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writing Spills Out!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삶의 경우와 같이, 신의 글쓰기는 빈 칸을 채우는 것에 대한 것이 아니다. 너는 좁은 주형mold으로 맞을 수 있는 것보다 더 넓은 통로를 요구하는 세상에서의 외관상 개인들 중의 하나One이다. 너는 다른 한편, 너는 더 크게 숨 쉴 수 있는 방이나, 더 대담한 색깔들을, 집으로 도달하기 위한 어떤 다른 길을 단지 갈망한다.
세상은 채우기 위해, 또는 표시하기 위해 준비된 개요들outlines을 사용하기를 좋아한다. 이것은 모든 이들을 위한 경우가 아니고, 어떤 경우에도 나, 신을 위한 것이 아니다. 나는 자발적이고spontaneous, 즉흥적이다(준비가 없다)extemporaneous. 나는 무한하다Infinite. 나는 또한 순간적instant이다. 이것이 신의 글쓰기가 일어나는 방식이다. 그것은 나로부터 흐름stream으로 분출되는데, 그것이 도달할 때 거의 소리 없이 말이다. 너는 어떤 식으로든 할리우드식 시사회가 주어지지 않으며, 한 번에 하나의 기회가 주어진다. 심지어 나의 가슴의 같은 흐름stream이 너를 통해 흐를 때에도, 신의 글쓰기는 그것이 일어날 때 일어난다arises.
신의 글쓰기는 분할(1회분)들installment로 도달할 수 있다. 하나의One 말이 다른 말로 이어지고, 하나의 문장이 다른 문장으로, 하나의 절paragraph이 다른 절로, 그렇게 계속된다. 너는 막 시작된(초기의)incipient 헤븐레터가 무엇을 말할지를 알지 못하는데, 그것이 너의 아름다운 눈앞에서 아주 자연스럽게 서면으로in writiing 그 자신을 쿵하고 내놓기 전에 말이다.
너는 신을 위한 속기사stenographer이다. 너는 중요한 역할을 하지만, 너는 전능한all-powerful 역할을 하지 않고, 오히려 한 사이드 역할을 한다. 사랑하는 이여, 너는 말하자면 어쨌든 더 많은 책임감을 받아들이는데 아주 민감하지 않을 수 있다.
사랑하는 이여, 일부 신의 작가들은 나의 가슴을 단속적으로in short snatches 받을 수도 있다. 어떤 이들은 긴 연장선extensions에서 나의 가슴을 받는다. 사랑하는 이여, 너는 결정자decider가 아니다. 너는 한 수신자receiver이다. 오는 것은 온다.
초기의 헤븐레터를 재촉했던 질문을 한 마이크Mike가 신의 글쓰기의 주제topic가 인간의 진화로 관련된 것을 본 것은 흥미롭다. 나는 하나의 연결을 보는데, 비록 내가 그 순간 그것을 이런 식으로 생각하지 못했다 해도 말이다.
나는 진화가 진행되는 동시에 그 연결을 본다. 진화는 계속하여 일어나고 있었다. 앞으로 활활 타는(격노한)blazing 에너지의 폭발burst이 있다. 그것은 변경 불가능하지 않다. 아마도 지구상에 있는 아무도 인간의 진화가 어떻게 진행되든지 간에 단순히 그 스스로 앞으로 나아가는 것처럼 오히려 인간의 진화가 그 스스로 완성될 것이라고 단언할 수 없다.
물론, 물질적 진화는 단지 삶의 한 얇은 조각slice이다.
너는 우리의 사랑하는 동물들animals이 또한 말없는silent 방식들로 나와 의사소통하고communicate 있다는 것에 정말로 놀랐느냐?
너희는 언어를 넘어서 나의 인간 어린이들을 넘어서는 진보한 개들을 이미 알았고 사랑했다. 축복받은 지각력이 있는sentient 동물들이 신God을 이해하고, 너희가 신으로 알고 있는 더 높은 힘Higher Power에 대해 예민한keen 존중심을 가지고 있다고 듣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 너희는 코끼리들의 유언(고백)들testaments에 관하여 들었느냐? 더 큰 앎awareness이 아니라면 신의 글쓰기가 무엇이 될 수 있느냐?
여기 이 지구상에서 우리의 기쁨으로 이미 일어나고 있지 않은 무엇이 거기 있을 수 있느냐? 무한Infinite이 있다. 우리는 무한을 함께 쓰고(소비하고)spend 있다. 너희가 바로 이 순간에 그(무한) 한가운데 있는 것보다 세상에서의 삶과 같은 것이 아무 것도 없다. 사랑하는 이여, 한 차례 너는 특이하게 눈부시게 현저한 신의 글쓰기로부터 주의가 산만해졌는데, 그것이 어린 시절에 있던 같은 방식으로 말이다. 똑같은 신의 글은 결코 다시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일단 예행연습이 되면rehearsed, 말하자면, 이 원래의 구절(한 줄)passage은 단지 난데없는 곳으로부터 나올 수 있는데, 네가 이 길을 단지 한번 지나갈 수 있기 때문이다. 이것을 돌아갈 수 있는 또 다른 길이 없는 듯이 보인다. 너는 네가 너의 가슴으로 그처럼 지울 수 없이 들어온 것을 잃어버릴 수 없음을 확신하지만, 이것이 그것이 있는 방식이다. 너는 가능하게 잊어버릴 수 없지만, 여전히 이것은 단지 일어나는 것인데, 그것이 일어날 때 말이다. 너는 결코 다시 돌아가지 못할 것이다. 그러나 다른 새로운 무언가가 올 것이다. 동일한 것이 아닌 다른 기적적인 무언가가, 새로운 것으로 시작해라On with the new!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