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Told You to Be A Martyr?
신이 말했다:
세상은 대개 요금 걷는 자처럼 너에게 빚 독촉을 할 수 있다. 세상은 대개 주문들과 요구들로 너에게 쇄도할 수 있다. 가끔 세상에는 네가 차지할 수 있는 것으로, 네가 그들에게 빚진 것으로 생각할 수 있는 자들이 있다. 너는 이런 식으로 생각할 필요가 없다.
결코 너는 네가 세상의 요구들로 순교자가 될 것이라고 느끼지 않을 것이다. 모든 선호들을 너 자신 앞에서 다른 이들에게 주는 것이 너의 일은 아니다. 너는 너의 삶에 대해, 다른 누구와 마찬가지로 발언권을 가지고 있다.
나의 어린이들의 일부에게는, 너 자신을 다른 이들에게 지나치게 헌신하면서, 여전히 너 자신에게 책임을 지는 것이 힘들다. 우리는 그것을 균형 잡는 행동이라고 말할 수 있지만, 네가 너 자신을 타고난 존중으로 대할 때, 너는 저절로 너의 필요성들과 다른 이들의 필요성들을 균형 잡을 것이다. 너는 너 자신의 공간을 가질 자격이 있다. 그렇지 않다면, 분개의 으르렁거림이 너 안에 침입하기 시작한다. 너는 세상이 추월되었다고, 과-부담되었다고 느끼는데 좋은 일을 하지 않는다.
너는 너 자신의 너무나 많은 것을 주어버릴 수 있다. 솔직하게, 너 자신을 지나치게 주는 것은 소위 다른 사람이라는 자에게, 소위 너라는 자에게 봉사하지 않는다. 너는 우리가 지금 말하고 있는 의미에서 세상의 지휘관이 아니며, 또한 너를 징발하는 다른 누구도 아니다. 너는 다른 사람의 의지의 군대로 징집되지 않는다.
결코 너는 순교자가 되기로 되어 있지 않다. 나는 말하는데, 용병도 아니고, 순교자도 아니라고!
사랑하는 이들아, 세상에서, 너는 너 자신을 위해 제한들을 세워야 할지도 모르며, 이것은 다른 이들을 위해 제한들을 세우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이 그 문제로 올 때, 나는 너의 생존을 말하고 있다. 나의 아름다운 어린이들의 모두가 제한 없는 영적 존재들이지만, 너희는 너의 지구 에너지를 쏟아버리고 아무 것도 남지 않게 하지 않을 것이다. 너는 너 자신의 자유재량의 사람이 되어야 하고, 너의 선택들로 살아야 하는데, 네가 또한 너 자신으로 책임감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모든 이들이 그들이 좋아하는 무엇이든 너에게 요청하는데 자유롭게 느낄 수 있다. 너는 네가 누구에게든 무엇도 빚지지 않았다는 생각을 염두에 두어야만 한다. 빚진다는 생각으로부터 오지 마라. 빚지는 것은 너를 의무로 묶는다. 빚지는 것은 좋게 느껴지지 않는다. 너는 자유롭게 되어 있고, 어떤 이의, 모든 다른 이들의 필요성들과 의지의 종속 아래 있지 않다. 다른 이들이 네가 그들의 명령과 부름에 있음을 항상 기대하는 것은 좋지 않다.
사랑하는 이들아, 나는 이기심을 면제하는 것이 아니며, 전혀 아닌데, 그러나 삶과 때 묻지 않은 가슴이 또한 가치를 가지고 있다. 너 자신을 고려해라. 너는 항상 첫째가 아니며, 또한 너는 항상 다른 이들의 명령과 부름에 있지 않다. 너는 하나의 방정식의 일부이다. 네가 또한 필요성들을 가지고 있고, 너 자신을 대표하기 위한 너의 필요성이 그것들의 하나이다. 너는 모든 이들이 좋아하는 대로 한 모금씩 먹을 수 있는 피자가 되기로 의도되어 있지 않다.
네가 너무나 많은 것이 너에게 요청되고 있다고 느끼기 시작할 때, 너 자신을 보아라. 아무도 너의 참가 없이는 너에게 침입하지 않는다. 너는 다른 누구를 변하게 해야 할 필요가 없다. 네가 바꾸어야 할지도 모르는 것은 너이다. 만약 네가 너 자신을 활짝 열어 놓았다면, 그것은 마치 네가 다음을 말하는 것과 같다.
“나는 모든 이들에게 모든 것들을 빚지고 있어.”
그래, 모든 이들이 모든 것들에 대해 모든 이들에게 책임이 있는 것은 진실이다.
그러나 너 자신을 위한 여지를 만들어라. 너는 순교자가 되거나 그것처럼 느끼면서 누구에게 좋은 일을 하지 않는다.
네가 지나치게 너 자신을 확대한다면, 네가 누구에게 무슨 좋은 것이 되느냐? 사랑하는 이들아, 너 자신에 대해 계산해라. 결코 너는 항상 처음 오지 않으며, 그러나 그것은 네가 단지 저민 고기임을 의미하지 않는다. 다른 이들의 필요성들이 항상 너 자신의 것을 대신할 수 없다.
너는 세상에서 유일한 주는 자가 아니다.
내가 그 주는 자Giver이며, 나는 행하는 자Doer이다. 나에게 봉사해라, 그러면 너는 우주와 너 자신을 다시 채운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