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Land of Enlightenment
신이 말했다:
너는 하나의 소명calling을 가지고 있다. 너는 너의 소명이 무엇인지를 알지 못할 수 있지만, 너의 소명이 너를 찾을 것이다. 삶은 너의 손을 잡고 데려가거나, 삶은 너의 목을 잡거나, 그것이 너의 귀를 잡거나, 그것이 너를 밀치는데, 그리고 너는 끌어당겨지거나 앞으로 밀쳐진다. 궁극적으로 너는 그것에 대해 발언권이 없다. 너의 소명이 앞으로 나올 것이다. 너는 또한 지금 항복할 수 있다.
너는 이 회전하는 우주 안에서 점점 더 빨리 가고 있다. 너는 아마도 너무나 빨리 가서, 너는 늦추어짐을 느낀다. 호호, 너는 정말로 더 빨리 가고 있는데, 네가 고요를, 오직 고요를, 혹은 정적을, 혹은 방대함을, 혹은 무한을 알 때까지 말이다. 물론 그 말은 문제되지 않는다. 깨달음이 문제된다.
영으로부터 태어난 너는 너의 큰 자신your Self을 인식한다. 너의 삶은 네가 그것을 보는 대로 영원히 바뀐다. 너는 무지로 돌아갈 수 없다. 너는 그렇게 해보려고 할 수 있지만, 너는 할 수 없다. 너는 낡은 편안한 소파에 앉기를 원할 수 있지만, 너는 그 낡은 소파가 더 이상 편안하지 않음을 발견할 것이다. 너는 단지 거기 머물 수 없다.
의식의 새로운 상태가 일어난다. 그것은 더 이상 그 낡은 상태일 수 없다. 너는 불이 켜진 빛의 불꽃이다. 빛은 항상 새롭다. 너는 더 밝은 빛과 편안해진다. 너는 그것을 포옹할 것이다. 너는 그것과 함께 달릴 것이다. 너는 너 자신인 모든 것의 밝음과 함께 솟아오를 것이다.
너는 나를 찾을 것이고, 너는 나를 발견할 것이다. 너는 계속 나를 찾고 있었다.
너는 확실히 깨우침의 땅으로 들어갈 것이다. 네가 어디 있는지를 인식하는 것이 너에게 얼마 동안이 걸릴 수 있다. 네가 어디에 있는 것과 네가 있는 곳을 깨닫는 것이 항상 같은 보조를 맞추지 못한다. 그래도 너는 네가 있는 곳에 있는데 – 준비되든 아니든 말이다.
네가 선택을 갖지 못하는 어떤 문제들이 있다. 네가 선택하려고 서약했던 것을 네가 잊어버렸을 수 있는, 네가 선택하는 어떤 문제들이 있다. 만약 네가 여기 지구상에 있다면, 너는 여기 있기를 선택했고, 너는 여기서 빛을 받기를 선택했다. 너는 네가 현재 너 자신으로 생각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이 되기를 선택했다. 너는 지구상에서 나의 밝은 빛이 되기를 선택했다. 어느 시점에서 너는 더 이상 네가 세상의 빛임을 부인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이 오늘이 될 수 있다. 오늘이 되지 말란 법이 있느냐? 네가 더 급한 다른 약속을 가지고 있느냐?
언젠가 너는 장님이었고, 그러나 지금 너는 본다. 언젠가 너는 절름발이였지만, 지금 너는 빛의 속도로 달기기를 원한다. 아니면, 너는 네가 피할 수 없는 그 빛으로부터 달아나기를 원할 수 있다. 낡은 어둠이 너에게 안전하게 보일 수 있지만, 너는 더 이상 어둠 속에 숨을 수 없다.
너는 깨우침으로 가는 집중훈련 코스 위에 있다. 이것을 말하는 또 다른 방법은 네가 삶의 진실을 위한 길 위에, 진실 외에 어떤 것도 없는 그 길 위에 격렬하게 있다는 것이다.
진실인 것을 진실하며, 변하지 않는다. 진실은 진실이며, 아니면 그것은 진실이 아니다. 진실은 모든 이들에게 같은 진실이다. 너는 전혀 진실이 아닌 것을 진실이라고 부르는 생각이 가르쳐졌거나 배웠을 수 있다.
죽음은 너에게 진실처럼 보였다. 진실은 몸을 제외한다면 죽음이 없다는 것이다. 몸에 대한 공격이 아니지만, 너의 육체적 존재는 네가 한동안 빌린 코트이다.
몸은 그 자신의 의미에서 하나의 기적이지만, 너는 이 빌린 코트를 벗을 것이고, 그것을 뒤에 두고 떠날 것이다. 너의 진실이 일어나며, 너는 하나의 높은 시간을 갖는다.
네가 너무나 많은 것을 투자했던 죽음의 개념은 네가 믿는 대로 진실이 아니다. 너는 그것을 믿지 않으려고 거부한다. 너는 너를 울게 만드는 이 개념으로 매달린다. 너는 네가 느끼는 통증이 너의 속죄라고 느낄 수 있다. 무엇에 대한 속죄인가? 나는 알지 못하겠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