도)록 만든다. 너의 비전이 만화경kaleidoscope 같이 되고, 너는 세상을 돌린다turn. 너는 보기see 시작한다. 너는 듣기hear 시작한다. 너는 너의 존재beingness 속에 있기 시작한다.

나의 가슴에 귀를 기울여라Harken to. 나의 가슴은 너를 위해 뛴다beats. 그것은 나의 사랑의 북소리drumbeat이다. 그것은 너를 향한 나의 북노래drumsong이다. 나는 나의 가슴과 함께 나에게 오라고 너를 부른다. 우리의 오랜 중단되지 않은uninterrupted 교제(제휴)association를 기억해라, 그리고 너의 가슴에 가까이(친밀히)close 나를 유지해라hold. 우리의 하나됨Oneness을 기억해라. 그것은 너의 것이고 동시에 그것은 나의 것인데, 꼭 네가 너의 것이고, 내가 나의 것인 것처럼 말이다, 그래서 우리는 하나이다We are One.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