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r Covenant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하나로서 우리를 연결하는 오늘this day로 은혜(신세)를 입어(져)라. 오늘이 너의 발아래(복종하고) 있을 때조차도 그 날은 너에게 은혜를 입지(신세지지) 않는다. 하루A day가(개시 예정일이) 너를 이끌 것이다 날들이 너 앞에 그 자신을 놓는다(설정한다). 너는 너 앞에 있는 오늘과 함께 무엇을 할 것이냐? 오늘 동안 네가 아름답게 만들 무언가가 있다.
너의 날이 처음에 너에게 주어질 때, 그것이 너의 가슴의 바람desire이 되어야 하고 1인치도 그 이하가 되어서는 안 된다고 누가 말하느냐?
너 앞에 놓인 그 날을 따르라. 너는 만들 선택들을 가지고 있지만, 너는 모든 실권을 쥐고 있지 않다. 이것이 삶이 있는 방식이다. 삶은 정확히 네가 되기를 바라는 방식이 될 필요가 없다. 누가 삶이 너의 찻잔이 되어야 한다고 말하느냐? 누가 네가 오직 화창한 날들만을 - 결코 비오는 날들이 아니라 – 가져야만 한다고 말하느냐?
어떤 날들에, 너는 너의 최고의 꿈들을 넘어서는 것을 받고, 어떤 날들에는 너는 소외감을 느낄 수 있다. 어느 쪽이든, 이것이 삶이고, 그것은 너의 것이다. 너는 수혜자beneficiary이다. 각각의 날은 그것이 올 때 온다.
나는 너의 손에 찰흙clay을 놓는다. 내가 너의 손으로 놓는 어떤 찰흙이든, 매일 도착하는 그 찰흙은 반죽할 너의 것이다. 너는 너에게 건네진 신이 준God-given 찰흙으로 너의 최선을 주고, 네가 만들 수 있는 최고의 신이 준God-given 도자기pottery를 만든다. 매일 융합해야 하는 것은 너에게 달려있다(네가 할 일이다).
올 더 많은 아름다움이 항상 있다. 네가 뜻하는 대로 너의 날을 만들어라. 오늘의 아낌없는 찬사들을praises 노래 불러라. 이것은 너의 날이고, 다른 누군가의 날이 아니다. 오늘이 너의 손안에 있다.
너에게 오는 기쁨의 여파가(영향이)aftermath 있다. 더 많은 기쁨이 오는 도중에 있다. 이것이 우리의 약속Covenant이다. 우리는 그것으로 악수한다. 너의 자유 의지가 그 자신의 것으로 작용하는 곳이 바로 여기이다.
나의 의지는 네가 삶을 떠받치(옹호하)는uphold 것이다. 삶으로 네가 주어야 하는 모든 것을 주어라.
네가 부족하다거나 늑장부리지 않는다는 것을 숙고해라. 오늘까지 삶에서 네가 받은 모든 혜택들의 리스트를 만들어라, 네가 놓치고 있고, 거부되었을 수 있다고 네가 생각할 수 있는 것에 반대해서. 혜택들이 크게 이긴다. 그때 너의 불평이 무엇이냐? 인자해라Be gracious. 사랑하는 이여, 네가 다른 무엇이 될 수 있느냐?
불평하는 것보다 너의 모든 축복들에 대해 감사하는 것은 노력이 덜 든다. 네가 지쳤다고 느낄 때, 불평은 네가 왜 그처럼 피곤한가의 이유가 될 수 있다. 너는 네가 정자arbor의 꼭대기에 있을 수 있을 때에 아래를 내려다보고 있다. 네가 너의 관심을 두는 곳에서 좋은 선택들을 만들어라. 그것은 결국 너의 관심이다. 너 자신에게 네가 나의 이미지로 만들어졌다고 상기시켜라. 너 자신에 대해 미안하다고 느끼면서 한 순간도 낭비하지 마라. 네가 열망하는 모든 선함goodness이 되어라. 네가 원하지 않은 것과 너 자신의 관점에 기초해서 너무나 많이 가진 것을 줄여라(감소시켜라)Diminish.
네가 원하는 것을 갖는 방법의 비밀을 알고 싶으냐? 나는 너에게 말할 것이다. 여기에 그것이 있다:
네가 받지 못했다고 생각하는 것에 신경을 쓰지 마라Never mind. 네가 원하는 것을 위해 가라, 결코 나머지에 대해 신경 쓰지 마라. 네가 되고 싶은 것이 되어라. 문제에 정면으로 맞서라Take the bull by the horns. 이것은 바로 지금 너의 한 번의 삶이다. 그것으로 너의 끄덕임nod을 주어라. 네가 원하지 않는 것을 무시해라Downplay. 너 자신의 악단mardching band이 되어라. 너 자신에 대해 미안하게 느끼지 마라. “늑대다Wolf!”라고 외치지 마라.
상황이 무엇이든, 너의 영your spirit을 일으키기 위해 지금 너 자신에게 의존하는 것이 너에게 달려 있다.
말해라: “신이여, 당신에게 더 가깝게 가는 방법을 나에게 보여준 것에 감사합니다. 신이여, 내가 세상에서 모든 것 중 가장 원하는 것은 바로 당신입니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