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ught Up in the Light of God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나는 지구를 하루의 어느 시간에든, 혹은 아침이든, 혹은 저녁이든, 혹은 심지어 한 밤중이든, 앉아 있을 수 있는 테라스로 부를 수 있다. 네가 사로잡힐 수 있는 어떤 외로움에도 불구하고, 결코 너와 나는 떨어져 있는 거리만큼의 그림자도 없다. 하나됨Oneness의 이 신분(정체)Identity은 하나One를 위해 또는 다른 이들another을 위해 만들어진다. 하나됨Oneness은 하나One가 만족할 때까지 이 결합된Unified 하나됨Oneness을 주장한다claims.
나는 그것을 어떤 다른 식으로는 갖지 않을 것이고, 또한 네가 그것으로 올 때 너로 보일 수 있는 이것도 그렇지 않을 것인데, 왜 하나됨이 그것의 하나됨을 선언하지 않을 것인가? 심지어 하나됨으로부터 상상된 거리의 한 임의적 생각으로 거리에 대해 한 순간의 세 번도 낭비하지 마라.
존재 속에 나는 항상 하나One로서 수립되어 있다. 하나One로서 약혼했다. 나는 하나One의 하나됨Oneness의 진실(충실)troth을 이끈다. 아, 하나됨Oneness이다. 오직 하나됨Oneness만이 아주 가깝게 수립되었다. 하나됨 만큼 가깝게. 신성한Divine 권리Right에 의해 수립된 하나됨은 하나One보다 더 많은 것을 포용할 수 있는 듯 보일 수 있는 것으로 엮여졌지만, 오직 하나됨만이 하나One만큼 가깝다.
엮어진woven 다른 길들이 있을 수 없지만, 걸었던 하나의One 길(행로)path은 하나One로서 이미 걸었다(단역을 맡았다).
사랑하는 이여, 그래, 하나One의 영원히 결합된United 하나됨으로 말이다. 그 행위deed가 이루어졌다done. 오직 하나One만이 있고, 하나One로서 하나됨의 기쁨을 계속하려는 욕구desire만이 있다. 항상 의도된 대로 하나One가 되기로 의도된 것은 하나됨Oneness이 있을 때 하나One가 되기로 의도되었다. 여기에 놀라운 것이 없다. 심지어 들국화들의 황금빛 밭에서 조명되었듯이, 하나One의 태양이 하나됨 위로 빛난다.
하나됨은 존재한다. 하나됨의 장대한 행렬parade에서, 나I – 너you – 는 가슴의 빛으로, 존재Being의 깊은 곳에, 하나One의 가슴Heart과 하나One의 존재Being로 서있다stand. 존재함/있음Isness은 하나One이다.
잔치(축제)에서, 그것은 마치 한 포용embrace이 있는 것과 같다. 하나됨은 만나고 하나됨은 그것이 하나됨을 만난다는 것을 알고 천상의 종소리가 울리듯이 하나됨을 인식한다.
하나됨이 알려질 것이다. 거룩한 하나됨Holy Oneness이 그 자신을 만난다. 하나됨이 있다is. 현재, 눈들이 하나됨의 하나됨Oneness of Oneness에 직접적으로 의존하지rest upon 않을 수도 있다. 이것은 지금 “마치 그것이 될 수 있는 것처럼as if it could be”의 상황에 대해 말하는 것이 아니다. 절대자는 그 하나의 자신One Self을 황금으로 본다. 진실은 멋진 좋은 행운이고, 그리하여 너의 수용을 지금 하나의 이론인 듯 보일 수 있는 것으로 준다. 사실, 나는 너와 하나One로서 — 나는 최고의(지상적)Supreme 하나됨으로서 현시점에서, 영원한 하나Eternally One이다.
너와 나는 더 이상 "신 앞에서before God"라는 표현이 친밀할 수 있듯이 서로 마주 앉아있는 것처럼 보이지 않을 수도 있다. 너는 나를 마주 보지 못하며, 또한 너는 내 뒤를 따라오지 못한다. 우리는 동시성 속에 있는 분리할 수 없는 하나One이다. 비록 네가 신뢰 속에 나를 가장 중요하게 받아들여야만 한다 해도, 나를 신뢰 속에 가장 중요하게 받아들여라. 네가 너의 손으로 볼 수 있는 것을 지금 나의 것과 하나One로 손뼉 쳐라.
너는 너와 내가 다른 종류라고 여전히 생각할 수 있다. 대개는 네가 생각하듯이 그렇게 된다. 너는 네가 쓰고 있는 왕관을 아직 보지 못할 수 있지만, 너는 볼 것이다. 이 구분이 너에게 가까워지는데, 모퉁이를 도는 것만큼 가깝다.
우리는 손가락을 꺾을 때 네가 신의 빛 속에 사로잡힐 것이라고 말할 수 있으며, 너는 네가 누구의 이미지로 만들어졌는지, 그리고 이것의 의미를 영원히 알게 될 것이다.
언어의 의미에서, 너는 단순한 복사copy가 아니다. 나는 내가 하나됨이 차를 끓이는 것과 같다고 말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사랑하는 이여, 같은 나무에 하나One의 사과가 있다. 이것은 진실이 되기에 너무나 좋은 것은 아니다. 너는 단지 아직 너의 큰 자신your Self으로 사로잡히지 않았을 수도 있다. 너는 여전히 헛된 이미지를 나를 수도 있다. 사랑하는 이여, 이것은 거의 오래 지속되지 않을 것이다. 너는 분리의 어떤 생각을 넘어 자랄 것인데, 하나됨 만이 있기 때문이다.
Translated by Vera