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on Courtesy Godwriting II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신의 글쓰기를 포함한 많은 글쓰기에서, 네가 쓰는 무언가로 제목을 붙이는entitle 것은 보람이(가치가) 있다worthwhile. 제목title은 너의 글로 더 많은 열정(묘미)zest을 의미할 만도하다. 내가 이것을 전에 너에게 말하지 않았느냐? 자, 그것은 무언가가 반복되게 피해를 주지 않을 것이다. 대체로, 제목들은 (관심을) 끌어당기는 것들attractors이다. 확실히, 나는 요즈음 가끔 다양한 전략(책략)strategy에 의해 너에게 들어 올려진(도둑맞은)hoisted 과장된(부풀려진)overblown 제목들을 의미하지 않는다. 너는 거의 그 전략이 너를 (차에) 치이기 위해 길을 내려오는 것을 볼 수 있다. 제목들이 말해야 하는 것을 표현하(나타내)는say 단순한simple 제목들titles이 좋다. 너는 나의My 의지Will를 따르기 위해 너의 모든 힘might으로 제목들을 가지고 달아나야 할 필요가 없다. 가끔 그것은 진실로 말하면, 동전 던지기(반반의 확률)toss-up와 같이 느껴진다.
네가 어떤 방면에서 더 자유로운지를 누가 아느냐? 누가 집Home으로 가는 최선의 길을 아느냐?
어쩌면 너에게 분별력discernment의 연습으로 제목 붙이는 것을 주는 것은 내가 주는 것이다. 네가 물을 수 있는 이 짧거나 긴 신의 글쓰기는 무엇에 대한 것인가? 이것에 대해 충분히 좋고, 심지어 매우 좋은 것A-Okay은 무엇인가? 너는 심지어 너 자신의 분별을 위해 하나의 제목title을 선택할 수도 있다. 제목은 그 길을 가리키도록 의도되어 있다. 그것은 알림heads-up이다. 그것은 숨은 동기(저의)가 없다. 그것은 사전에 그 자신을 불러 온다call out. 그것은 29번 철로에 있는 열차 2호 차량과 같다.
너는 제목을 알기를 좋아한다. 네가 무언가를 읽으려고 할 때, 너는 네가 읽으려고 하는 것이 무엇에 대한 것인지를 알고 싶어 한다. 그것은 일종의 앞선 통지문notifier이다. 그것은 네가 만나려고 하는 누군가의 이름이나, 네가 알려고 하는 학교 이름을 아는 것과 같은 방식의 것이다. 그 이름은 네가 알고 있는 것과 어떤 차이점을 만들지 않지만, 여전히 너는 그 이름을 알고 싶어 한다. 그 이름이 모든 것은 아니지만, 그것은 심지어 그 시간에 네가 또한 어떤 신비를 좋아할 무엇인데, 네가 이야기의 전체 목록Table of Contents을 알지 못하면서 말이다.
사실을 말하자면, 단지 더 많이 아는 것에 자주 만족이 있는데, 적게 아는 것이나 결코 이야기의 나머지를 알지 못하는 것에 만족이 있듯이 말이다. 나의 어린이들은 많은 다양한 각도들로부터 이야기의 끝이나 끝이 아닌 것으로 끌어당겨질 것인데, 누군가가 여전히 살아있는지, 결혼을 했는지, 아이들을 가졌는지, 그들이 어디 있는지, 없는지를 알거나 알지 못하면서 말이다.
너는 정확히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를 알고 싶어 하며, 그러나 네가 알고 싶어 하지 않는다는 그 생각이 또한 있는데, 그것이 운반하기에는 너무나 많은 것처럼 보이기 때문이다. 아마도 모든 것이 말해지고 이루어질 때 그것은 정말로 문제되(중요하)지 않을지도 모른다.
얼마나 많은 짐carrying을 너는 운반할 수 있느냐?
주위로 운반하는 것과 네가 운반하지 않는 것은 어느 쪽이든 일종의 제재lock-down이다.
너는 어느 것이 알맞은favorable 것인지, 완전성completeness이나 미지의 것unknown-ness인지를 확신할 수 없고, 또한 세상에서 누가 정말로 무엇을 세상으로 더하는지를 알지 못한다. 너는 정직하게 모든 품목(항목)들items이 무엇에 이르는지를 의문한다. 어느 것이 가장 가치 있는 의문인가, 완성인가, 아니면 더 적은 대답들인가? 아, 어느 것이 정확히 의문하기에 더 나은 무엇인가 – 완전한total 완성completion인가, 아니면 어느 정도somewhat 완성인가, 아니면 너무나 많은 것too much인가 – 어느 것이 실제로 더 많은 순응compliant인가, 가장 가득 찬 것fullest인가, 아니면 가장 비어 있는 것emptiest인가, 그리고 누가 말할 수 있는가who can say?
어느 것이 실제로 더 신나는 것exciting인가 – 모든 대답들인가, 아니면 아무 것도 아닌가? 미지the Unknown가 또한 어디선가 모든 삶에서 자리를 잡고 있지 않은가?
만약 모든 것이 A로부터 Z까지 정확히 알려진다면 무엇이 신의 글쓰기 과정인가? 물론, 너는 무엇에 도달할 것인가? 너는 모든 것을 찾으면서, 여기저기서 울려 퍼진다(평판이 자자하다)resound. 그것(말)들이 너무나 많은 것을, 풍조(분위기)를 만들기 위해set the tone 용기와 영웅적 행위heroism와 신의 글쓰기Godwriting를 포함해서 삶과 사랑의 이야기들을 설명할account 때, 말들words은 어쨌든 무엇인가?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