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200 - 신이 보는 것은 무엇인가? - 5/17/2001

What Is It That God Sees?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너를 위해 나의 사랑을 주문(예약)해라Bespeak. 그것을 큰 소리로(소리를 내어)aloud 말해라. 바로 지금 큰 소리로 숨김없이 말해라Say out:

“신은 나를 사랑합니다. 그는 내가 사랑하는 것처럼 나를 사랑합니다. 이것은 기적miracle이지만, 신은 기적들Miracles을 만드는 자Maker입니다. 신은 내 안에서 그 자신을 봅니다sees. 그는 내 안의 그Him로부터 방사하는 아름다움을 봅니다. 그러나 신은 바보가 아닙니다. 그는 그 자신을 덮어 가리지blinded 않았습니다. 그는 바로잡을corrected 필요가 있는 것이 나의 시각eyesight이라고 말합니다.

“내가 볼 수 없는 것을 신이 본다는 것이 무엇입니까?

“나는 장미꽃에서, 일몰에서 또는 일출에서 아름다움을 볼 수 있습니다. 나는 아기나 어린이에서 아름다움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사람의 펜으로 씌어 진 말들에서 아름다움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신 그 자신이 펜을 지시하였고 문학과 사람들의 마음들 속에 있는 장대한magnificent 말들words과 지혜를 썼습니까did write? 그는 그가 인간들을 만들었다고 말하지만, 나는 그들의 아름다움을 알아맞히는spot 것이 어렵고, 모든 것 중에서 가장 어려운 것은 나의 것의 생각(발상)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책들에서 나는 신이 보는 것을 흘끗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인간이 그렸던 예술작품에서, 그가 작곡했던composed 음악에서 신의 아름다움을 볼 수 있지만, 인간 그 자신 속에서, 나는 실망했습니다. 나는 빛을 보기보다는 내 앞의 몸들을 보는 경향이 있습니다. 나는 신의 예술이 인간들 속에서 표현된 것보다 오히려 인간들 속에서 표현된 잘못(실책)들errors을 보는 경향이 있습니다.

“신은 인간들이 그의 사랑하는 창조물이라고, 그가 우리들이 그와 같이 되도록 주었던 특권privilege 속에 있는 가장 사랑하는 자들이라고 말했습니다. 가끔 그것이 확실히 나에게 전혀 특권이 아닌 것처럼 여겨지지만, 그는 우리들에게 선택의 특권을 주었습니다. 그는 지구의 동물들을 특정 방식들로 규정했습니다ordinated. 그들의 생각과 행동의 범위가 우리들의 것보다 덜합니다. 그는 우리들에게 대단한 신뢰를 가졌는데, 그는 우리에게 사랑과 자비로 돌보도록 지구의 동물들을 우리에게 주었습니다, 그럼에도 나는 내가 지구의 인간으로부터 보는 것보다, 지구의 동물들로부터 더 많은 사랑과 자비를 봅니다. 그런데도 신은 그가 잘못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인간은 서로 싸웁니다war with. 심지어 그들의 가족들 안에서조차 그들은 싸웁니다. 나는 슬퍼집니다saddened.

“내가 지구상에서 나의 슬픔과 실망을 이해하기 시작할 때, 나는 내가 항상 신의 창조물의 가치가 없음을 깨닫습니다. 신은 이 경이로운 지구를 창조했는데, 나는 그것에 대해 심드렁(무감동)합니다blasé about.

“그것이 신과 나 사이에 큰 차이점입니까? 그는 그가 만든 모든 것을 소중히 하는데, 나는 그렇지 못합니다. 만약 그것이 그 경우라면, 그럼 그것은 내가 잘 보지 못하고 있다는 것이 되어야 합니다. 모든 그의 위엄majesty 속에서 신은 지구상의 모든 이들과 모든 것들을 사랑하는데, 그리고 나는 나의 모든 불침투성(영향 받지 않음)imperviousness 속에서 그렇지 못합니다. 나는 나 자신에 대하여 충분히 잘 생각하지 못하는데, 그럼에도 나는 내가 다른 누군가나 다른 모든 이들에 대해 생각하는 것보다 오히려 나 자신에 대해 더 많이 자주 생각합니다.

