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240 - 어디에서 사랑이 오는가 – 4/1/2004

From Where Love Comes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생각들thoughts이 너의 마음의 안팎에서 문뜩 스치는flit in and out 것에 너무 많이 신경 쓰지mind 마라. 그것은 그것(생각)들의 본성nature이다. 그것(생각)들은 어쨌든 머지않아soon enough 사라질be gone 것이고, 다른 것들others이 그것들의 자리를 차지하기take their place 위해 날아들fly in 것이다. 너는 너의 꼬리를 무는 생각(생각의 기차)train of thought을 계속할keep 필요가 없다.

가끔 너는 너의 생각들이 너와 우주universe를 하나로 묶는다고hold together 생각하지만, 우주를 하나로 묶는 것은 존재(생명)Being이다. 모든 것을 하나로 묶는 것은 존재(생명)Being이다.

생각들은 네가 붙잡고hold on to 있어야 하는 것something이 아니다. 그것들은 그것들이 바라는 대로as they will 내려앉고 이동하는alight and move on 나비들이다. 생각들은 너에게 속하지belong to 않는다. 그것들은 잠시 동안 그 자신들themselves을 제시한 다음 다른 어딘가로somewhere else 여행한다travel.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는 생각들을, 그것들 모두all of them를 붙잡으려고 시도한다try. 마치 너의 참된(실제)very 삶life이 이런 저런 종류의one kind or another 생각들의 기억remembrance에 달려있는depended upon 것처럼, 너는 모든 생각들을 기록하고write down 그것의 목록을 작성한다make lists of.

너의 마음mind에 생각들로 너무 많이 꽉꽉 채우지crowd 않는 편이 좋다Better not to. 새로운 생각들을 위한 공간(자리)을 만드는(양보하는)make room for 편이 더 좋다. 너는 과거의past 생각thinking에 충실하려고faithful 의도되어intended 있지 않다.

만약 과거로부터의 너의 생각들이 진실을 품고hold 목적에 이바지한다면serve, 그것들은 돌아올come back 것이다. 심지어 비생산적인nonproductive 생각들도 돌아온다. 확실히Surely 생산적인productive 것들ones은 돌아올 것이다.

삶이 활동movement이면, 생각하는 것thinking은 그 과정에서의along the way 휴식rest이다. 그렇지만 너는, 생각하기thinking를 통해, 네가 상상된imagined 상실들losses을 되찾을(벌충할)recoup 것이라고 느끼는 경향이 있다tend to. 생각들은 그 자신들의 더 많은 것을 가져오는데, 너의 마음을 지나치게overly 차지할occupy 수도 있다. 생각들은 다만 생각들일 뿐이지만, 너는 존재(생명)Being이다. 존재(생명)Being는, 네가 아무리 노력해도try as you may, 정말로 네가 생각할 수 있는 것something이 아니다.

우리는 존재(생명)Being가 생각들thoughts 사이의 공간space을 차지한다고occupies 말할 수 있다. 물론, 그것은 아무것도nothing 차지하지 않는다. 존재Being는 점유자(거주자)tenant나 불길한 전조가 아니지만 오히려 다른 모든 것이 그 위에서 휴식하는rest 흰색 칠판white board이다. 이제Now 너는 생각들 사이에서between 더 많이more 휴식할 수 있다.

외견상으로 극히 단명한 너의 존재(생명)Being는 견고하다solid. 존재Being는 너의 배boat가 마음껏 즐기는rocks on 대양ocean이다.

나의 말을 듣는 것Hearing Me은 생각하지 않는nonthinking 과정process에서 온다comes from. 나의 말을 듣는 것은 생각하는 것thinking과 반대이다opposed to. 나는 생각하는thinking 마음mind의 후원 하에under the auspices 나타날appear 수 없다. 생각하는 마음의 귀ears는 제법(충분히) 잘well enough 듣지 못한다.

나의 메시지들messages은 그것들 자체themselves를 언어로into language 변환되는convert 충동들impulses을 수신하는 것receiving에서 비롯된다(온다)come from. 그것들they이 언어로 나타나기appear 전에는Before, 그것들은 생각들thoughts이 아니다. 그것들은 생각보다 더 높은 곳에서 비롯되는from higher 충동들impulses이다. 그 충동들은 나에게서 생긴다(비롯된다)originate with Me. 그러므로Therefore, 그것들은 너를 따라 전해지는passed along 사랑의 충동들이다. 말들 이전에Before words, 생각들 이전에Before thoughts, 사랑이 있다there is love. 이러한 충동들은 사랑의 에너지이다. 휘둘리고Swished 소용돌이쳐지면swirled, 충동들은 생각들이 된다become. 그것들이 어디에서 멈추는지를stop, 아무도 알지know 못하지만, 그것은 너의 생각들이 지시가 없다는undirected 것을 뜻하지mean 않는다.

가슴The heart은 그것(충동) 자체들을 생각으로 변형시키는 최초의(원래의)original 충동들에 가깝다close to. 사랑을 통해 발하여(발행되어)지면issued, 충동들 이전에 생각들로 나타나는데appear, 그것들은 가슴에서in the heart 걸러진다(여과된다)filtered. 그것들은 마음mind이 그것들로 덮치기(달려들기)pounces on 전에 가슴을 거친다(통해 검토된다)go through. 생각하는thinking 마음mind은 가슴으로부터 충동을 움켜잡고grabs 그것이 멋지게 해냈다고has made a coup 생각한다. “아하Aha,” 하면서 마음mind은 “이제Now 나는 무언가something를 증명할prove 수 있어. 나는 그것에 대한 논리logic를 만들 수 있어.”하고 말할 수도 있다.

논리는 그것의 자리place를 가지고 있지만, 마음mind은 논리보다 제공할offer 더 많은 것more을 가지고 있다. 과거에 전제되고Presupposed, 과거에 덧붙여지면superimposed, 논리는 줄어들지만reduces, 마음mind은 확장하도록 의도되어meant to expand 있다. 너의 가슴heart은 그것을 확장시킬expand 것이다. 생각들이 가슴속에서 잠시awhile 쉬게 해라Let thoughts rest.

모든All 위대한 발견들discoveries은 사랑에 기초(근거)를 둔다founded in love. 너는 사랑에 기초(근거)되어founded 있다. 사랑으로부터From love, 사랑이 온다love comes. 사랑은 여러 가지many 형태들forms로 온다. 모든 것이 사랑으로부터 발하여진다(발행된다)issued. 심지어 모든 경멸(무시)된disdained 감정들emotions도 사랑에서 비롯되는데originate in love, 흔들린shaken 사랑도, 거꾸로 뒤집힌(엉망이 된)turned upside-down 사랑도, 약탈(파괴)된ravaged 사랑도 말이다. 너의 마음을 쉬게 해라rest your mind, 그러면 더 많은more 실수(잘못) 없는unmistaken 사랑이 불쑥 나타날(튀어나올)pop up 것이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