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307 - 알아야 할 모든 것 – 8/31/2001

All There Is to Know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이기적인 것(욕심 부림)Selfish과 이기적이지 않은 것(욕심 없음)unselfish을 네가 다루는 것은 어렵다. 어느 쪽도 너에게 엄청 편치comfortable 않다. 네가 너의 에고를 유지하는maintain 한, 너는 양쪽 다이다.

너의 에고가 그것의 적절한 자리에 놓인다면, 그때 이기적인 것과 이기적이지 않은 것이 생기지come up 않는다. 판단은 더 이상 너의 영웅이 아니다. 너는 너 자신을 네가 지금 하는 식으로 판단하지 못할 것이고, 너는 네가 하는 식으로 다른 이들을 판단하지 않을 것이다.

네가 누군가를 이기적selfish이거나 비이기적unselfish이라고 부를 때, 너는 그들을 판단했다judged. 네가 너 자신을 이기적이거나 비이기적이라고 부를 때, 너는 너 자신을 판단했다. 너는 흥정했다bargained. 너는 평가했다assessed. 너는 “내가 어떻게 하고 있지?”하고 물었거나, 너는 너의 머리를 흔들고shaken, 너의 혀tongue를 차면서clucked, 네가 다른 누군가를 가늠하는 척도에서 그들이 잘 하고 있지 않다고 말했다.

크라이스트Christ는 이기적이거나 비이기적인가를 생각하지 않았다. 그는 그 자신에게 “나는 비이기적이 될 거야”하고 말한 적이 없었다. 에고가 사라졌기 때문에, 그는 그러한 문제들을 고찰(가늠)하지weigh 않았다. 그러한 문제들은 그에게 고려의 대상consideration이 아니었다.

그의 관심은 더 큰bigger 일들things에 있었다. 만약 그가 조금이라도 생각해야만 했다면, 그는 다음과 같은 생각을 가졌을 것이다: “여기서 진실이 무엇인가? 나의 아버지는 무엇을 원하실까?”

그러나 그는 그의 선택이 무엇이었는가를 그 자신과 논쟁할debate 필요가 없었다. 그는 선택을 만들었고, 그것은 나와 힘들forces을 합치는join 것이었다.

그가 “네가 판단 받지 않도록 판단하지 마라,”라고 말했을 때, 그는 판단이 가치가 없다고worthless 말하고 있었다. 그는 그의 청중들listeners에게 진지한 생각을 주고giving pause 있었다.

그러나 크라이스트Christ는 하나의one 수준level에서만 일하지 않았고, 그는 항상 진실을 말했다. 그는 그가 진실을 주는 동안 동기motivation를 주었다. 그는 말하고 있었는데, “판단이, 주어졌을 때 – 생각되었을 때 – 너에게 동일한 것으로in kind 돌아올 것이다.” 조만간에 말이다. 사랑이 돌아오는 것과 같다.

이제 나는 사랑이 어떻게 네가 자주 그것이라고 생각하는 감정(정서)sentiment이 아닌가에 대한 강의로 들어가야 한다. 네가 너의 사랑을 개인적으로 주는 것이 너의 개인적 사랑이 동일한 것으로 돌아올 것임을 의미하지 않기 때문이고, 마음속에 어느 대상object을 가진 사랑은 사랑이 아니기 때문이다. 그것은 다른 무엇something이다. 그것은 보다 적은less 무엇이다. 그것은 네가 주는 것보다는 오히려 얻는 것이 될 수도 있다.

사랑을 네가 온 한 장소와 더 비슷한 것으로 고려해라. 그것을 너의 눈 뒤에 있는 어떤 앎으로 더 많이 고려해라.

우리는 이것으로 요약된다고 말할 수 있다: 너의 눈이 어떻게 조심하는지를, 다른 눈이 너를 살필 것이다. 너는 그들의 눈 속에서 무언가를 촉발시킨다spark.

크라이스트Christ는 결코 “오Oh, 어떤these 이기적인 사람들!”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그는 결코 “오, 어떤 이기적이지 않은(욕심 없는) 사람들!”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그는 결코 “오, 어떤 가엾은poor 불운한unfortunate 사람들!”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또는, “오, 어떤 부유(유복)한affluent 사람들!”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그의 눈은 그것들이 떨어지는 어디든 축복을 던졌다cast. 그의 개인적 에고 없이, 그의 에고에 대한 그의 염려concern 없이, 그것은 그 자신에 대한 그 자신의 느낌들을 말하는 것인데, 사심 없음selflessness의 생각 없이, 그의 눈은 사랑을 던졌다.

그리고 그는 그가 아주 많이 사랑할 수 있는 무엇을 보았는가? 그는 그가 보았던 모든 것들 안에서 나의 빛을 보았다. 그는 나의 빛으로 아주 가득 차 있었고, 그리하여 그는 나의 빛을 인식하는데, 그가 본 어디서든 나의 빛이 아닌 무엇을 그가 볼 수 있었는가?

너는 친절하게 나를 보지 않겠느냐? 너는 나의 빛을 포옹하기 위해 기대하지 않겠느냐? 네가 너 앞에서 나를 볼 때, 단지 보다 적을 수 있는 다른 무엇을 바라겠는가?

나의 세상 안에 어떤 장소가 판단judgment을 갖느냐? 사랑이 내포된contained 어떤 장소가 판단을 갖느냐? 너의 내부에서 어떤 장소가 판단을 갖느냐?

너 아래에beneath, 또는 너 위에above 누군가를 두는put 것이 똑똑하다고smart 생각하는 것을 중단해라Stop.

너를 위한 나의 사랑에 대해, 세상을 위한 나의 계획 속에서 너의 자리place에 대해 생각하기를 시작해라. 너의 가슴이 어떻게 편해지는가를eased 보아라See. 나는 너의 가슴을 편안하게 하기를to ease 원한다.

불편한uneasy 마음은 너의 가슴을 병들게 하며dis-eases, 비교하거나 대조할contrast 무언가를 찾는데, 그것이 아주 간결하게in a nutshell 판단judgment이다.

모든 것이 있다All is. 내가 있고, 네가 있다I Am and you are, 그래서 그것이 알아야 할 모든 것이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