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ater Than the Eye Can See
신이 말했다:
너의 눈이 지금 보고 있는 이 천국의 편지는 크리스마스이브인 2015년 12월 24일에 씌어졌다. 말하자면 나는 크리스마스이브 날에 이 말들을 속삭였고, 5,6 개월이 지난 후에 네가 지금, 어떤 특정 시간과 장소에서 나의 말들을 인위적으로 읽고 있다.
이것은 너에게 상대성과 시간의 불가능성에 대한 하나의 생각을 준다. 오늘 씌어 진 것은 어느 날이든 읽는 것이 좋다. 그리고 네가 오늘 읽은 것을 두 번째로, 혹은 지금으로부터 다른 해에 처음으로, 아니면 10번째로 읽을 때, 그것이 더욱 더 크게 너를 강타할지도 모른다.
그래, 시간은 하나의 유령이다.
그리고 그래, 2000여 년 전에 한 왕자가 태어났다. 그는 특별한 길을 가진 특별한 존재였다. 나는 너에게 내가 전에 말했던 것을 전하고 싶은데, 네가 또한 하나의 왕자나 공주라는 것이다. 나중 시대에 태어난, 여전한 너는 또한 따를 특별한 길을, 행할 행위를, 혹은 깨우치기 위해 할 말을 가지고 태어난 왕손이다.
네가 중요해지는데 명성이 필요하지 않다. 명성은 시간과 공간에 속한다. 너는 명성보다 더 크다.
우리는 시간보다 더 큰 것에 대해, 공간보다 더 큰 것에 대해, 물질적인 것보다 더 큰 것에 대해 말하고 있다. 우리는 네가 생각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능가하는 어떤 막강함에 대해 말하고 있다.
특별한 종류의 목적을 갖지 않고 태어난 어린이가 하나도 없다. 너의 목적은 잘 들어맞는다. 너는 중요한 무언가를 성취하고, 오직 너만이 달성할 수 있는, 고유한 방식으로 형성된 하나의 퍼즐 조작이다. 너의 의식적 야망이 무엇이 될 수 있든, 너의 특별한 목적은 훨씬 더 많은 것을 성취한다.
네가 세상에서 박수 받고 칭송받는, 세상의 공주나 왕자이든 상관없이, 너는 이것보다 더 큰 것의 성취자이다. 너는 단순히 지구상에서의 너의 목적을 알지 못한다. 너는 그것이 무엇인지, 혹은 언제 네가 그것을 달성하는지 모를 수 있지만, 너는 네가 달성할 목적을 가지고 있음을, 네가 그것을 달성할 것임을 알 수 있다.
네가 상상할 수조차 없는 모든 가능성들 없이, 너는 모든 이들의 교화를 위해 세상에서 너의 표식을 만든다. 너는 네가 어떤 계시들을 줄 수 있는지, 네가 얼마나 많이 다른 누군가의 삶을 바꿀 수 있는지 알지 못한다. 너는 네가 하기로 된 것이 무엇인지 알지 못하지만, 너는 그것을 하며, 어떤 것도 떡같이 남아있지 않는다.
삶은 네가 그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전혀 아닐 수 있다. 너의 삶은 네가 그것에 신용을 준 것보다 더 많은 것이다. 너는 기타의 한 줄에 지나지 않을 수 있지만, 너는 들리는 그 음악 속에서 세상으로 모든 변화를 만든다.
여기서 우리는 네가 주거나 전하는 특별한 축복에 대해 말한다. 너는 맞아 들어가는 하나의 열쇠이고, 어떤 다른 열쇠도 너와 같지 않다.
너희는 작은 감자들이 아니다. 비록 네가 너 자신을 실수를 만회하지 못할 자로 잘못 볼 수 있다 해도, 상관없이 너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영웅이든 악당이든, 너는 세상에 어떤 특별한 저수지를 가동시켰다. 너는 세상으로 봉사한다. 너는 교만할 수 있지만, 여전히 세상으로 봉사한다. 너는 너의 머리를 들어 올릴 수 없을지도 모르지만, 너는 세상으로 봉사한다. 지구상에는 성취할 위대한 목적을 갖지 않은 자가 아무도 없다. 너는 그것을 알 마지막 자가 될 수도 있다.
오늘 우리는 개인성에 대해 말한다. 너와 같은 자가 아무도 없다. 너를 대신할 수 있는 자가 아무도 없다. 네가 기여할 수 있는 것에 대해 네가 아무 것도 모른다고 말하는 것이 안전하다. 확실히 말해질 수 있는 모든 것은 네가 하나의 왕자나 공주라는 것이다.
너는 지고의 하나임Oneness Supreme이지만, 세상의 시간 안에서 너는 하나의 신성한 목적을 예언적으로 달성하고 있고, 더욱이 너는 정확히 네가 하는 식으로 달성할 수 있는 그 유일한 자이다.
너는 이 목적을 선택했다. 너는 그것을 위해 자원했다. 너는 또한 그것을 위해 선택되었는데, 복권의 당첨에서가 아니라, 네가 상상할 수 있는 더 큰 소용돌이 속에서 선택되었다. 너는 하나의 배달자이며, 너는 적절한 화물을 배달하는데, 네가 그것을 알든 모르든, 혹은 고의적인 세상이 무엇을 인정할 수 있든 상관없이 말이다.
그 무엇에도 상관없이, 여전히 너는 무언가를 말하기 위해, 혹은 세상으로 변화를 만드는 무언가를 행하기 위해 태어난 나의 신성한 아들이나 딸이다. 네가 인정받든 아니든, 너의 유산이나 유산의 부족이 무엇이든, 나는 너의 아버지Father이고, 너는 눈이 볼 수 있는 것보다 더 큰 것의 증인이 되기 위해 세상으로 온 하나의 왕자나 공주이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