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네가 계속하는 모험 - Heavenletter #5682 - 6/15/2016

The Adventure You Are On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네가 사랑에 대해 생각할 때, 너의 가슴과 나의 것 사이에 그것(사랑) 외에 무엇이 일어날 수 있느냐? 대부분 시간을, 너는 정말로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다. 가끔, 너는 어떤 종류의 마음 상처로부터 생길 수도 있다. 너는 충격을 받는다. 너는 심지어 너 안에 담겨 있는 선량함을 알아채지 못하거나 믿지 않을 수도 있다. 너는 너의 삶과 나에 대한 너의 충성 서약을 의절할 수 있을 정도로, 너는 네가 어떤 식으로 학대받아왔다고 느낄지도 모른다.

삶에서 평정을 찾는 것이 더 낫다. 삶에서 너무 많이 논쟁하지 않는 것이 더 낫다. 너의 경호 요원을 두지 마라. 삶은 그저 그렇다. 이것이 너에게 놀라움으로 다가 왔느냐? 상대적 세상에서의 삶은 아래위로, 왔다갔다, 들락날락하며, 자주 너는 기분이 언짢은, 말하자면 입을 삐죽 내미는 너 자신을 발견한다.

네가 기분이 언짢아지기는 꽤 쉽다. 사실, 너는 너를 삶에 동조시키지 않고 부적절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사소한 어떤 것이라도 조금도 수용할 수 없다.

네가 그토록 극단적 신경과민이 되어야 하느냐? 너는 삶의 힘든 상황들로 적응할 수 있다. 어떤 경우든, 너는 그 길에 있는 모든 모퉁이에서 기겁하며 놀랄 필요가 없다. 너는 삶의 채찍질하는 소년이 되기로 의도되어 있지 않다. 모든 작은 쇼크(혼란)들이 사방에서 너를 파괴하지 않는다. 삶에서 크게 만들어질 필요가 없는 문제들이 있다. 오히려, 삶에서 작게 만들어져야 할 문제들도 있다.

그것이 요점이다. 세상에서 삶 속에 있는 모든 것은 상대적이다. 삶 속에 있는 모든 것은 삶이 얼버무리(숨기)고 넘어가야만 하는 것 이상으로 더 많이 만들어질 필요가 없다. 사소한 사건들이 작은 일로 남아 있을 수는 없느냐? 그것들이 전혀 어울리지 않게 확대되어야 하느냐? 네가 불균형이 되어야만 하느냐?

물론, 너는 삶이 너를 놀라운 선량함으로 매 순간 축복하기를 원한다. 동시에, 너는 중요하지 않은 것에 안달복달하고, 까다로우며, 흠을 찾고, 너무 미리 가정하며 지나치게 요구할지도 모른다. 만약 삶이 너를 아주 훌륭하게 섬기지 않을 셈이라면, 그러면 너는 삶을 꾸짖고 그것과 결투할지도 모른다. 너는 삶에 네가 더욱 가치 있음을 보일 것이다, 그런 다음 너는 너 자신의 더 적은 측면을 드러낼지도 모른다. 너는 네가 삶에 어떻게 바르게 행동하는지 보여줄 것을 생각하기를 좋아한다!

가끔 삶은 단지 네가 기대한 것의 반만 가져다준다. 네가 받는 그 반에 대해 기뻐하기보다는, 너는 아마도 네가 받지 못한, 또는 알아채지 못한 그 반에 대하여 대서특필한다.

삶은 네가 날이면 날마다 재배열할 수 있는 완벽하게 정리된 꽃들의 꽃병(화분)이 아니다. 삶에는 너를 기쁘게 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이 있다. 이것이 새로운 생각인가?

가끔 삶은 너의 눈에 황금처럼 빛나고 더할 나위 없이 배열된다. 가끔 삶은 계속 완벽하게 오지 않는다, 하지만 상관없이, 삶은 삶이고, 너는 어쨌든 옮겨야만 한다. 삶은 진행 중이다. 삶은 항상 또는 일반적으로 네가 그것을 위해 만든 그 계획들을 따르지 않는다. 삶의 대부분은 즉흥적이다.

삶에서 무엇이 일어나는지를 보기 위해 기다려라. 삶은 항상 일어나는 중이지만, 네가 가장 바라는 것이 적시에 또는 전혀 오지 않을 수도 있다. 너는 삶이 너를 지연시키기로 되어 있다는 그 생각을 할 수도 있다. 그것은 네가 가지고 있는 한 생각이다. 삶으로 좀 더 수용적이 되어라. 조금 머리를 숙여라, 그리고 삶의 파도들을 존중하여라.

네가 지구에 살아 있는 동안은, 삶에 끝이 없다. 그리고 심지어 몸의 최후까지라도, 끝나는 것은 없다. 삶은 진행한다. 비록 네가 요청한 주문이 아닐지라도, 삶은 합당하게 모든 것을 가진다. 어떤 방식으로든, 삶은 너를 그것의 손아귀grip에 넣는다. 너의 모자를 붙잡아라. 너는 타고 가기 위해 안에 있다.

삶이 실제로 너보다 더 현명할 수도 있다는 것을 하다는 것을 명심하여라. 네가 삶에서 호들갑(야단법석)을 떠는 목적이 무엇이냐? 삶과 주먹다짐을 하는 것은 그렇게 좋은 생각이 아니다. 너는 정말로 삶을 그것의 다중 작업으로부터 단념시킬 것을 기대하느냐? 삶을 네가 계속하는 그 모험이라고 불러라, 하나의 연구과제이고, 꼭 네가 함께해야 하는 우주의 특별한 여행이라고 불러라. 과거를 계속 잡고 있는 것을 놓아주어라. 그리고 너의 주위로 그것을 끌어당기는 것을 그만두어라. 그보다는, 앞으로 나아가라, 모험에 참가해라.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