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 Your Own Heart, Beloved
신이 말했다:
만약 내가 군대의 장군이었다면, 나는 너희에게 메달을 꽂아줄 것이다. 너희의 선함과 자비의 모든 행위에 대해 나는 밴드와 북소리의 행진으로 너희에게 명예를 줄 것이다. 물론, 나는 군대의 장군이 아니며, 나는 마음과 영혼으로 너희를 축복하고 명예를 줄 것이다. 비록 너희가 엉망을 만든다 해도, 나는 단념하지 않는다.
엉망으로 만드는 것도 봉사한다. 너희가 ‘이런haw’ 하는 대신 ‘와gee’ 할 때, 혹은 ‘와’하는 대신 ‘이런’ 할 때, 너희는 다음엔 더 잘 알 수 있을지도 모른다.
나는 너의 완전함을 안다. 나는 항상 그것을 알아왔다. 너는 닥치는 대로 하는 법을 배울 수 있지만, 어쟀든 너는 배우고 있다. 배움과 자라는 것은 명예와 축하를 위한 이유이다. 나를 고집 센 신God으로 생각지 마라. 나는 사랑의 신God of Love이다.
만약 내가 사랑의 신God이 아니었다면, 너희가 모든 상황 아래서 사랑하는 법을 배우겠느냐? 가게 내버려두는 것은 일종의 사랑이다. 네가 가졌던 불만을 버리는 것이 누군가가 그를 너 아래 놓는 잘못을 저질렀음을, 네가 “너 위에 서있는 내가 이번에 자비롭게 너의 죄를 가게 한다”고 말할 만큼 고귀함을 말하지 않는다.
용서는 네가 너의 판단을 가게 함을 의미한다. 너는 높고 막강하지 않다. 높고 막강함은 네가 마지못해 너 자신을 낮추는 것을 의미하지 않을 수 있는데, 네가 다른 사람을 낮추어 봄으로써 다른 이들 용서하려고 할 때 말이다. 용서하는 것은 신성한데, 네가 생각의 하향 나선으로부터 너 자신을 피하게 하기 때문이다. 네가 부정적 느낌들을 버릴 때, 너는 너 자신을 자유롭게 한다. 네가 버리는 것은 너 자신의 굳은 감정들이다. 사랑하는 아이들아, 너희는 더 이상 너의 가슴으로 너의 굳은 감정들을 두드려 넣는 것을 고집하지 않는다.
지구상의 아무도 모든 일들의 모든 결과들을 알지 못하지만, 너는 조화로운 느낌들과 거친 느낌들 사이의 차이점을 알 수 있다. 원한/반감보다는 조화로운 느낌들로 오너라. 만약 네가 너의 가슴 속의 진실과 올 수 없다면, 사랑으로 더 가까이 오나라, 너는 너의 가슴 통증에 대해 다른 사람을 비난하는 것을 버리겠느냐?
용서는 다리 밑을 흐르는 물과 같다. 나는 너에게 나의 국민을 가게 하라고 요청하고 있고, 동시에 너의 굳은 감정들을 버리라고 요청하고 있다.
내가 그들을 소홀히 한다고, 혹은 그들에 대항해 잘못된 행동을 한다고 느끼는 나의 아이들이 있고, 그들은 그러한 굳은 감정들이 내부와 또한 외부에서 곪도록 만든다. 그것이 병이거나 사고가 될 수 있고, 혹은 어쩌면 그들의 아이가 죽었을 수 있고, 그리고 그들은 그것을 나에 대항해 간직하며, 그것을 버릴 수 없는 것처럼 보인다. 친애하는 아이들아, 너희는 보복을 버려야만 한다.
내가 그들이 아이를 갖도록 결코 축복하지 않았다고 원망하는 자들이 또한 있을 수 있다.
인간 존재들이 그들을 괴롭히는 것에 대해 나를 포함해, 다른 이들을 비난하는 경향이 있다.
확실히 너는 내가 오늘 그 가슴을 아프게 할 누군가를 찾으면서, 한 사람이나 많은 이들로부터 탈취할 중요한 무언가를, 큰 지독한 고통을 일으킬 중요한 무언가를 찾으면서 돌아다닌다고 생각하며 돌아다니지는 않는다. 사랑하는 이들아, 너는 너 자신에게 상처를 준다. 너는 나를 용서할 수 없다. 머지않아 너는 네가 그 깊이를 잴 수 없는 것도 버리게 될 것이다. 어느 경우든, 너에게 이득이 없다.
나는 결코 너희에게 해를 주기를 바라지 않는다. 나는 너를 제외하지 않는다. 나는 악당이 아니다. 나는 폭탄을 터뜨리지 않는다. 나는 박탈을 조장하지 않는다. 나는 마구 쏘지 않는다. 또한 너도 분별력을 가지고 나에게 마구 쏘아대며, 내가 뉘우칠 것을 요구하면서 돌아다니지 않는다.
사랑하는 아이들아, 너희 자신의 가슴을 치유해라.
나는 또한 네가 가혹한 취급을 [당연히]획득했다고, 이것이 너의 징벌이라고 말하지 않는다. 너희가 비극으로 부르는 것이 지구상의 모든 이들에[게 도달한다. 아무도 제외되지 않는다.
사업의 세계가 말했는데, 내리막길의 두 가지 원인이 있다고, 그것은 무지와 교만이라고. 우리는 또한 지능의 잘못이나 수학의 오류를 덧붙일 수 있다. 너는 정확하지 않게 덧붙인다. 너는 잘못된 등식을 본다.
나는 너의 반대자가 아니다. 나를 그 하나로 만들지 마라. 너 자신을 너의 평가로부터 용서해라. 너의 고통을 위해 너 자신을 용서해라.
이제 오너라, 너의 눈을 다시 한 번 내게로 들어 올려라. 그게 그것이다. 단지 그와 같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