“예, 가끔 나의 어리석음foolishness으로, 나는 내가 다른 사람들보다 더 현명하다고wiser 생각합니다. 가끔 나의 어리석음으로, 나는 내가 신보다 더 현명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럼에도 신은 나에게 분별력discernment을 주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분별하는 것에 죄를 느끼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끔 나는 신조차 사랑하지 않습니다. 그런데도, 여기 오늘과 가버린 내일에, 어쨌든 나의 사랑이 어떤 가치가 있습니까? 나는 신이 나에게 주었던 퍼즐puzzle에 오싹 소름끼칩니다appalled.

“가끔 나는 신이 나를 사랑하는 것을 심지어 믿지 못하는데, 그가 어떻게 그럴 수 있습니까?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신의 사랑이 무엇이고 그가 모든 것으로 무엇을 의미하는지를 어렴풋이 알고 있습니다have an inkling of. 그래서 나는 ‘신은 나를 사랑합니다. 그는 내가 나를 사랑하는 만큼 나를 사랑합니다.’라고 외칩니다cry out.

“황야wilderness에서, 나는 당신에게, 위에 있는 신에게, 내부에 있는 신에게 외치는데, 내가 진실로 당신이 나의 사랑이라고, 내가 나의 모든 가슴으로 당신을 사랑한다고 말하도록 나를 도와달라고 외칩니다. 내가 나의 의심과 싸우도록, 그것을 지면에 못 박도록 나를 도우세요. 그것은 당신의 부족한 사랑이 아니라, 나의 부족한 사랑임을 나는 압니다. 그런데도 당신은 내가 부족한 사랑이 아니라고, 당신은 당신의 사랑으로부터 나를 만들었고, 당신은 당신의 사랑으로 나를 만들었다고 말하며, 그리고 당신은 내가 사랑이라고 말합니다. 나는 내가 그것을, 당신이 나를 만들었던 당신의 사랑을 낭비한 것처럼 느낍니다. 내가 내 안에 있는 당신의 사랑을 인식하도록 나를 도와주세요, 그리고 당신의 이익을 위해, 모든 인간의 이익을 위해, 바로 그 인간, 나 자신과 닮은like 인간들을 위해 그것을 사용하도록 도와주세요.”

그런데 이제 나, 너의 신은 말한다: 나의 어린이들아, 너희는 나에게 오고 있다. 너의 인간성의 깊이에서조차, 너희는 나에게 진출하고advancing 있다.

오늘 나는 너 자신의 입으로부터 너의 일들의 진정한 상태를 발표했는데announced, 이제 너는 네가 어떻게 느끼는지를 내가 알지 못한다고 결코 말할 수 없다. 이제, 네가 어떻게 보고 느끼는지를 인정한 이 유리한 위치vantage point에서, 너는 나를 향해 경주할 한 위치(입장)position에 있다.

이제 우리는 시작한다begin. 이제 당황dismay은 끝났다. 우리는 그 모든 것을 완료했다. 네가 1분 전에 너에 대해 생각했던 것이 무엇이든, 너는 지금 아니다. 어쩌면 너는 결코 아니었을 것이다. 어쩌면 너는 네가 생각했던 것만큼 결코 나의 사랑에 대해 그렇게 허비하지 않았을지도 모른다.

나의 사랑의 한 방울도 낭비되지 않는다. 너 안에서 낭비되지 않는다. 어디서도 그렇지 않다. 나의 사랑은 신성하고Divine, 너는 인간Human보다 더 많은 것이다. 너는 인간 혼자가Human alone 아니다. 너의 관심을 인간으로부터 이륙해라take off, 그리고 그것을 신성the Divine으로 넣어라. 나의 관심은 너의 신성에on the Divine 있다. 나와 함께 가자Come along with Me.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