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ce the World
신이 말했다:
너의 생활로 은혜를 더해라. 세상으로 은혜를 주어라. 너는 세상으로 방해를 주는 것보다 더 나은 것을 알고 있다.
너는 세상을 은혜롭게 하기 위해 여기 있으며, 그 이하가 아니다.
이것은 네가 지구를 축복하기 위해 여기 지구상에 있는 것을 의미한다.
너는 지구상의 불꽃놀이가 될 필요가 없다. 너는 큰 길들을 낼 필요가 없다. 작은 길들을 내어라. 세상으로 네가 그처럼 갈망하는 기쁨이 되어라. 네가 받기를 원하는 것을 주어라. 이것이 네가 바로 너의 눈앞에서 위대하게 되는 방법이다. 너의 눈을 나의 눈높이로 들어 올려라.
해변을 치는 대양의 물이 되어라.
태양의 반사가 되어라.
네가 주는 은혜가 되어라.
다른 이들을 위한 열린 문이 되어라. 그것들을 열고 있어라.
너는 신으로부터 온다.
너는 세상으로의 신으로부터 온 하나의 선물이다.
나는 너를 세상으로 주는데, 그것의 성취를 위해, 그리고 너의 성취를 위해서다.
너는 내가 세상을 빛내기 위해 보내는 빛이다.
너는 세상이 너를 빛내도록 되어 있다고 생각했을 수 있는데, 그것이 반대일 때 말이다.
옛날에는 손으로 거리 등을 켜기 위해 사다리를 올라간 등 켜는 자들이 있었다. 길을 비추는 것은 너의 일이다. 지구상에서 걷는 모든 이들의 눈을 밝혀라. 이것이 네가 세상과 너 자신에게 영감을 주는 방법이다.
너는 가슴들의 불을 켜는 자이다.
너는 목마른 자에게 물을 준다.
너는 사랑의 이스트이다. 사랑이 너의 가슴 속에서 부풀어 오르고, 지나가는 세상을 축복한다. 미소들이 그들의 경이들을 엮는다.
너는 초대장들을 보내는 주인이다. 너는 손님들을 행복으로 초대한다. 너는 그들을 환영한다. 너는 자유롭게 나눈다. 너는 점점 더 많은 줄 것을 가진다. 너는 끝없는 파티를 연다. 너는 모든 오는 이들을 받아들인다.
너는 너의 하나의 가슴을 통해 너의 사랑을 씻고, 너의 사랑이 모든 가슴들로 도달한다.
너는 지구에서 사랑을 점화시킨다. 너는 멀리 도달한다. 너의 사랑이 도달하지 않는 곳이 없다.
너는 사랑의 헌신자이다.
너는 신의 의지의 대사이다. 너는 나를 위해 행동한다. 사랑이 멀리 간다. 사랑으로 만세. 너는 사랑을 씨앗들처럼 지구로 뿌린다. 너는 다시 채운다. 너는 사랑의 거대한 들판에 물을 준다. 너는 사랑이 살아있게 유지한다. 너는 너의 가슴을 드러내면서 놓아둔다.
너는 네가 있는 바로 그곳으로부터 세상을 둘러싼다.
너는 사랑이다. 너는 두려움의 추방자이다. 너는 모든 이를 너의 가슴으로 데려간다.
너는 여관에 모든 이들을 위한 방을 만든다.
너는 태양의 빛이고, 달의 빛이며, 별들의 빛이다. 너는 너의 빛을 모든 것들에 쏟는다. 너는 그보다 낮은 어떤 것도 할 수 없다. 너는 빛과 사랑을 발표한다. 너는 나의 사랑의 묘목들을 심는다. 너는 모든 곳에 꿇어앉아, 가깝고 먼 땅을 풍요롭게 한다.
너는 지구와 천국, 그리고 모든 생명을 축복한다.
너는 사랑과 빛과 모든 좋은 것들을 영속시킨다. 너는 세상을 보살핀다. 너는 미래를 내다본다. 너는 그것을 하지 않을 수 없다. 이 모든 것을 나는 너에게 맡긴다. 너는 받아들인다.
네가 숨을 쉴 때 너는 모든 세계로 도달한다. 세상이 너 앞에서 퍼져나간다. 세상이 너에게 그 팔을 벌린다. 너는 지구를 가볍게 밟는다. 너는 사랑의 꽃들을 심는다. 너는 사랑으로 압도된다. 너는 사랑으로 봉사한다.
너는 사랑의 빛을 심으면서 모든 곳에 사랑을 심는다. 너는 아무도 남겨두지 않는다.
태양이 빛난다. 너는 그것을 빛낸다. 너는 사랑을 빛내고, 너는 사랑을 마신다. 너는 사랑으로 땅에 물을 준다. 사랑이 너 위에 비처럼 떨어진다.
세상이 번성한다. 그것이 비를 마시고, 세상이 태양 아래서 살아난다. 너는 태양을 가져오는 자이다.
너는 나의 의지를 따르는데, 마치 다른 의지가 없다는 듯이. 너는 저항할 수 없다. 너는 모든 곳으로 사랑을 쓸어 넣는다. 너는 뗏목 타는 이들로부터 노래한다. 너는 손으로 만질 수 있다.
너는 찾는 자이고, 또 찾아지는 그것이다. 너는 모든 것이면서 아무 것도 아니다.
너는 세상으로 은혜를 준다. 그것이 주어야 할 거기 있는 모든 것이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