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 Hear This God Who Art Thy Self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나는 사람들의 신이다. 나는 너의 바람에서 너를 위해 여기 있지만, 어떤 종류의 특별함으로 너에게 영향을 주기 위한 너의 욕구를 위해서는 아니며, 그러나 세상의 태양처럼 나 자신을 나누기 위해서이다.
나는 지금 신의 글쓰기Godwriting에 대해 말한다. 우리는 하나됨을 위해 만나고, 어떤 명성이나 행운을 위해서가 아니며, 그러나 주기 위해 만난다는 것이 이제 명확하다. 이것은 형제애(우애)fraternity 속에 함께 있는 것과 전혀 같지 않다. 물론 우리는 이런저런 감탄의 하이파이브를 교환하는 열렬한 스포츠 선수들처럼 우리의 주먹들을 함께 치지 않는다. 우리는 활기가 북돋아진다. 우리는 기뻐하고 감사하지만, 우리는 잘 만난 서로 마음이 잘 맞는 친구들은 아니다. 우리는 하나로서 단순히 함께 있다.
그래, 너는 얻지만, 너는 네가 모든 이들을 위한 선을 위해 얻은 것을 받아들인다. 너는 어떤 새로운 록 스타처럼 무대로 추진되지 않는다. 너는 언제나처럼 있다. 너는 너 자신의 영광의 기림glorification을 위해 너의 이름에 무언가를 걸지 않으며 — 오직 나의 영광의 기림을 위해서만 건다. 사랑하는 이여, 너는 나의 말을 듣는 것이 행복하지만, 너는 너의 이름 뒤에 눈부신 황금 별들을 붙이지 않는다. 우리는 서로의 눈 속을 들여다본다.
너는 나의 곁에 서있다. 너는 오직 너의 개인적 이익이 아닌 나의 공상으로부터 무언가를 집어 든다. 너는 겸손보다 더 많은 것을 모은다garner. 너는 기교를 부려 박수갈채를 노리는 연기를 하지 않는다. 너는 너 자신인 이 신God을 듣기 위해 온다.
너는 전시되어 있지 않다. 너는 어느 명성의 전당으로 추가되지 않았다. 너는 내게 겸손하게 봉사하기 위해 여기 있는데, 나, 신이 나의 모든 가슴으로 너에게 봉사하기를 바랄 때 말이다.
너는 우리의 만남들로부터 큰 무언가를 받으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는 우리의 만남을 초월(능가)한다transcend. 너는 신이 모든 이들에게 봉사하기 바라는 케이크를 나르는 봉사자(하인)servant가 되기를 기뻐한다. 너는 네가 거두는reap 것의 비인격적인(인격을 갖지 않는)impersonal 기록자이다. 그래, 나는 너에게 공개적인 초대장을 보낸다. 들어와라Enter.
신의 글쓰기는 그 어떤 지위에 대한 것이 아니다. 너는 성배Holy Grail의 영역들로 너 자신을 입장시킨다. 그래, 나 신은 모든 이를 내게로 부른다. 그 칭송(갈채)acclaim은 나의 것이고, 너는 놀라며, 겸손해진다. 너는 단지 나의 더 많은 것과 나의 더 많은 울림(메아리)echo을 듣고 싶어 한다.
너는 나의 의복의 자락을 먼지 위로 들고 있는 하인servant과 같다. 너는 너의 관심을 나의 말로 유지하는데, 그럼으로써 다른 이들이 또한 들을 것이다. 모든 이가 똑같이 서있다. 너는 또한 많은 다른 이들과 함께 나의 기쁨으로 들어오는 하나의 일반인이다. 신의 글쓰기 앞에 자만심pride은 없다. 기쁨이 있다. 너는 단순히 나의 말들을 가지고 나온다.
어쨌든 너는 여기 도달했다. 도대체 어떻게, 그러나 어떤 신성한 개입으로 도달했느냐? 너는 어떤 위장disguise을 통해 초대받는다. 너는 여기 있는 것이 너무나 행복하다. 그것이 나의 의지에서 나온 것이어야 한다.
나는 너 안에서 아마 네가 보지 못한 것을 보았다. 나는 너를 내게 가까이 앉히고, 너를 거듭 다시 초대한다. 나, 신은 너를 단순한 눈으로 본다. 나는 나의 문을 너에게 연다. 네가 원하는 대로 오래 머물러라. 너는 너의 작은 자아로 더 많은 관심을 부르지 않는다. 너는 영원히 내 곁에 조용히 머문다.
이제, 너의 기쁨으로, 너의 바로 눈앞에서, 너는 신에 의해 서명된 너의 이름이 희미하게 적힌 좌석 카드를 본다. 이제 너는 정확히 네가 있는 곳에서 네가 환영받았음을 알기 시작한다. 그것은 우연이 될 수 없다. 한번 신의 것이면 — 영원히 신의 것이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